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스타 셰프 급식 이벤트 진행당근, ‘동네지도 챌린지’ 전개이마트24, 티맵과 ‘충청도편 맛집’상품 선봬
-
◇ CJ프레시웨이, 스타 셰프 급식 이벤트 진행CJ프레시웨이가 14일 급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경기도 한 점포에서 여경래, 여경옥 셰프와 ‘형제요리사’ 이벤트를 진행했다.형제 대결 콘셉트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특별한 중식 메뉴와 함께 웍 쇼, 포토타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됐다. 이날 셰프들의 메뉴를 맛본 이용객은 2500여명이다.CJ프레시웨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하며 이용객 선호 요소를 발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이용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오랜 기간 ‘가성비 식사’로 여겨지던 급식 서비스의 품격도 높인다는 목표다.
-
◇ 오뚜기, 향긋·상큼한 '페어링 와사비' 2종 출시오뚜기에서 '바질'과 '청귤'을 활용한 '페어링 와사비 2종'을 출시했다.바질 100% 원물로 향긋함을 살린 ‘바질콕콕와사비’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모두 잘 어울리는 육류 페어링 와사비다.청정한 제주도의 청귤을 사용한 회 페어링 와사비 ‘청귤콕콕와사비’는 회는 물론 냉모밀과 함께 먹기 좋다.
-
◇ 롯데시네마, 한국 영화를 응원하는 'K-무비위크' 진행롯데시네마는 더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 한국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8~21일 ‘K-무비 위크’를 진행한다.‘K-무비 위크’ 기간 동안 가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한국 영화 세 편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청설' ▲코믹 활극 '아마존 활명수' ▲오컬트 호러 '사흘'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CJ제일제당,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대형마트∙편의점 판매CJ제일제당이 지난 1월 B마트에 단독 출시했던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를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으로 확대했다.이 제품은 한 봉지(500g)당 나트륨 함량이 430mg으로 기존 제품인 ‘비비고 사골곰탕’보다 50%가량 낮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풍미가 좋은 안데스 소금을 사용했으며, 사골 농축액 함량을 1.7%로 비비고 사골곰탕 대비 늘리고 한우사골 추출물을 추가해 깊고 진한 사골 육수의 감칠맛을 살렸다. -
◇ 인터파크트리플, 일본 겨울 온천욕 패키지 선봬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는 일본 겨울온천욕의 재미를 100%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두고 있다.북해도 4일(온천 3박) 상품은 북해도의 삿포로, 조잔케이, 오타루, 소운쿄, 비에이 등의 지역을 둘러본다. 3곳의 호텔에서 1박씩하는데 전통 온천호텔에서 2박, 고층에서 시내를 보며 온천욕이 가능한 부티끄 호텔에서 1박을 한다. 가족이 함께 들어갈 수 있는 노천탕도 있다. 가격은 1인당 100만원대부터다.
-
◇ 웅진씽크빅 북스토리, ‘CES 2025 최고 혁신상’ 수상웅진씽크빅의 신규 AI 독서 플랫폼 ‘북스토리’가 CES 2025 최고 혁신상을 수상했다.최근 생성형 AI가 일상과 교육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만큼 CES 2025에서는 AI 부문 경쟁이 치열했다. 북스토리는 이번 어워드에서 주요 글로벌 대기업들을 제치고 해당 분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최고 혁신상을 차지했다.고도화된 AI 기술을 통해 ▲책 내용에 맞는 효과음과 비주얼 이펙트를 부여 ▲부모 목소리 및 다양한 성우 목소리로 책 읽기 ▲유아동, 장애인, 노인 등 스스로 책을 읽기 어려운 독자의 대체재 ▲실시간으로 모든 활자를 읽어내는 기능 등이 호평을 받았다.
