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0일부터 2월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행사 진행뷰티·주얼리·패션 액세서리부터 F&B·홈패션 상품군까지 준비레고, 시시호시, 바샤커피 등 기프팅 팝업도
  • ▲ 롯데백화점 밸런타인데이 행사 키비주얼ⓒ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밸런타인데이 행사 키비주얼ⓒ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선물 수요가 몰리는 시점에 맞춰 행사와 프로모션을 두 단계로 나누어 진행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처음 마음을 전하는 분들을 위한 뷰티·주얼리·패션 액세서리 상품군부터 특별한 추억을 기념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와인·디저트·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다양한 기프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월30일부터 2월9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뷰티, 주얼리, 패션 액세서리 상품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뷰티상품군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4개 뷰티 그룹사(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시세이도)가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 상품 및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7.5% 롯데상품권 증정·브랜드 마일리지 더블 적립·한정판 증정품·최대 약 20% 할인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2월7일부터 2월16일까지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파티 및 기념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디저트부터 조명, 파티 테이블,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선보인다.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유명 베이커리, 파티쉐 디저트샵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디저트 팝업을 선보인다. 또한 2월14일부터 2월23일까지는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쿠르제’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최대 60% 할인 혜택과 단독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밸런타인데이 팝업행사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2월6일부터 2월17일까지 팝업의 성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는 ‘레고 보태니컬’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높이 약 2m 크기의 대형 레고 장미 포토존과 레고 보태니컬 시리즈 제품 체험 공간 ‘레고 플라워 카페’, SNS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놀거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에서는 2월5일부터 2월27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2000여 종류의 F&B, 라이프 스타일 기프트를 한데 모은 밸런타인데이 팝업 ‘러브, 디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브랜드 ‘바샤커피’에서는 2월13일부터 3월1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기획한 ‘커피 드립백 기프트 박스 등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