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마이플랜 시리즈’ 출시웅진씽크빅, 다문화 가정 초청 키자니아 행사 개최롯데칠성음료, ‘델몬트 with 샐리니 미니병’ 출시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마이플랜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마이플랜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나만의 아이디어로 다이어리를 꾸며 갓생(God+生, 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을 뜻하는 신조어)을 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기획했다. 다이어리,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등 총 2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무누,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22일 첫 번째 단독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오픈했다.

    무누는 남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동화 속 이야기를 담아 아이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무누는 이번 단독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2024 FW 신상 및 이월 상품을 팝업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럭키박스, 데일리 오픈런 특가도 준비됐다.

  •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2024 홀리데이 신제품 출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2024 홀리데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에서 영감을 받아 12월 홀리데이의 설렘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선물 상자의 ‘리본’을 모티브로 한 볼륨감 있는 곡선형 디테일이 돋보인다.
  •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시작

    알리익스프레스가 11월 22일부터 12월 3일까지 연중 최대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초이스데이'와 '11.11 광군제'에 이어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두 가지 이벤트로 나뉘며,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알급날’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겨울 '쿠패세' 개최... 3만여 개 상품 최대 80% 할인

    쿠팡이 오는 24일까지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헤지스, 네파, 스파오, 마인드브릿지, 비너스 등 인기 브랜드 800여 곳이 참여해 겨울 시즌 의류와 잡화 3만여 개를 선보인다. 아우터웨어부터 니트웨어, 부츠, 장갑 등 방한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24일부터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무신사가  오는 24일부터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를시작한다. 

    올해는 '무진장'을 콘셉트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선보인 지 3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강화했다.
     
    올해 3주년을 맞은 이번 무진장 겨울 블프는 총 4천여 개 입점 브랜드와 함께 약 40만 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3000여 브랜드가 참여한 지난해 겨울 블프 행사보다 규모가 더욱 확대됐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제로 블랙티 2종 출시

    이마트24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랙티 2종을 선보인다.

    ‘납작복숭아’와 ‘자몽’ 블랙티 음료로 가격은 각각 2200원이다. 홍차 베이스에 납작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과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 ⓒbhc
    ▲ ⓒbhc
    ◇ bhc, ‘뿌링클나쵸’ 출시

     bhc가 사이드메뉴 ‘뿌링클나쵸’를 새롭게 내놨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시즈닝을 이용해 뿌링클 사이드 메뉴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뿌링클나쵸’는 달콤짭조름한 뿌링클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집에서 간식이나 가벼운 안주로 추천할만하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다문화 가정 초청 키자니아 행사 개최

    웅진씽크빅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2일, 19일 양일간 다문화 가정 학부모, 학생을 키자니아 체험관에 초청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했다.

    다문화 가정 아이들이 키자니아 서울점, 부산점에서 소방관, 우주비행사, 요리사, 승무원 등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며 꿈을 탐색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웅진씽크빅은 중국, 베트남, 몽골, 대만, 독일,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 출신의 다문화 가정 부모와 자녀 150명을 이번 행사에 초청했다. 

    체험관을 찾은 전원에게는 단체 식사 및 키자니아 체험 활동, 자사가 특별 제작한 ‘슈퍼팟 캐릭터 문구세트’를 제공했다.
  • ▲ ⓒKT&G
    ▲ ⓒKT&G
    ◇ KT&G, '2024 한국에너지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KT&G가 지난 18일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2024 한국에너지대상 시상식’에서 탄소중립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KT&G 천안공장은 기후변화에 대응하고자 2020년부터 설비 투자 및 개선을 진행해왔으며, 4년간 누적 880tCO2eq(온실가스환산톤) 규모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축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with 샐리니 미니병’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델몬트 오렌지주스 미니병’을 출시한다.

    미니병은 델몬트 오렌지주스 250mL 6개와 신비한 오렌지를 먹고 볼이 주황색으로 변한 샐리니의 모습을 표현한 라벨 스티커 6장으로 구성됐다.

    뉴트로 열풍으로 인기를 끈 델몬트 주스 유리병 모양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샐리니를 상징하는 노란색 플라스틱 박스에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