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 출시LG생활건강,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케어 치약’ 출시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프랑스 샤토 라이브 방송
-
◇ 오리온,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 출시오리온이 식사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국산쌀, 통귀리, 호밀 등으로 만든 오곡볼과 통밀 플레이크, 아몬드에 시나몬 파우더를 솔솔 뿌려 은은한 시나몬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비정제 사탕수수당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면서도 바삭한 식감까지 한층 높였다. 전국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파리바게뜨, ‘2025 베리스페셜 딸기 페어’ 진행파리바게뜨가 ‘베리 스페셜(Berry Special)’을 주제로 새콤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특별한 맛과 모양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대표 제품은 ‘딸기롤링크라상’, ‘딸기크림치즈 소보루번’, ‘생딸기 빵스테라’, ‘초코베리 베이글’ 등이다.딸기 케이크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생딸기 듬뿍 프레지에’, ‘생딸기 레어치즈 타르트(미니)’, ‘생딸기 크림샌드’, ‘생딸기 리코타 샐러드’ 등이다.
-
◇ 오뚜기, ‘뿌셔뿌셔’ 야광 씰스티커 추가오뚜기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이번에 추가된 10종의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의 내용을 떠올릴 수 있는 귀여운 그림이 담겼다는 것이 특징이다.제품에 동봉된 씰스티커는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외식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실시CJ프레시웨이가 대학생 대상 공모전 ‘외식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를 실시한다. 외식 트렌드를 이끄는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외식 사업자의 고민을 해결을 돕는다는 취지다.참가 대상은 전국 대학생(재학생 및 휴학생)이며 개인 또는 4인 이하 구성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다섯 가지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마케팅 캠페인 기획서 또는 숏폼 영상을 제작하고 공모전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이달 26일까지이며 1차 심사 결과는 2월 7일에 발표된다.본선은 오는 2월 20일 서울 마포구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진행된다. 현장 프레젠테이션 형식으로 진행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총상금 규모는 500여만원이다.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터 리워즈’ 개편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켄싱턴 리워즈’를 고객 중심 혜택으로 강화해 개편했다.이번 개편은 실제 리워즈 회원 2000명을 대상으로 실행한 고객 조사 결과를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혜택으로만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켄싱턴 리워즈의 등급은 4단계(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투숙 시 1박당 1개의 별이 적립된다. 누적된 별의 개수에 따라 등급 부여 및 등급에 따른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골드 등급 이상 등급별 주요 서비스 혜택은 ▲식음업장 10% 혜택가 ▲웰컴드링크 제공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
◇ 대명소노 소노인터내셔널,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 성료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를 진행했다.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진행된 ‘제9회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 행사는 지난 2023년부터 2024년 말까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예식을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담아 진행됐다.멤버십 데이 행사는 예식을 진행했던 공간을 재방문한 신혼부부들이 추억을 회상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본 행사에서는 스페셜 디너 코스요리 만찬에 이어 듀엣 라이브 공연, 게임 이벤트, 와인 답례품 증정 등이 이어졌다.
-
◇ LG생활건강,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케어 치약’ 출시LG생활건강은 국내 치약 가운데 가장 많은 ‘유효성분’을 함유한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케어 치약’을 출시했다.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치약은 국내 최다 유효성분 10종과 더불어 화제의 성분인 글루타치온 콤플렉스 10000 ppm과 글루코사민을 함유한 고효능 제품이다.센텔라정량추출물 등 잇몸케어 4종을 비롯해 제일인산칼륨 등 시린이 케어 3종, 치태 제거 2종, 1450 ppm에 달하는 고(高) 불소를 유효성분으로 담았다.이러한 성분들을 기반으로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은 잇몸 노화와 관련된 잇몸 질환의 예방과 시린 이 증상 개선에 효과를 보인다.
-
◇ 휠라 키즈, 실버 돌고래 매력 담은 러닝화 ‘스키퍼 돌핀’ 출시휠라 키즈는 새해를 맞이해 동심을 자극하는 돌고래의 매력을 담은 ‘스키퍼 돌핀(SKIPPER. Dolphin)’ 러닝화를 출시했다.휠라 키즈는 ‘Dive into the fantasy(환상 속으로)’라는 콘셉트 아래 은빛 돌고래를 연상시키는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담은 스키퍼 돌핀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는 특유의 패션 센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딸 에트나, 이브가 함께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화보 속 수사샤는 딸들과 함께 스키퍼 돌핀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는데 때로는 신비롭게, 때로는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
-
◇ 라네즈, 워터뱅크 신규 캠페인 '더 라네즈 쇼' 전개라네즈가 글로벌 워터뱅크 캠페인, ‘더 라네즈 쇼 (The Laneige Show)’를 전개한다.‘더 라네즈 쇼’는 올해 1월부터, 전 세계 19개 지역에서 함께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정답은 워터뱅크라는 메시지를 주제로,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의 탁월한 보습 효과를 소개한다. 이를 통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의 최적 솔루션을 알릴 예정이다.이번 캠페인에는 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가 참가한다.
