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통마늘 베이컨 출시노랑통닭, ‘통합 교육장’ 신설무신사 오드타입, 日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최대 8만원 숙소 쿠폰

    여기어때가 춘천시와 함께 야경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춘천 지역 여행자에게 최대 3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8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3월31일까지 체크인할 수 있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통마늘 베이컨 출시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통마늘을 넣어 풍미를 살린 신메뉴 ‘통마늘 베이컨’을 출시한다.

    22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되는 ‘통마늘 베이컨’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마늘과 고기의 조합을 버거에 접목해 만든 신메뉴다. 마늘 슬라이스나 소스가 아닌 통마늘을 버거의 재료로 넣은 것은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 중에 노브랜드 버거가 최초다. 가격은 단품 5500원, 세트 7400원.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024년 판매 우수 대리점 대상 시상식·간담회 성료

    모두투어가 2024년 지역별 판매 우수 BP(베스트파트너) 대리점을 대상으로 시상식과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역별 2024년 매출 상위 10% BP 대리점을 초청해 지역별로 진행됐다. 지난해 12월26일 서울 강남 지역을 시작으로 서울 18곳, 수도권 9곳, 충청권 7곳, 부산권 5곳, 경북권 4곳 등 총 50여 개의 대리점 관계자가 참석했다. 각 지역의 본부장이 직접 우수 대리점에 시상을 진행했으며, 점심 식사를 겸한 간담회를 통해 소통과 협력의 시간을 가졌다.

    모두투어는 현재 약 500개의 BP 대리점을 운영 중이며, 2025년까지 550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프리미엄 가죽 소파 바스토 출시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가 가죽 소파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모듈형 프리미엄 가죽 소파 바스토(VASTO)를 출시한다.

    바스토는 100% 국내 주문 제작 상품으로, 오랜 제작 노하우를 가진 소파 장인이 자재 준비부터 제작까지 함께하는 프리미엄 소파다. 스윙백 기능과 모듈,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중 ‘스윙백’은 등받이를 움직여 좌방석 깊이를 최대 890mm까지 조절할 수 있는 기능으로 앉아 있을 땐 앞으로, 눕거나 깊게 기대고 싶을 땐 뒤로 밀어 최적화된 휴식 환경을 만들 수 있다.
  • ▲ ⓒBBQ
    ▲ ⓒBBQ
    ◇ BBQ, 치킨대학 전면 리모델링

    제너시스BBQ 그룹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을 전면 리뉴얼했다.

    패밀리가 주로 사용하는 조리 실습실 및 POS(Point-of-Sale) 교육실, 자동화 로봇 랩실, 대강당, 숙소 등 교육 및 숙박 시설을 대폭 개선해 효율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거나 운영 중인 패밀리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조리 실습실의 경우 후라이어기 등 장비 최신화 및 주방 환기 시설 증설, 냉난방 시스템 개선, 배관 정비 등을 진행했다.

    외관에도 큰 변화를 줬다. 정면부는 닭의 날개를 형상화한 상승하는 곡선형으로 표현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정신을 나타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순후추 팝콘’ 출시

    오뚜기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순후추’와 팝콘을 컬래버레이션해 세 번째 팝콘 스낵 시리즈인 ‘순후추 팝콘’을 출시했다.

    신제품 순후추 팝콘은 순후추 시즈닝을 옥수수콘에 조합한 스낵으로, 순후추의 특유의 알싸하고 매콤한 풍미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기존 콘크림스프, 카레 팝콘의 동그란 모양과 달리, 후추 시즈닝에 어울릴 수 있도록 꽃처럼 넓게 퍼진 버터플라이형 타입으로 만들어졌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마일 도넛 챌린지 시즌3’ 성료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지난 11월 14일부터 12월 5일까지 3주간 선보인 ‘스마일 도넛 챌린지 시즌3’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챌린지는 ‘Let's Share Smile! 즐거운 순간, 크리스피크림과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전년 대비 7.4% 증가한 참여율을 보였다.

