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오펫과 협력해 맞춤형 펫보험 제공… 건강검진 혜택 제공
  • ▲ ⓒ캐롯손해보험
    ▲ ⓒ캐롯손해보험
    국내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반려동물 구독 플랫폼 페오펫과 협력해 펫보험 VIP 플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규 플랜은 페오펫의 VIP 1년 장기멤버십 상품의 핵심 혜택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페오펫의 VIP 장기멤버십은 반려동물 양육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캐롯 펫보험 VIP 플랜을 포함해 △건강검진 △할인 혜택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올인원으로 제공한다.

    펫보험 VIP 플랜은 질병과 상해 치료비를 외래나 수술 여부와 관계없이 연간 200만원 한도 내에서 100% 보장하며 1일 보상 한도는 없다. 자기부담금은 입통원 및 수술 시 각 1만원으로 낮게 설정됐다. 슬개골 질환, 피부병, 구강 질환(치과치료 제외)까지 보장한다. 생후 60일부터 만 12세 미만의 반려동물이 가입 대상이다.

    또한 반려동물이 타인이나 타인의 반려동물에 피해를 준 경우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손해배상 특약이 적용된다. 사고당 자기부담금은 3만원이다. 반려동물 유실 시 홍보물 제작 비용도 연간 최대 15만원까지 보장된다.

    VIP 멤버십 가입 고객은 펫보험 혜택 외에도 매년 1회 △건강검진 무료 서비스 △동물병원 △미용 △숙박 △카페 이용 금액의 30%를 마일리지로 적립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패드, 탈취제, 간식 등 필수용품을 분기당 1회 무료로 배송하며 VIP 전용 블랙 에디션 개민증도 증정한다.

    노충환캐롯손보 제휴마케팅팀장은 “반려동물 양육이 점차 보편화되는 상황에서 캐롯의 디지털 혁신 역량을 바탕으로 반려인을 위한 맞춤형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