-
◇ 당근, ‘동네지도 챌린지’ 전개당근이 동네 가게들에 대한 후기 정보를 작성하면 리워드를 제공하는 ‘동네지도 챌린지’를 진행한다.챌린지 주제는 맛집, 카페·빵집, 병원·약국, 뷰티·운동시설 총 네 가지로 구성된다. 주제에 맞는 동네 업체에 대한 정보들을 후기로 남기면 랜덤 당근머니가 즉시 적립된다.당근 동네지도 탭에서 검색창이나 지도를 통해 후기를 남기고 싶은 업체를 선택한 후 해당 업체 프로필의 ‘후기’ 탭에서 작성하면 된다. 만약 지도에 없는 가게라면 ‘장소 등록 제안하기’ 버튼을 눌러 장소를 직접 등록 후 후기를 남기면 된다.챌린지 기간 네 가지 모든 주제에 대한 업체 후기를 모두 작성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당근머니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
◇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출시투썸플레이스가 ‘샤인 마이 윈터’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선보인다.1차 라인업은 ▲산타의 비주얼을 완벽 구현한 ‘홀리데이 산타’ ▲흰 눈이 가득 쌓인 풍경을 닮은 ‘윈터 베리 생크림’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리스 장식이 포인트인 ‘샤이닝 리스 체리 생크림’ ▲홀리데이만을 위한 트리 모양의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 ▲브라우니 시트에 반짝이는 붉은 코가 돋보이는 ‘초콜릿 브라우니 루돌프’ ▲동화 속 겨울 정원을 보는 듯한 ‘스트로베리 샤를로뜨’ 등이다.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5일까지 사전 예약 시 홀케이크에 대한 10% 및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출시도미노피자가 두 번째 K 시리즈 제품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채끝 스테이크에 K-쌈장 소스를 시즈닝해 채끝 스테이크의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도미노피자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K-쌈장 소스는 비비큐 소스에 한국식 쌈장을 더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채끝 스테이크에 더했다.피자 위 풍성하게 토핑 된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이 특징이다. 카망베르 크림 치즈 무스에 모차렐라 슬라이스를 얹어 부드럽고 쫄깃한 맛과 함께 외관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
◇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마일 도넛 챌린지’ 전개크리스피크림 도넛이 12월 5일까지 ‘스마일 도넛 챌린지’를 진행한다.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활용해 스마일을 만든 후 자신이 만든 스마일 도넛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마일도넛챌린지 #스도챌 #크리스피크림도넛)를 작성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실물 도넛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20돈, 1명)부터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권(2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8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1854명)을 증정한다.
-
◇ CJ푸드빌, ‘가루쌀빵 할인행사’ 참가뚜레쥬르가 농림축산식품부가 운영하는 ‘가루쌀빵 할인행사’에 참가해 11월 28일까지 가루쌀 제품 6종을 20% 할인 판매한다.먼저 뚜레쥬르만의 쌀 탕종 전문 기술로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을 구현해낸 ‘기본좋은 쌀베이글’, ‘기본좋은 올리브베이글’, 그리고 ‘기본좋은 세서미베이글’ 등 쌀베이글 3종을 할인 판매한다.이외에도 ‘카스텔라 우유크림볼’, ‘더 고소한 호두&아몬드 케이크’ 등 건강하고 맛있는 뚜레쥬르의 가루쌀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이마트24-티맵, ‘충청도편’ 맛집 콜라보 선봬이마트24가 티맵모빌리티(이하, 티맵)와 콜라보 2탄으로 ‘충청도편 맛집’상품을 선보인다. 충북 ‘청양’과 충남 ‘단양’의 현지 유명 맛집과 협업한 상품 4종이다.이마트24는 티맵의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활용해 청양에서 중식 부문 1위 ‘황룡각’, 한식 부문 1위 ‘농부밥상’을 선별하고, 해당 맛집의 대표메뉴를 상품화해 각각 ‘야끼짬뽕(4400원)’과 ‘청양마요떡갈비김밥(3400원)’으로 이달 출시한다.단양에서는 한식 부문 2위에 오른 맛집 ‘장다리마늘약선’과 협업해 ‘마늘떡갈비버거(3600원)’와 ‘마늘정찬도시락(5900원)’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상품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협업상품 4종, 숙취음료, 숙취해소제, 졸음깨우는 껌 상품을 대상으로 스탬프행사를 진행한다.
-
◇ G마켓, 방한·아우터 할인 ‘패션 포커스 위크’ 진행G마켓과 옥션이 20일까지 ‘방한·아우터 패션 포커스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겨울 맞이 아우터와 방한템을 할인 판매한다.겨울철 대비 패션 잡화 상품에 할인을 집중해 선보이는 기획전으로, 남성 패딩 최대 79% 할인 등 풍성한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콜핑 구스 다운 자켓’은 최종 혜택가 3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 15일자 겨울 패션 포커스 브랜드로 ‘K2’를 선정해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K2 외에도 ▲밀레 ▲콜핑 ▲파라고나 ▲원더플레이스 등 8개의 브랜드의 특가 상품도 제안한다.G마켓 MD가 엄선한 금주의 특가 상품도 제안한다.