    롯데GRS는 12월 27일 1937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지난 21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수원인계점에서 전달식을 마련해 1등 당첨자에게 실물 도넛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순금 20돈)을 증정했다.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 노랑통닭, ‘통합 교육장’ 신설

    노랑통닭이 가맹점 교육 프로세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본사 및 충청 교육장을 하나로 통합한 ‘통합 교육장’을 새롭게 신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통합 교육장’을 통해 단순한 이론 중심의 교육을 넘어, 매장 운영 분야에서의 종합적인 지원으로 교육 커리큘럼을 더욱 강화해 나가는 거점 역할을 할 계획이다.

    또한, 세무 및 노무 관련 전문 외부 강사 초빙 및 전문 POS 교육 등의 커리큘럼을 구성해, 매장 오픈 초기 운영 안정성을 강화하며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운영 노하우를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카카오쇼핑라이브 프로모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1월 23일 오후 7시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025 설 선물세트인 ‘사계 카스텔라’는 25%, ‘도라야끼 양갱 전통 세트’는 20% 등 선착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패키지에 디즈니 아트웍을 적용했다. 한복을 입은 ‘미키와 친구들’이 국가 유산과 어우러진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내 특별함을 더했다.

    인기 케이크 대상으로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상큼한 생딸기와 요거트 생크림의 최고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25% 할인,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러블리 생크림 케이크’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SSF샵 '설 연휴, 설레는 럭키 혜택'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오는 31일까지 설 연휴, 설레는 럭키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F샵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 기존 회원에게는 최대 3000 코인을,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최대 6000 코인을 지급한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을사년 명절 물가 앞장

    농협유통은 설 성수기 정부 할인지원을 받아 23일부터 30일까지 양재·창동·청주 하나로마트 등에서 제수용품 주요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무(1개) 2944원, 배추(1입/봉) 4824원, 밤(1kg) 5984원, 사과(4입/봉) 8784원 등이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오드타입, 日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에 처음으로 참가했다.

    오드타입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아이코닉한 뷰티를 소개한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부스를 운영했다.

    행사가 진행된 사흘간 오드타입 부스에는 일본의 주요 백화점을 포함한 50여 개 유통사의 바이어와 일본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등 총 3000여 명이 방문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7년 만에 새로운 CI 공개

    락앤락은 새로운 CI(기업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락앤락이 새 CI를 공개한 건 7년 만이다.

    락앤락의 새로운 CI는 현대적 이미지와 견고함을 더한 영문체에 알파벳 L자를 괄호 형태로 더해 선보이며 지속과 결속의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로 블루를 적용해 신뢰 이미지를 강화했다. 락앤락의 블루 컬러는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을 상징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을 나타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설 앞두고 사회복지원각에서 배식 봉사활동 진행

    아성다이소는 지난 21일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 사회복지원각 무료 급식소에서 노숙자와 저소득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아성다이소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해 밥과 국, 반찬을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직접 배식하는 한편, 설거지, 식사 안내 등 급식소 운영 전반에 걸쳐 펼쳤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리조트·호텔 등 200여 곳 최대 32% 할인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설 황금연휴를 겨냥해 다음달 1일까지 인기 국내 숙박 상품 200여개를 와우회원 대상 최대 32%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행사는 쿠팡트래블이 매달 진행하는 인기 숙소 할인전으로, 설 황금연휴를 맞아 이번에는 특별히 프리미엄 5성급 호텔 상품 50여개도 함께 선보인다. 전국 인기 숙소를 1박 최저가 3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5성급 호텔도 최저 12만원대부터 만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숙박 상품별로 상이하며, 최대 올해 12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 ▲ ⓒKT&G
    ▲ ⓒKT&G
    ◇ KT&G 상상마당 논산, 지역작가 개인 전시회 운영

    KT&G 상상마당 논산이 ‘손길을 담은 조약돌’이라는 주제로 한 지역작가 개인 전시회를 진행한다.

    상상마당 논산 아팅라운지에서 3월 30일까지 ‘손길을 담은 조약돌’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박동욱 작가의 ‘Point42(red)’ 등 총 9점의 추상회화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작가는 공주대학교 미술교육과 객원교수로 재직 중인 지역 작가로, 그동안 공주 지역에서 흙으로 직접 빚은 돌 모양의 조각을 활용한 독창적인 유리, 도예 작품을 선보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