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시즌2 공개18일 첫 방을 앞둔 시즌2 콘텐츠 확장 중점"패션, 리빙, 뷰티서 흥행 보장 텐트폴 IP 역할 기대"
  • ▲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시즌2 프로그램별 포스터ⓒ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시즌2 프로그램별 포스터ⓒ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지난해 선보인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를 패션, 리빙, 뷰티 3대 지식재산권(IP)로 개편한 시즌2 첫 방송을 18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션 IP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시즌2는 18일 오후 9시, 리빙 IP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시즌2는 19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뷰티 IP ‘겟잇뷰티 with 유인나’는 지난 3일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지난 8월 론칭한 시즌1은 화제성에, 이번 시즌2는 콘텐츠 확장에 방점을 뒀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시즌2 키워드는 패션 하울링(Hauling)이다. 트렌드세터 한예슬이 패션 상품별 스타일, 품질, 핏 등에 대한 정보와 솔직한 착장 후기를 시청자에게 공유한다. 

    시즌2 첫 방송 주제는 ‘겨울과 봄 사이, 꼭 있어야 할 아우터’로 잉크, 막스마라, 라벤헴 등 고감도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

    셀럽 집을 방문하는 랜선 홈투어 콘셉트인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시즌2는 남다른 인테리어 취향과 센스를 지닌 게스트로 라인업을 대폭 넓혔다. 

    오는 19일 방송에는 ‘오아이오아이(O!Oi)’ 전 대표이자 포브스가 꼽은 30세 이하 아시아 리더 30인에 선정된 정예슬 대표가 출연한다.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시즌1은 일반 모바일 라방 대비 평균 시청 UV가 29배 이상 높았다. 지난해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거래액에서 리빙 비중은 전체 상품군 중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오는 3월에는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스핀오프(Spin-off)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 IP ‘겟잇뷰티 with 유인나’ 시즌 2는 지난 2월 3일 먼저 선보인 바 있다. 

    ‘뷰티 트렌드 디깅’을 콘셉트로 라이징 뷰티부터 슬로우에이징 뷰티까지 최신 트렌드 뷰티를 다양하게 소개하며 방송 시작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 첫 방송한 럭셔리 에이징케어 브랜드 ‘지샌달’은 30만 UV를 기록했으며, 10일 프리미엄 샴푸 ‘로마’ 방송은 매출 목표 대비 168%를 초과 달성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시즌2는 패션, 리빙, 뷰티 분야에서 확실한 흥행을 보장하는 텐트폴(Tentpole) IP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올해 IP 유니버스 확장을 가속화하며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