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브링그린·웨이크메이크 대상N 성수·홍대중앙점서 컬래버 애디션 출시 기념팝업스토어 K뷰티의 친근하게 소개, 글로벌 9개국 동시 출시
-
- ▲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자체 브랜드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는가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잡고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한국 콘텐츠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1위를 차지하며 K콘텐츠 붐을 일으킨 작품이다.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는 전 세계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다 트렌디하고 친근하게 K뷰티의 경쟁력을 소개하고자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먼저 기능성 비건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의 컬래버 에디션은 브랜드 주력 라인인 티트리 상품군의 주요 효능을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요소가 담긴 패키지로 재치 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징크테카 트러블 세럼’, ‘티트리 시카 트러블 수딩 토너패드’,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 팩 스트롱’, 티트리 시카 포어 코팩’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에디션도 인기 캐릭터 영희를 적극 활용했다.이번 컬래버 에디션은 한국, 미국, 일본 등을 포함한 9개국에 동시 출시한다.미국 내 미니소(miniso) 50개 점포와 아마존, 일본의 유명 오프라인 채널을 비롯해 각국 주요 유통망을 활용해 판매한다.내년 1월 말에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넷플릭스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컬래버 에디션을 소개하는 스팟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올리브영 관계자는 “매력적인 K뷰티 브랜드와 K콘텐츠의 대표주자가 만나 글로벌 시장에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도록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다채롭고 차별화된 K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 컬래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내년 1월 올리브영N 성수, 올리브영 홍대중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컬래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선보이며, 참가자에게는 굿즈와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