-
◇ ‘트리 명소’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도심 속 ‘트리 명소’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올해는 반짝이는 ‘골드 포레스트(Gold Forest·금빛 숲)’로 변신한다.행운을 상징하는 거대한 황금빛 트리가 숲의 수호자처럼 13m 높이의 서가를 은은 한 금빛으로 감싸며 방문객을 맞이하고, 1년 365일 일상의 희망을 담은 별 모양 행잉이 천장을 화려하게 수놓아 하늘에서 별이 쏟아지는 금빛 숲속에 들어온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따뜻한 감성을 더해 줄 고품격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12월 7일에는 올해로 세번째 함께하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의 ‘미라클 서울’ 공연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 신라면세점, LVMH 그룹 위스키 VIP 초청 행사 성료신라면세점이 지난 14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점에서 내국인 VIP 고객 24명을 대상으로, 스코틀랜드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Glenmorangie)'의 VIP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행사에서 참여객들은 모엣헤네시의 아시아 총괄 트레이너의 설명과 함께 글렌모렌지의 면세 한정판부터 신규 출시되는 ‘시그넷 리저브’를 포함한 프레스티지 위스키까지 글렌모렌지의 제품 7종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1843년 설립된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역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목이 긴 증류기를 통해 얻은 순수한 주정과 엄선된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된 독특한 풍미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
◇ 에이피 뷰티, 'A.O. 트리플 디펜스 에어리 선세럼' 출시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A.O. 트리플 디펜스 에어리 선세럼'(이하 에이오 선세럼)을 출시했다.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주름·미백 기능성 안티에이징 선세럼이다. 피부 노화 3대 요인인 자외선, 약해진 피부 장벽, 산화 스트레스를 3중으로 관리하고 방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
◇ 설화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설화수가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설화수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아 눈 내리는 연말 분위기를 표현한 패키지다.설화수의 장인 정신과 닮아 있는 전통 자개의 은은한 광채를 더해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컬렉션은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3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
◇ LF몰, 연중 최대 혜택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작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쇼핑 대목을 겨냥해 22일까지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닥스, 헤지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핏플랍 등 LF 대표 브랜드는 물론, 입점 브랜드까지 이미지 상단에 ‘블랙프라이데이’ 뱃지가 있는 총 100만여 개 상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웰메이드, ‘웰송 캠페인’부터 ‘매장 감사제’까지 이벤트 진행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돌아온 웰송(Well-song) 캠페인’과 매장 고객 대상 ‘5억 경품 감사제’ 등 5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지난 1일에는 웰메이드 론칭 당시부터 10여 년간 국민 CM송으로 불린 ‘웰송’을 활용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이와 연계한 온라인 ‘세정몰’의 ‘웰송 컴백 기념 기획전’에서는 구매 고객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 이랜드갤러리 헤이리, 김우진 작가 개인전 개최이랜드문화재단이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에 위치한 '이랜드갤러리 헤이리'에서 11월 16일부터 2025년 1월 4일까지 김우진 작가의 개인전 '조각조각(Sculpture in Units)'을 선보인다.이번 전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개인전으로 내년 초 이랜드갤러리 상하이와 바오롱미술관 등 중국 진출을 앞둔 작가의 예술 세계를 집대성하는 자리다.김우진 작가는 만 37세의 이른 나이에 미술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글로벌 스타 BTS 뷔와 대만 배우 왕대륙 등이 김우진 작가의 작품을 소장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
유한킴벌리는 '2024년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생활용품 부문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1995년 순수 민간주도로 제정된 이래 사람 중심 경영 문화와 더불어 인적 자원 개발의 발전을 선도한 기업체, 정부기관, 지자체, 교육기관 등에 수여해온 상이다.유한킴벌리는 일찍이 평생학습 기반의 4조2교대 근무제, 시차 출퇴근 등 유연한 근무제도를 바탕으로 일과 삶 모두에 몰입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