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초개인화 맞춤형 영양 코칭웅진씽크빅, ‘첫감정그림책 마음무럭’ 출시아이파크몰, 인스타툰 '지토의 숲' 팝업 오픈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윤홍근 BBQ 회장, 美 뉴욕 주 상원의원으로부터 감사장 받아

    제너시스BBQ 그룹이 뉴욕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일하는 소방관들의 헌신을 조명하는 문화 사업에 후원하고, 존 리우 뉴욕 주 상원의원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BBQ는 뉴욕 플러싱에 위치한 FDNY(뉴욕 소방국) 엔진 273·사다리 129 중대의 소방서 정문 벽화 제작 프로젝트에 3000 달러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대원들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해당 소방중대는 9.11 테러 당시에도 영웅적 면모를 보였으며, 오랫동안 지역 사회 안전 유지에 기여해 왔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초개인화 맞춤형 영양 코칭

    삼성웰스토리가 초개인화 시대를 맞이하여 유전 인자와 취식·검진·운동 데이터 등 개인의 특성을 기반으로 이뤄지는 맞춤형 영양 코칭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여자는 개별 유전자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영양 코칭 전문가와의 1:1 컨설팅을 통해 목표를 설정한 후 삼성웰스토리의 모바일 건강관리 플랫폼을 통해 취식 정보, 운동 기록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게 된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산리오 X 유희왕!’ 해피밀 토이 2차 라인업 출시

    맥도날드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 인기 애니메이션 ‘유희왕’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산리오 X 유희왕!’ 해피밀 토이의 2차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산리오 X 유희왕! 해피밀 토이 2차 라인업은 각각 ▲마이멜로디  X 블랙매지션 걸 ▲턱시도샘 X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쿠로미 X 오시리스의 천공룡 ▲초코캣 X 라의 익신룡 ▲폼폼푸린 X 봉인된 엑조디아 5종으로 구성됐다. 

    라인업은 31일 오전 4시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bhc
    ▲ ⓒbhc
    ◇ bhc치킨, 치밥 맛쟁이 고객을 위한 ‘라이스’ 신메뉴 출시

    bhc가 ‘치밥(치킨+밥)’을 즐기는 맛쟁이 소비자들을 위해 신규 사이드 메뉴 ‘뿌링클 라이스’와 ‘맛초킹 라이스’ 2종을 출시한다.

    ‘뿌링클 라이스’는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 뿌링클 치킨의 시즈닝을 사용해 ‘단짠’ 맛을 극대화한 볶음밥으로 닭가슴살과 파프리카를 넣어 씹는 맛과 영양을 더했다. 

    ‘맛초킹 라이스’는 bhc의 대표 간장치킨인 ‘맛초킹’ 양념을 활용한 대표 치밥 메뉴다. 

  • ▲ ⓒhy
    ▲ ⓒhy
    ◇ hy, 코베 베이비페어서 액상 오메가3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선봬

    hy가 제 8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을 선보인다.

    뭴러스는 170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지난해 6월부터 hy가 독점 수입해 판매중이다.

    뭴러스 오메가3는 액상 타입으로 흡수가 빠르고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비롯해 비타민 A와 D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론드’ 500㎖ 출시

     디아지오코리아가 편의점 채널을 겨냥해 ‘조니워커 블론드’ 500㎖ 제품을 선보인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각자의 개성에 맞춰 위스키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풍미를 구현했다. 원액을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해 병을 따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불에 그을린 설탕의 달콤함, 신선한 베리류가 연상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하이볼에 주로 사용되는 탄산수나 토닉워터뿐만 아니라 여러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 적합하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조니워커 블론드 500㎖ 첫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카드사 페이백 등을 통해 할인가 3만원대 초반으로 구매 가능하다.
  • ▲ ⓒ대상
    ▲ ⓒ대상
    ◇ 대상 베스트온, KB국민은행 제휴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KB국민은행의 개인사업자 특화 플랫폼 ‘사장님+(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어플인 KB스타뱅킹 내 ‘사장님+’를 통해 베스트온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기존 베스트온 고객도 ‘사장님+’를 통해 로그인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월 1일에는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 ▲ ⓒSPC
    ▲ ⓒSPC
    ◇ SPC던킨,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 출시

    던킨이 서울우유 스테디셀러 토핑 요거트 ‘비요뜨’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도넛으로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볼을 형상화한 타르트 모양의 도넛 중앙을 상큼한 요거트 필링으로 채운 제품으로, 필링 위에 초코링과 미니 초콜릿 스푼을 토핑해 떠먹는 요거트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도넛 위에 올라간 미니 초콜릿 스푼으로 요거트 필링과 토핑을 함께 먹으면 ‘비요뜨’를 도넛으로 먹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첫감정그림책 마음무럭’ 출시

    웅진씽크빅이 신규 전집 시리즈 ‘첫감정그림책 마음무럭(이하 마음무럭)’을 11월 1일 선보인다.

    마음무럭은 본격적으로 감정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2~6세 영유아기 아동들이 자신의 감정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웅진씽크빅이 특별 제작한 전집 시리즈다.

