대상 청정원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4종 출시SPC 던킨, ‘켈로그 시리얼볼’ 출시세븐일레븐, 조리기능장이 직접 개발한 간편식 4종 출시
-
◇ 아워홈,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 참여아워홈이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최하는 ‘제2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에 참여해 시니어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선보였다.아워홈은 어르신들의 인지기능개선 및 건강 증진을 위해 노인 복지 시설 관계자, 이용자를 대상으로 시니어 전용 스마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아워홈 스마트 맞춤형 건강 솔루션 ‘247아워핏’을 메인 콘셉트로 설정하고, 부스를 구성해 체험 프로그램, 서비스 전시, 간식 후원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
◇ BBQ, 올해 치킨 2만마리 기부제너시스BBQ그룹이 대표 ESG 활동 ‘치킨대학 착한기부’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전국 곳곳에서 총 2만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BBQ는 '착한기부'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서울, 경기, 대전, 천안, 광주, 대구, 제주 등 지역에서 총 731회에 걸쳐 치킨을 기부했다. 이렇게 전달된 치킨을 금액으로 환산 시 약 4억3000만원에 웃돈다.
-
◇ 대상 청정원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4종 출시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선선해진 날씨에 따끈한 국물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냉동국탕류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파듬뿍 양지육개장’, ‘갈비듬뿍 도가니탕’, ‘나주곰탕’, ‘얼큰 소고기장터국’ 등 총 4종이다.4종 모두 생산 직후 영하 35도 이하의 낮은 온도에서 빠르게 동결시켜 재료 본연의 식감과 국물의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했다. 간편한 1팩 구성으로 번거로운 조리 과정을 간소화했고, 버려지는 포장재도 줄여 환경까지 생각했다.
-
◇ 신세계푸드, ‘라이스 베이스드’ 소용량 200ml 출시신세계푸드가 식물성 음료 ‘유아왓유잇 라이스 베이스드’ 20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라이스 베이스드’는 신세계푸드가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낮은 국산 가루쌀과 현미유 등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글루텐 프리인 쌀을 주원료 사용하고, 식이섬유(14g·1L 기준)와 칼슘(999mg·1L 기준)이 풍부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난 6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4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맛도 인정받았다.
-
◇ 풀무원, 국내 최초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호 ‘칸러브 엑스투’ 리뉴얼풀무원녹즙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호 ‘칸러브 엑스투’를 리뉴얼 출시했다.‘칸러브 엑스투’는 풀무원에서 지난 2021년 12월 식약처 규제 샌드박스 실증 특례(신규사업)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간 건강 케어 건강기능식품과 액상 녹즙(일반식품)을 한 병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새로워진 ‘칸러브 엑스투’는 기존 제품에서 비오틴, 비타민B12,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성분을 추가해 제품 품질을 강화했다.
-
◇ 여기어때 “‘추석’보다 ‘연말’에 해외여행 더 간다”여기어때가 앱 이용자 82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추석의 전체 여행자 중 해외여행 선택 비율보다 연말에 출국할 계획이라는 응답자의 비율이 ‘3배’ 이상 컸다.연말 해외여행을 준비중인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는 ▲동아시아 ▲동남아 ▲유럽 ▲기타 순으로 높았다.
-
◇ 모두투어, '2024 홍콩 사이클로톤' 콘셉트투어 성료모두투어가 홍콩관광청과 함께 진행한 '2024 홍콩 사이클로톤' 콘셉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지난 13일에 열린 '2024 홍콩 사이클로톤' 대회는 홍콩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이벤트로 전 세계에서 모인 6000여 명의 사이클리스트들이 홍콩의 경이로운 자연경관과 빅토리아 항구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색다른 경주를 펼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모두투어의 이번 테마 상품은 '자전거 타는 모델 민채윤과 함께 떠나는 홍콩 여행'이라는 특별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사이클 애호가 대상 소규모로 진행됐다.
-
◇ 빙그레 건강tft, ‘슬림 바이브 다이어트 샷 푸룬맛’ 출시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액상형 건기식 다이어트 신제품 ‘슬림 바이브 다이어트 샷 푸룬맛’을 출시했다.신제품은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테일러 푸룬 농축액, 팥 농축분말, 히비스커스 추출분말 등 엄선된 부원료로 꼼꼼하게 설계한 제품이다.슬림하고 가벼운 액상형 파우치(1포 60ml)로 물에 타서 마시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상큼달콤한 푸룬맛과 당류 0g으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
◇ 당근, 서울강동경찰서로부터 감사장 수여당근은 경찰의 날을 맞아 서울강동경찰서로부터 경찰행정발전 감사장을 받았다.경찰행정발전 감사장은 지역 사회의 치안 및 범죄 예방 활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당근마켓은 지역 경찰서와의 협력을 강화해 치안 홍보 활동을 돕고 이용자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감사장을 받게 됐다.감사장을 수여한 강동경찰서와는 카드뉴스와 이용자 공지 등으로 보이스피싱의 위험성을 알리는 노력을 지속해왔다. 다양한 유형의 피싱 범죄 수법을 이용자들에게 자세히 안내하고, 이를 통해 범죄 피해가 사전에 예방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SPC 던킨, ‘켈로그 시리얼볼’ 출시SPC 던킨이 켈로그와 협업한 굿즈 ‘켈로그 시리얼볼’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켈로그 시리얼볼은 시그니처 캐릭터 ‘토니 더 타이거(Tony the Tiger)’의 1950년대 빈티지 디자인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던킨은 ‘켈로그 시리얼볼’ 출시를 기념해 10월 28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적용시 최종 가격은 900원이다.10월 29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조리가능장 간편식 4종 선봬세븐일레븐이 한국조리기능장협회 소속 조리기능장이 직접 개발한 간편식 4종을 선보인다.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출시하는 조리기능장 간편식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소상공인 업종연계 공동특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프로젝트이다. ‘숙성간장&들기름비빔밥’, ‘숙성간장불고기비빔김밥’, ‘고구마치즈토스트샌드’, ‘고구마치즈돈까스버거’ 등 4종이다.이번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세한 한국조리기능장협회 부이사장은 “조리기능장들의 이름을 걸고 만드는 제품인 만큼 건강한 재료를 통해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
