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보험업계 최저 민원 건수소비자중심경영 전사적 의지 높은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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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나생명보험이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 개선하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라이나생명은 '더 퍼스트 초이스 브랜드(The 1st Choice Brand)'라는 비전을 토대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 심사위원들로부터 최고 경영자의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실천의지를 높게 평가받았다.

    회사는 '스포트라이트 온 유(Spotlight on YOU)' 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보호에 앞장서 왔다고 설명했다. 보험의 개발, 판매부터 지급까지 모든 분야에서 고객 중심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노력한 결과 7년 연속 보험업계 최저 민원 건수를 기록했다.

    심혜숙 라이나생명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라이나생명이 고객을 위해 꾸준히 걸어온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기반으로 고객의 더 나은 삶과 안정적인 미래를 보장하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