    마음무럭은 판타지 동화 이야기로 쓰여진 본책 25권과 정서 발달 6대 요소를 교육 활동을 통해 습득할 수 있는 액티비티북 3권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느낀 감정을 기록하고 되새길 수 있는 교구 ‘감정 저금통’, ‘감정 카드’도 함께 제공한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 출시

    오리온이 소비자들이 선보인 레시피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을 출시한다.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은 2016년 단종된 ‘오!감자 딥 스윗칠리맛’을 레스토랑이나 패스트푸드점의 인기 메뉴인 어니언링과 칠리소스 조합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감자그라탕맛’을 올해 5월 출시한 ‘어니언맛’으로 바꾸고, “칠리소스와 잘 어울린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어니언맛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려주는 매콤 달콤한 찍먹 ‘스윗칠리소스’를 함께 담았다.
  • ▲ ⓒSPC삼립
    ▲ ⓒSPC삼립
    ◇ 삼립호빵, 삐약이 ‘신유빈’ 모델로 신제품 출시

    SPC삼립이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

    삼립은 ‘올 겨울 호빵은 신뉴빈만 기억해’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매운 맛의 ‘신(辛)’,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 호빵을 대표하는 단팥(Red Bean)의 ‘빈(Bean)’ 세 가지 테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불백한쌈호빵, 신유빈 선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이색 조합을 만들어낸 삐약이호빵(스크램블에그호빵∙초코바나나호빵), 단팥호빵 등이 각 테마의 대표제품이다. 
  • ▲ ⓒ바이탈뷰티
    ▲ ⓒ바이탈뷰티
    ◇ 바이탈뷰티, 이너뷰티 제품 3종과 ‘바비’ 콜라보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인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슈퍼레티놀 C’,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각 제품과 바비 한정판 굿즈인 거울 키링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마다 각 제품 콘셉트에 맞는 바비인형의 이미지를 담았고, 강렬한 핫핑크와 제품별 포인트 컬러를 배치해 더욱 눈길을 끈다.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2030세대 공감 인스타툰 '지토의 숲' 팝업스토어 오픈

    HDC아이파크몰이 2030세대 사이에서 격한 공감을 이끌어내며 인기를 얻고 있는 10만 팔로워 인스타툰 지토툰의 팝업스토어 ‘지토의 숲’을 선보인다.

    ‘지토의 숲’ 팝업 스토어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센터 4층 팝업전용 공간에서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색연필 캐리커쳐와 지토툰 캐릭터를 활용한 시리얼컵, 티셔츠, 인형 키링, 그립톡, 에코백, 파우치 등 제주도 지토툰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 30여종과 함께 팝업 기념으로 제작된 단독 굿즈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대전시와 임산부 배려 문화 확산 위한 MOU 체결

    유한킴벌리는 대전시, TJB 대전방송 등과 임산부 배려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저출생 기조 변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한 만큼 향후 활동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민관이 함께 힘을 모으는 만큼 이번 협약식은 '지키는 Mom, 지켜주는 맘' 이란 슬로건도 제시됐다.  

    지난 30일 대전방송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대전시와 대전방송은 물론 관내 대표기업인 하나은행, 대전관광공사, 대전교통공사, 하레하레가 함께했다. 

    참여 기관과 기업 대표들은 임산부 배려 문화를 지역사회에 확산하여 저출생과 지역소멸 위기 대응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 ▲ ⓒ휠라
    ▲ ⓒ휠라
    ◇ 휠라 키즈, 아이들 취향 저격한 ‘글로우 다운 & 멜로우 다운’ 컬렉션 출시

    휠라 키즈(FILA KIDS)는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인 ‘글로우(GLOW) 다운’과 사랑스러운 컬러로 마시멜로우를 연상시키는 ‘멜로우(MELLOW)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다운 컬렉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휠라 키즈 윈터 플레이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역대급 한파가 예고되는 올해 겨울, 휠라 키즈와 함께 게임 속 플레이어가 되어 추위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보온성 높은 구스 충전재의 아우터를 선보인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 출시

    홈플러스는 PB라면 메가 히트작 중 하나인 ‘이춘삼’ 짜장라면의 아성을 이어갈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을 출시했다.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890g)’은 ‘이춘삼’ 짜장라면의 밀키트 버전으로 춘장을 39.6% 함유해 깊고 진한 짜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삼선 쟁반짜장이다. 

    한 팩당 9990원으로 2인분 용량의 밀키트를 1만 원 미만으로 즐길 수 있는 실속형, 가성비 밀키트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개최... 전국 220여 개 호텔 "최저 5만원부터"

    쿠팡이 오는 11월 10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220여 개 숙소를 최저가 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이는 지난 9월 진행한 행사 대비 참여 호텔이 3배 이상 확대된 규모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경기·인천),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 6대 권역의 인기 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수도권에서는 광화문, 경복궁 인근의 4성급 ‘서머셋 팰리스 서울(11만원대)’과 에버랜드로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 ‘골든튤립 에버 용인 호텔(10만원대)’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