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 수면상품 기획전’ 개최 홈플러스, 한우데이 맞이 반값 할인 진행대교, 말레이시아에 ‘트니트니’ 직영 센터 개소
  • ▲ ⓒ쿠팡
    ▲ ⓒ쿠팡
    ◇쿠팡, ‘로켓배송 수면상품 기획전’ 개최 

    쿠팡이 오는 27일까지 ‘로켓배송 수면상품 기획전’을 진행,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코튼하임 피톤치드 3% 편백 오일(6000원대) △지누스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20만원대)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1만원대) △코지라벨 무지 롱 논슬립 보온 수면 니삭스(3000원대) △글램공감 팰리스 긴팔 파자마 세트(1만원대) 등이 있다.

    ‘수면 브랜드존’에서는 자주·도씨·씰리·좋은느낌·더블유드레스룸 등 수면 관련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볼디스트, 고기능성 ‘고어텍스 라인’ 출시로 겨울 워커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추운 겨울을 앞둔 작업자들을 위한 고기능성 특수 원단의 ‘고어텍스 라인’을 선보인다.

    24F/W 시즌 볼디스트가 선보이는 ‘고어텍스 프로페셔널 상품’은 가장 혹독한 환경의 스톰 테스트를  거친 고사양의 고어텍스 프로페셔널 패브릭(Professional Fabric)을 사용해 다양한 워크 환경에서 퍼포먼스가 가능하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함께 ‘우먼스 크롭 패딩’ 출시 화보 공개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24FW 우먼스 크롭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고윤정의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살린 이번 24FW 우먼스 크롭 숏패딩 화보는 세련된 크롭 기장에 입체적인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볼륨감이 특징인 디스커버리 신상 우먼스 패딩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한우데이 맞이 반값 할인 진행… 제철 먹거리도 특가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한우데이(11월 1일)를 맞이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반값'에 팔고, 10월 끝자락에 어울리는 풍성한 제철 먹거리도 최적가에 선보인다.

    8대 카드로 결제 시 ‘농협안심한우(100g)’ 전 품목을 50% 할인가에 담아 갈 수 있으며, 28일부터 3일간은 한우 전 품목을 4대 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쌈밥집 쌈채소(팩)’는 4990원, ‘구이용 모듬버섯(팩)’은 멤버십 회원 대상 2990원에, ‘오뚜기 라망 구워먹는 치즈(125g)’는 8590원에 1+1으로 선보인다.

    제철을 맞은 신선 먹거리도 동기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먼저 골드 망고를 선호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베트남산 ‘께오망고(조기품절 가능)’를 4개 9990원에 판다. 

    얇은 껍질에 씨가 작아 풍부한 과육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베트남 현지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품종으로 소금에 찍어 먹기도 하며 태국 망고 대비 가성비가 좋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이랜드 메가위크’ 진행… 인기 SPA 브랜드 상품 연중 최대 할인

    지그재그는 이랜드 대표 SPA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랜드 메가위크'를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랜드 메가위크’는 이랜드 대표 SPA 브랜드 △스파오 △미쏘 △로엠 △후아유 △슈펜 △클라비스 △폴더 △에블린 총 8곳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연합 기획전이다. 니트, 카디건 등 간절기에 입기 좋은 상의부터 가방, 신발 등 패션 잡화, 패딩, 플리스 재킷 등 겨울 아우터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선 구독자 76.2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아옳이'와 협업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고등학생 대상 드림팩토리 투어 전개

    이디야커피가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30여명 학생을 대상으로 경기도 평택에 소재한 드림팩토리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투어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디야커피 R&D 연구진들이 직접 진행하는 바리스타 기초과정 교육을 통해 커피 시음, 오일키트 활용 센서리 등 커피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학습했다. 이어서 공장 내 전처리 시설, 로스터(Roaster), 이송 및 포장 장비 등 원두의 주요 생산 공정을 직접 참관하며 커피 관련 이해도를 높였다.

    이번 드림팩토리 투어 프로그램은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의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투어는 오는 11월 타 학년 3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1회 더 진행될 예정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수능 응원 ‘LUCKY ROOKEI, 합격의 주인공은 바로 나!’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제품을 출시한다.

    먼저 ‘찹쌀찹쌀 딱붙찰떡’은 수험생 대표 간식인 찹쌀떡 5구, 10구의 두 가지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구성에 따라 단독으로 선물하거나 다른 선물과 함께 주기에도 좋다. ‘굿럭 디저트 박스’는 고소한 호두 피칸 타르트와 달콤한 화이트 초코 랑그드샤, 캐러멜 초코 랑그드샤 쿠키가 들어있다.

    화이트 초코, 캐러멜 초코를 샌딩한 두 가지 맛 랑그드샤 쿠키 구성의 ‘응원드샤 랑그드샤’와 향긋한 레몬홍차 파운드와 고소한 호두 파운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더블 파워 파운드’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투핸즈’ 브랜드 캠페인 전개

    신세계L&B가 11월 10일까지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에서 국내 인기 호주 와인 ‘투핸즈(Two Hands)’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투핸즈’는 유명 와인 평론가인 로버트 파커가 ‘남반구 최고의 와인 메이커’라 극찬했을 만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호주 프리미엄 와이너리다. 현재 70여 개국에 와인을 수출하고 있으며, 그 중 한국은 2024년도 기준 글로벌 수출량 1위의 핵심 시장이다.

    행사는 투핸즈 인기 제품인 ‘픽처(Picture)’ 시리즈와 ‘가든(Garden)’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 2병 이상 구매 시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로이앤메이’ 인기 메뉴 RMR 출시

    오뚜기가 제주의 중국 가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로이앤메이’의 인기 메뉴 ‘사천마파두부’와 ‘스페셜 중화볶음밥’을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사천마파두부’와 ‘스페셜 중화볶음밥’은 로이앤메이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사천마파두부’는 압착시키지 않아 더욱 탱글하고 탄력 있는 비단두부와 제주도산 돼지고기, 매콤하고 얼얼한 두반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알싸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스페셜 중화볶음밥’은 진한 풍미의 중국식 간장 노두유를 기본으로 진한 불맛과 향을 더했으며, 알차고 두툼한 새우를 넣어 고슬고슬한 밥맛에 풍미를 살렸다.
  • ▲ ⓒ대교
    ▲ ⓒ대교
    ◇ 대교, 말레이시아에 ‘트니트니’ 직영 센터 개소

    대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국내 대표 영유아 놀이체육 전문 브랜드 ‘트니트니’ 직영 센터를 개소했다.

    이번 트니트니 말레이시아 센터는 지난 6월 홍콩에 이어 두 번째 해외 직영 센터다. 대교는 말레이시아가 조기 교육 수요가 높고 한국 교육 방식에 대한 신뢰가 큰 시장이라고 판단하여 트니트니의 두 번째 해외 거점으로 선정했다.

    대교는 트니트니를 통해 한국의 교육 노하우를 해외에 전파하고 각국의 교육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빵또아 고구마케이크’ 출시

    빙그레가 아이스크림 신제품 ‘빵또아 고구마케이크’를 출시한다.

    빵또아 고구마케이크는 부드러운 카스텔라와 고구마맛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빵샌드형 아이스크림이다. 고구마맛 아이스크림에 잘게 부서진 고구마맛 쿠키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인기 베이커리 메뉴인 고구마 케이크를 아이스크림으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