◇ GS더프레시, 윤남노 셰프 컬래버 상품 물량 2배 늘렸다GS더프레시가 윤남노 셰프와 손잡고 ‘미소 비프구이’ 2종을 출시한다. 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해 최근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요리사 중 한명이다.‘미소 비프구이’ 2종은 인기 특수 부위로 꼽히는 안창살, 토시살 부위로 각각 구성됐다. 미소된장을 활용한 윤남노 셰프의 특제 레시피로 완성돼 담백하면서도 감칠 맛 넘치는 소고기 구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출시 전부터 구매 문의가 쇄도해 GS더프레시는 3만개 규모로 계획했던 초도 물량을 6만개로 확대해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
◇ 알리익스프레스, 첫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진행알리익스프레스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첫 번째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에스쁘아’, ‘에뛰드’, ‘비레디’와 이너 뷰티 브랜드인 ‘바이탈뷰티’, 그리고 헤어, 바디, 덴탈 제품군으로 구성된 ‘데일리뷰티’ 등이 참여한다.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를 맞아 특별한 단독 구성 상품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토어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
◇ 쿠팡, 유아매트 ‘로켓설치’ 시작… 전문가 무료 시공쿠팡이 ‘로켓설치’ 전문기사의 유아용 시공매트 설치 서비스를 최근 시작했다. 유아용 시공매트의 소재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으로 안전하며 충격흡수율이 높다.와우회원은 로켓설치를 통해 배송 및 시공 비용이나 방법을 고민할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유아용 시공매트를 설치할 수 있다. 설치 공간/세부스펙 등을 고려해 상품을 구매하면 로켓설치 전문기사가 빠르면 바로 다음날이나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상품과 함께 방문해 설치한다.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이며, 사다리차/계단 이용비 등 별도의 고객 부담금이 없다.쿠팡은 이달 말까지 유아용 시공매트를 포함한 유아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할인 프로모션(우리, 하나카드)도 진행한다.
-
◇ CJ ENM, 여성 홈웨어 ‘나른’ 신규 라인 N컬렉션 론칭CJ ENM 커머스부문이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의 신규 라인 ‘나른 N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나른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나른 N컬렉션의 대표 상품은 여성 파자마 3종이다. 너도밤나무 천연 모달 소재에 모달을 한 번 더 압축하는 MVS가공법으로 보풀 발생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원단은 오코텍스 인증을 받았으며, 모달 제원단을 두 겹으로 처리한 순면 모달 패드를 통해 언더웨어 없이 입을 수 있다.신규 라인 론칭을 기념해 CJ ENM은 나른 공식몰에서 일주일간 최대 50% 할인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부터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 이랜드월드 후아유, QWER과 시너지··· 팝업스토어 성료후아유(WHO.A.U)가 밴드 QWER과 협업한 팝업스토어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고양 스타필드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 행사는 QWER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특히 주말 동안에는 2만 명에 달하는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후아유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QWER과의 협업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후아유의 24FW 상품들도 선보였다. -
◇ 쿠론, 방송인 홍진경과 특별한 만남 ‘라엘 에디션’ 출시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방송인 홍진경과 만나 세대를 아우르는 우아함과 클래식함을 담은 ‘라엘 에디션’을 선보인다.‘라엘 에디션(Lael Edition)’은 타임리스 클래식을 테마로 했다. 세대를 초월해 엄마와 딸이 함께 들 수 있는 핸드백을 선보인다.
에디션명인 ‘라엘’은 홍진경 딸의 이름으로, 이번 에디션은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넘어 시간이 지나도 엄마와 딸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추억과 가치를 지닌 아름다운 선물이라는 의미도 담았다. -
◇ MLB키즈, 취향 저격 디자인부터 기능성까지 겸비한 ‘신학기 책가방’ 출시MLB키즈가 새롭게 선보인 ‘뉴럭스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는 작년 한 해 큰 인기를 끌었던 반성형 다이아 모노그램 책가방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보조가방과 함께 세트로 출시됐다.강화된 프리미엄 자카드 소재를 적용하여 조밀하고 부드러우며, 특히 오로라 홀로그램 PU소재로 배색된 핑크와 라벤더 컬러가 고급스러운 오로라 빛이 나 여아들의 취향을 저격한다.가방 내부에는 아이들의 실제 착용감을 반영한 기능을 적용했다. 가방 등판에 통기성이 좋은 입체적인 형태의 메쉬 쿠션을 적용해 땀의 흡수와 건조를 돕고 하중을 덜어준다. 수납력도 우수하며 위급 시 사용 가능한 호루라기와 야간에 눈에 띄는 빛 반사 포인트를 가방 스트랩에 부착해 안전성까지 더했다.
-
◇ 아워글래스 2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한정판 기획세트 3종을 출시했다.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전용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틴케이스 등을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대표제품은 ▲얼굴에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앰비언트 파우더’ ▲홍조와 모공, 주름을 가려주고 메이크업의 지속성을 높여주는 ‘베일 미네랄 프라이머’ ▲맑은 광채와 쿨링감을 선사하는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등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