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블랙 루비’ 출시일동후디스, 고단백 저지방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플러스’ 출시CU, 포켓CU에서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블랙 루비’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스틱 ‘테리아 블랙 루비’를 선보인다.

    테리아 블랙 루비는 스페셜 블렌드 라인으로, 멘솔의 시원함과 과일향이 특징이다. 가격은 4800원으로 아이코스 공식 매장과 서울·인천·경기·부산 등 일부 지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 ⓒ한국필립모리스
    ◇ 롯데칠성음료, ‘SIAL Paris 2024’ 참가

    롯데칠성음료가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식품 박람회 ‘SIAL Paris 2024’에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제로’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를 선보였다.

    제로 슈거 트렌드를 반영한 두 제품은 ‘SIAL 혁신상 셀렉션’으로 선정돼 해외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SIAL Paris는 프랑스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중 하나로, 전 세계 식품 기업들이 참여해 식품 트렌드와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박람회 운영 기간 동안 롯데칠성음료 부스에는 2만여명이 방문했다. 유럽, 아시아, 중동, 북중미, 남미 등 세계 각국의 바이어의 관심이 이어지며 약 500여건의 상담이 이뤄졌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CJ푸드빌은 글로벌 인증기관 로이드인증원으로부터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ISO 373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37301’은 기업의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관련 국제 표준으로, 기업이 체계적인 준법경영 정책과 리스크 관리체계를 보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인증 제도다.

    CJ푸드빌은 ESG 경영 실현의 한 방안으로서 체계적인 컴플라이언스 규정 및 프로세스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경영진으로 구성된 준법경영 위원회를 매년 개최하고,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을 총괄하는 자율준수 관리자를 선임하는 등 사내 준법경영 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국군 장병 위한 간식 키트 전달

    이디야커피 가맹점주들과 임직원들이 10월 23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봉사활동 단체 ‘따뜻한 하루’ 강당에서 국군장병들을 위한 간식 키트를 직접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밤낮으로 나라를 지키는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은 이날 사탕, 과자, 음료 등 간식을 담은 선물 키트 400여개를 정성스레 포장, 제작했다. 만들어진 간식 키트는 ‘따뜻한 하루’를 통해 국군장병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찹쌀쑥호떡믹스’ 출시

    오뚜기가 거문도 쑥을 넣어 진하고 향긋한 ‘찹쌀쑥호떡믹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해풍쑥만을 엄선해 활용했으며, 거문도 쑥 분말을 첨가해 더욱 진하고 향긋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반죽믹스는 국산 찹쌀가루를 더해 더욱 쫄깃하며, 쨈믹스에는 볶음참깨를 더했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반죽그릇에 이스트를 따뜻한 물로 풀고 반죽믹스를 넣어 주걱으로 5분 간 반죽한 후, 떼어낸 반죽에 쨈믹스를 넣고 오므려 모양을 잡은 뒤, 프라이팬에 약불로 앞뒤로 1~2분 간 눌러 구우면 완성할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빅싸이순살맥스’ 콤보 할인 프로모션

    맘스터치가 11월 19일까지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빅싸이순살맥스’ 콤보 7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빅싸이순살맥스 콤보는 맥스 사이즈 순살치킨과 케이준양념감자, 제로콜라로 구성됐다. ‘후라이드빅싸이순살맥스 펩시제로콤보’의 경우 정가 2만1500원에서 7000원 할인된 1만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자사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인당 1회, 총 3장이 지급된다. 자사 앱을 통해 줄을 서지 않고 편리하게 주문하는 ‘스마트오더’ 또는 ‘배달’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 ⓒhy
    ▲ ⓒhy
    ◇ hy,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출시

    hy가 프리미엄 샐러드 2종을 출시하고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은 ‘잇츠온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 ‘잇츠온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다.

    출시를 통해 hy 샐러드 제품은 20종으로 늘어났다. hy는 고객 니즈를 고려해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샐러드 카테고리를 나눠 운영 중이다. 풍성한 구성과 함께 배송 편의성이 입소문을 타며 누적 판매량은 600만 개를 넘어섰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군인·군가족 여행·공연티켓 상시 할인

    인터파크트리플은 육군본부·한국특수정보인증원과 손잡고 군인·군가족 대상 할인 혜택에 나선다.

    주요 할인 혜택은 해외 투어·티켓 20%할인, 해외 호텔 최대 9% 할인, 해외 패키지 7% 할인, 홀릭상품 5% 할인, 국내 숙소 최대 8% 할인, 해외 항공권 1% 할인, 20여개의 공연·엔터(콘서트 제외)티켓 약 20% 할인 등이다.

