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온라인몰 ‘프레딧’ 정기구독 상승세이디야커피, ‘시그니처 밀크’ 활용 음료 2종 출시현대홈쇼핑, 배우 오윤아와 신규 프로그램 '오감쇼' 론칭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지난해 개인 컵 이용건수 3천만 건 돌파스타벅스 코리아의 지난해 개인 컵 이용건수가 3371만건을 기록하며, 개인 컵 이용 관련 시스템 집계를 시작한 2007년 이래 연간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이는 2023년 대비 15% 증가한 수치다.개인 컵 이용건수는 2019년 연간 실적 1000만건을 돌파한 이후 연평균 15% 이상 성장하며 지난해에는 3000만건을 넘어섰다. 2007년부터 2024년까지 17년간 누적된 개인 컵 이용건수는 1억7461만건으로, 이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된 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756억원에 달한다. -
- ▲ ⓒhy
◇ hy 온라인몰 ‘프레딧’ 정기구독 상승세hy 온라인몰 ‘프레딧’의 식자재 정기구독 서비스가 인기다.신장률이 가장 높은 제품군은 '계란'이다. 2024년 12월 정기계약 건수와 주문수량은 전년 동월 대비 각각 14.5%, 17.8% 늘었다. 매출 1위 제품인 '잇츠온 무항생제 신선란 10구'는 정기계약 수가 월 1만건을 넘어섰다.'두부'와 '샐러드' 카테고리도 크게 성장했다. 지난해 12월 기준 주문수량은 직전연도와 비교해 각각 12.2%, 13.6% 증가했다. -
- ▲ ⓒ교원그룹
◇ 교원그룹 키녹, 레벨업 스탬프 리워드 프로그램 도입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이 레벨업 스탬프 리워드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선다.레벨 주제는 ▲키녹에서 첫 추억 쌓기 ▲키녹과 친해지기 ▲키녹 제대로 즐기기 ▲키녹과 건강한 하루 만들기 ▲키녹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 만들기 ▲키녹에서 소중한 하루 보내기 순이다.키녹은 각 레벨에 제시된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에게 레벨업을 인증하는 스탬프와 함께 키녹 입장권, 베이커리·브런치 쿠폰, 음료 및 강아지 음료 쿠폰, 굿모닝 세트 쿠폰 등 레벨에 맞는 선물을 준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2025 오사카·간사이 엑스포 티켓 공식 판매놀유니버스는 오는 4월13일부터 6개월간 열리는 '2025 오사카·간사이 엑스포' 입장권 판매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대형 이벤트로 불리는 이번 오사카 엑스포는 ‘우리의 삶을 위한 미래 사회의 디자인’을 주제로 글로벌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 기술들을 공개한다. 약 160개국이 참가하며, 2800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2025년 새해 첫 신메뉴로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를 전점에서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한우 사골 육수의 진한 맛과 속이 꽉 찬 한우 왕만두의 깊은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별미 칼국수다.신메뉴와 함께 든든함을 더해줄 실속 있는 구성의 ‘새해맞이 국수세트’도 마련했다.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와 시그니처 메뉴 ‘얼큰 샤브국수’ 조합에 ‘새우튀김’과 ‘스팸계란주먹밥’ 혹은 ‘제일 닭강정(소)’ 등의 곁들임 메뉴가 더해진 구성이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밀크’ 활용 음료 2종 출시이디야커피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밀크'는 우유와 생크림을 조화롭게 배합해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솔티 티라미수 라떼’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 ‘초코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로 재해석해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진한 코코아의 풍미를 살렸다.‘청크 쿠키 라떼’는 ‘초코렛 청크 쿠키’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담았으며 바삭한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넛츠 초콜릿 기프트’ 한정 출시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넛츠 초콜릿 기프트’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이번 시즌 기프트는 ‘아몬드 초콜릿 틴’과 ‘헤이즐넛 초콜릿 틴’으로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통 아몬드와 통 헤이즐넛을 초콜릿으로 감싸 견과류의 바삭한 식감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아몬드 초콜릿 틴’은 그윽한 풍미의 구운 로스티드 아몬드를 초콜릿으로 감싸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헤이즐넛 초콜릿 틴’은 동글동글한 캐러멜라이즈드 헤이즐넛을 품은 초콜릿이다. -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배우 오윤아와 신규 프로그램 '오감쇼' 론칭현대홈쇼핑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5분 '오감쇼'를 정규 편성하고, 21일 첫방송을 진행한다. 고정 쇼호스트는 동안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오윤아다.오감쇼에서는 고객들에게 사전 질문을 받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예능 형태로 연출한 'Q&A' 코너와 오윤아의 상품 사용 후기를 브이로그 형태로 담은 코너들이 방송될 예정이다. 인테리어, 요리, 뷰티 등 다방면으로 다재다능한 오윤아가 솔직한 입담과 경험담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풍부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첫방송에서는 설 명절 인기상품인 현대그린푸드 프라임 꽃갈비와 다이슨 최신상 에어랩 i.d를 선보인다. -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설 할인 시작.. .3800여 개 스토어 최대 95% 할인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설을 맞아 설빔, 선물 등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2025 직잭 설날' 프로모션을 2주간 진행한다.‘에드모어’, ‘리얼코코’, ‘니어웨어’, ‘미니뽕’, ‘데일리쥬’ 등 인기 쇼핑몰뿐만 아니라 ‘미쏘’, ‘스파오’, ‘시야쥬’, ‘로제니크’, ‘스킨푸드’, ‘롬앤’, ‘풀리오’, ‘보다나’, ‘로그몰’ 등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3800여 개가 대거 참여해 최대 95%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행사는 설 황금연휴를 앞둔 1월 20일부터 27일까지 1차, 1월 27일부터 2월 3일까지 2차로 나눠 진행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욜드 문센 시대’ 활짝… 봄 학기 욜드족 강좌 700여 개 열린다홈플러스는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기는 5060세대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오는 3월 개강하는 문화센터 봄 학기에 ‘욜드족’ 강좌를 기존 398개에서 725개로 82% 확대키로 했다.회사 측은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준비하는 ‘웰 에이징(Well-aging)’ 트렌드를 접목한 강좌를 폭넓게 구성하는 한편, 자녀를 위해 문화센터를 즐겨 찾았던 ‘5060 문센맘’이 자기계발을 위해 재방문하는 것을 유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특히 지난 겨울 학기에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조기 마감된 ▲셸 위 셔플댄스 ▲컬러·스타일 등 퍼스널 진단 컨설팅 ▲드라마로 배우는 영어·일본어 등 실생활과 취미를 결합한 수업을 대거 편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