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달간 행사상품 최대 20% 할인 제공
  • ▲ NH농협카드(사장 금동명)는 12월을 맞아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이하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NH농협카드
    ▲ NH농협카드(사장 금동명)는 12월을 맞아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이하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12월 한 달간 ‘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상생페스티벌은 우리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물가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농협카드의 자체 행사다.

    이번 상생페스티벌은 △롯데온(~12.15)에서 국내산 농수산물 행사상품 최대 15% 할인 △G마켓·옥션·11번가(~12.31)에서 국내산 정육·채소·수산·과일 행사상품 10% 할인 △컬리(~12.31)에서 국내산 정육·채소·수산 행사상품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농협 개인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이와 함께 편의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농협 개인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 홈페이지·농협카드 애플리케이션·NH pay)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상세 할인 품목 및 이벤트 정보는 농협카드 디지털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우리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가계 부담을 완화하고 농가에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