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주식 389종목 구매"… "같은 카페에서 301일 결제"카카오페이신용카드·결제·주식·송금·만보기·이벤트 6개 부문 진기록 시상
  • ▲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16일 '2024 카카오페이 연말 시상식'을 열고 카카오페이신용카드, 결제, 카카오페이증권, 송금, 만보기, 이벤트 등 6개 부문에서 올 한 해 특별한 실적을 보인 사용자에게 상을 수여했다.

    먼저 올해 카카오페이신용카드로 한 번에 가장 큰 금액을 결제한 사용자가 '혜택없이사면속상'을 수상했다. 이 사용자는 한 번에 약 3600만원을 결제해 카카오페이포인트 73만 포인트를 적립했다. 카카오페이는 이 수상자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50만 포인트를 전달했다.

    독특한 결제이력을 가진 수상자도 있었다. 올해 365일 중 301일 동안 동일한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결제한 사용자다. '한카페만팠상'과 함께 메가MGC커피 쿠폰 50만원권을 받았다.

    카카오페이증권의 주식모으기 기능으로 하루에 가장 많은 주식을 모아 '주식콜렉터상'을 받은 사용자에게는 '성투(성공적 투자)'를 기원하는 카카오 라이언 골드바가 돌아갔다. 이 사용자는 주식모으기 기능으로 하루에 389개의 종목을 구매했다.

    축의금 송금봉투를 126회 사용해 최다 실적을 기록한 사용자에게는 '축의금상상그이상'과 함께 선불충전금인 카카오페이머니 50만원을 증정했다.

    사용자의 걸음 수에 비례해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하는 '만보기' 기능으로 하루 평균 3만8065걸음을 기록한 사용자에게는 '밑창이남아나질않상'과 함께 걷기 운동을 도울 애플워치 Series 10이 수여됐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페이의 이벤트를 가장 많은 횟수인 62회 공유한 사용자에게는 '명예홍보대사상'과 함께 고급 스피커 '마샬 액톤3' 제품이 부상으로 증정됐다.

    카카오페이는 시상식을 기념해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번 시상 종목에 해당하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 결제, 주식, 송금, 만보기, 이벤트 등 6개 부문의 서비스를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2025포인트를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 카카오페이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흥미로운 기록들을 돌아보며 올해도 카카오페이를 애용해 준 사용자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재미를 함께 전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전 국민의 생활 금융 플랫폼이라는 별칭에 걸맞도록 내년에도 더욱 많은 편리함과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