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망루피와 협업한 스페셜 패키지 출시동서식품, 신규 디지털 광고 3편 공개미떼와 관련된 즐거운 일상 담아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핫초코 미떼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광고는 줄서 기다리던 붕어빵이 내 직전에 전부 팔려버리고(‘붕어빵’편), 아껴둔 패딩을 언니가 입고 나가거나(‘패딩’편), 주말 약속을 묻는 이성 동료에게 기대감을 품었지만 대리 근무를 부탁받는(‘편의점’편) 등 일상 속에 있을법한 상황이 그려진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미떼와 함께 라면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완전 럭키미떼잖아!’라는 카피와 함께 재치 있게 담아냈다.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는 ‘미떼 잔망루피 디자인팩’ 2종(오리지날, 마일드)과 ‘미떼 잔망루피 마시멜로팩’ 1종(오리지날)이다. 제품 패키지와 스틱에는 각기 다른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의 잔망루피 일러스트를 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와 함께 기존 제품도 패키지와 맛을 리뉴얼했다. ‘미떼 오리지날’의 경우 코코아 분말 함량을 종전보다 늘렸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핫초코가 더욱 맛있어지는 찬 바람 부는 겨울을 맞아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잔망루피와 함께 특별한 미떼와 신규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