  • ▲ ⓒ오리온
    ▲ ⓒ오리온
    ◇ 일동후디스, 고단백 저지방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플러스’ 출시

    일동후디스가 홈쇼핑 전용 단백질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플러스’를 오는 25일 오전 7시40분 롯데원티비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한 팩당 13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이뮨 음료 라인업 중 가장 높은 단백질 함유량을 자랑하며, 산양유 단백질 외에도 농축유단백, 우유단백, 카제인단백, 분리대두단백 등 총 5가지 단백질을 균형있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 ▲ ⓒ오리온
    ◇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 출시

    오리온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을 출시했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다이어트 곡물 1회 취식분(42g)에는 근육의 구성 성분이 될 수 있는 농축유청단백질(WPC)과 분리대두단백질(ISP)로 혼합한 단백질 24g이 들어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5%에 달하는 비타민 8종과 함께 칼슘, 철분, 아연 등 미네랄도 함유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건강한 밑반찬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 출시

    풀무원식품이 국내산 건어물을 사용한 밑반찬을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키트 제품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 2종 ‘통영멸치볶음 만들기’, ‘보리새우볶음 만들기’를 출시했다.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는 멸치, 새우, 견과류, 소스 등 밑반찬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모두 구성해 소비자가 간편하게 밑반찬을 만들도록 한 올인원 키트 제품이다. 소비자가 원물의 선도를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한 뒤 팬에 간편하게 볶기만 하면 되는 장점이 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소방의 날 맞아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진행

    CU가 11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포켓CU 내 ‘우리 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방서를 선택해 응원을 시작하면 된다. 매 1시간마다 1번씩 참여 기회가 생긴다. 오전 11시~12시와 오후 9~10시는 2번의 응원 기회가 주어져 응원 점수를 빠르게 높일 수 있다.

    다음달 8일까지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소방서 3곳을 선정해 달달한 간식세트와 함께 소방장비 구매 지원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 ▲ ⓒ롯데물산
    ▲ ⓒ롯데물산
    ◇ 롯데물산, ‘2024 소방경진대회’ 개최
     
    롯데물산이 23일 롯데월드타워에서 ‘2024 소방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소방경진대회는 롯데월드타워·몰 전 운영사와 파트너사가 모여 화재진화와 응급처치 방법을 익히고 안전 역량을 겨루는 대회로, 2011년부터 진행해왔다. .
     
    대회는 빠르게 소화전 호스를 전개해 화재를 진압하는 ‘속도방수’와 심정지 환자에게 심폐소생술을 실시하는 ‘응급처치’ 경연으로 진행됐다. 총 8개팀이 참가했으며, 여러 회사가 연합팀을 이뤄 참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화합을 다지며 함께 안전한 타워·몰을 만들자는 의미를 담았다.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안전은 우리 모두 관심과 의지를 가지고 노력해야 지킬 수 있다”며 “롯데월드타워가 지금처럼 안전 랜드마크로서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한파 예고에 프리미엄 겨울 침구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이 27일부터 프리미엄 침구 전문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고급 소재의 겨울 침구를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11월 2일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프랑스 가구 리빙 브랜드 ‘포푸스(POPUS)’의 양털침구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포푸스’는 유럽의 70년대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특징인 명품 가구 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이날 론칭하는 양털침구세트는 ‘포푸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침구 상품으로, 호주산 메리노울을 사용해 통기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매주 일요일 주1회 방송하며, 27일 첫 방송에서는 정전기와 먼지 날림이 덜한 자연유래 극세사 소재를 사용한 ‘클라르하임 면벨로아’ 침구를 선보인다. 
  • ▲ ⓒ호텔롯데
    ▲ ⓒ호텔롯데
    ◇ 롯데면세점, ‘스타워드·밀크앤허니’ 위스키 클래스 성료

    롯데면세점이 뉴월드 위스키 ‘스타워드’와 ‘밀크앤허니’의 VIP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뉴월드 위스키는 전통적인 위스키 강국인 스코틀랜드, 미국, 일본이 아닌 대만, 인도, 호주 등과 같은 신생 위스키 생산국에서 만든 위스키로, 스타워드는 호주, 밀크앤허니는 이스라엘 위스키다.

    지난 23일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의 VIP 전용 휴게공간인 ‘스타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클래스는 내국인 최상위 고객 총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프리미엄 주류를 수입·유통하는 메타베브코리아의 브랜드 담당자가 직접 스타워드·밀크앤허니 위스키를 소개하고, 음용법과 함께 인기 상품 라인업을 설명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트레이딩, ‘잔스포츠’ 두 번째 매장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지난 23일 공식 오픈한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은 그로서리 마켓을 연상케 하는 마트 콘셉트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친근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브랜드 인기 상품인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를 비롯해 24FW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 ▲ ⓒLF
    ▲ ⓒLF
    ◇ LF몰, 컨텐츠 연계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신규 오픈

    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LF의 브랜드 상품과 콘텐츠를 연계한 ‘가족의 발견’ 월간 기획전을 새롭게 오픈했다.

    10월부터 매달 1개의 에피소드로 선보일 ‘가족의 발견’ 기획전은,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쌍둥이 자매, 형제, 반려동물, 은퇴한 부부 등 가족의 형태를 가진 우리 주변 실제 가족을 섭외해 가족의 에피소드가 자연스럽게 담긴 일상 속 스타일링 착장을 제안하고, 고객들의 투표와 댓글 참여를 통해 베스트 스타일을 선정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매달 스토리를 가진 실제 가족을 섭외해 기획전을 진행하며, 추후에는 고객들의 사연을 댓글로 모집해 출연시키는 형태로 기획전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일링에 소개된 아이템들은 구매 시 L+마일리지 추가 적립 5% 혜택을 제공하며, 투표와 댓글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