-
◇ 무신사로지스틱스, 2024년 재난 대비·대응 분야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무신사의 물류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로지스틱스가 ‘2024년 재난 대비·대응 분야 유공자’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이번 표창은 2024년 한해 동안 지역 사회에서 재난 대비 및 대응과 관련해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경기도민의 생명·신체·재산보호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은 결과다.지난해 12월 31일 여주소방서에서 열린 표창 수상식에는 무신사로지스틱스 김진용 대표가 참석해 표창장과 상패를 받았다.
-
◇ 쿠팡, 스키장 13곳 패키지 특가… 리프트·숙박권 최대 25%↓쿠팡이 24/25 동계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 13곳의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 리조트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인다.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키장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권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스키장 인근 펜션·리조트·호텔 등 다양한 숙박 시설은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 홍천 비발디파크 4시간 타임패스 리프트권(4만원대), 하이원스키장 2시간 강습권(13만원대), 무주스키샵 리프트권, 장비·의류 대여 VIP 패키지(7만원대) 등이 있다.
-
◇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프랑스 샤토 라이브 방송
현대홈쇼핑은 10일 오후 6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 프로그램인 글로벌 쇼라직구를 통해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패션·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허은정(Julie Huh, 쥴리 허) 작가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이번 방송은 허은정 작가가 10년째 거주 중인 샤토 성을 배경으로 고객과 소통형 랜선 집들이 형태로 진행되는 토크쇼다. 허 작가가 실제로 즐겨 사용하는 프랑스 유명 헤리티지 상품들도 다양하게 소개된다.현대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프랑스 샤토 성에서 월 1회 정기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다음달부터는 실제 상품 판매도 진행한다. -
◇ 레스케이프, ‘비 러브드 프렌즈’ 패키지 출시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동물피부클리닉 라퓨클레르와 협업하여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웰니스를 즐길 수 있는 펫캉스 ‘비 러브드 프렌즈 (Beloved Friends)’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최근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에 몸과 마음의 건강을 추구하는 펫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도심 속에서 반려견과의 특별한 웰니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패키지 혜택으로는 동물피부클리닉 라퓨클레르와 협업해 반려견 전용 스킨케어 제품을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하며, 디럭스와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반려동물 전용 발바닥 케어와 피부보습 및 관리를 위한 모이스처 크림을 제공한다.
-
◇ 야놀자 플랫폼, ‘서울영상광고제 2024’ 4관왕 달성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이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연출 부문 금상과 디지털 부문 동상에 선정된 ‘올 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 우정여행’ 편은 일상 속 여행과 여가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낸 작품이다. 30대 친구들과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에서 마주한 뜻밖의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연출해 많은 공감을 얻었다.지난해 여름 성수기 캠페인 ‘놀자 최선을 다해’의 일환으로 선보인 ‘무료취소’ 편과 ‘놀데이’ 편 영상도 각각 연출 부문 은상과 프로덕션 디자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
◇ 아워홈, ‘구氏(씨)반가 낙지김치’ 출시아워홈이 김치 신제품 ‘구氏(씨)반가 낙지김치’를 출시하고 국내 김치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선다.이번에 출시한 구씨반가 낙지김치는 고춧가루와 무채 등 갖은 채소를 풍부하게 넣은 양념을 국산 배추 포기째로 바른 뒤 잘린 낙지를 배추 사이 사이 넣어 완성했다.숙성기간을 거치지 않고 생김치로 제공되어 아삭하고 신선한 맛이 돋보이고, 개인 기호에 따라 숙성하면 더욱 쫄깃해진 낙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
◇ 우아한형제들, 국내 광고제 3관왕 달성우아한형제들이 배민 장보기·쇼핑을 알리는 '장보기도 역시 배민이었어'라는 광고로 국내 광고제에서 3개 상을 수상했다.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는 TV영상 부문 은상과 Film Craft 부문 동상을 받았고, 서울영상광고제에서 프로덕션 디자인 부문 동상을 안으며 3관왕 쾌거를 달성했다.배민의 이번 광고는 강렬하고 독특한 캐릭터 연기로 이름을 알린 김신록 배우가 등장했다. 배민 장보기·쇼핑을 클릭하면 다양한 상품이 가득한 배경이 펼쳐지는 영상 효과로 서비스의 강점을 한눈에 각인시킬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