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개강 맞이 자취식품 최대 42% 할인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야놀자클라우드, SK쉴더스·지키미와 AI 기반 호텔 운영 자동화 MOU 체결
  • ▲ ⓒGS리테일
    ▲ ⓒGS리테일
    ◇ 어바웃펫, 세계적 베스트 펫 가전 ‘리터로봇4’ 선봬

    GS리테일의 자회사 어바웃펫은 올해 차별화 경쟁력 강화 일환으로 펫 테크(Pet Tech)가 접목된 반려동물 가전 제품을 전략 상품으로 육성한다.

    어바웃펫은 게이트비젼과 업무협약을 맺고 고양이 자동 화장실의 최상위 프리미엄 버전인 ‘리터로봇 4’를 차별화 상품으로 출시했다. 양사가 선보인 ‘리터로봇4’는 최신 모델이다. △자동 클리닝 기능 △ 5개 안전 센서를 통한 고양이 안전성 강화 △ 직경 40cm 대형 출입구로 다양한 체형의 고양이 사용 가능 △냄새 제어 솔루션 기반 쾌적한 생활 환경 유지 등이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2025년 봄맞이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신한 SOL페이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각각 마이신한포인트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2025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몰에서 3월23일까지 신한 SOL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 1500(포인트)P를 적립해 준다. 적립은 4월10일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는 1일 1회로 기간 내 2회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3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최대 2000P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처음 결제하는 경우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즉시 적립해 준다. 
  • ▲ ⓒ스파오
    ▲ ⓒ스파오
    ◇ 스파오, 2025 봄 시즌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공개

    스파오가 기능성을 더욱 강화한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스파오만의 기술력을 담아낸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바람과 가벼운 물방울을 막아주는 후드 야상 재킷, 생활방수·투습·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3-LAYER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 방수 기능이 강화된 워터 프로텍션 재킷, 자외선 차단에 특화된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인다.
  • ▲ ⓒLF
    ▲ ⓒLF
    ◇ 핏플랍, 브랜드 앰버서더 송혜교와 함께한 25SS 컬렉션 공개

    LF의 핏플랍이 봄을 맞이해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와 함께한 ‘FITFLOP X SHK’ 25SS 캠페인을 공개했다.

    핏플랍은 스니커즈, 로퍼, 샌들 등 한층 가벼워진 제품들을 선보였다. 핏플랍만의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되,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드뮤어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핏플랍은 지난 8월 송혜교를 브랜드의 최초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해 24FW 캠페인부터 함께해 왔다.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에센스의 대명사와도 같은 ‘윤조에센스’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1997년 첫 출시 후 28년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6세대까지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10초에 한 병씩 판매되며 10병 이상 사용 고객도 52만명에 육박한다.

    설화수는 3월부터 4월까지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정체된 피부 흐름을 되살려 윤기 있게 빛나는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의 모든 것을 전할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개강 맞이 자취식품 최대 42% 할인

    쿠팡이 개강 시즌을 맞아 자취생들을 위해 최대 42% 할인 혜택을 담은 ‘개강기념 자취식품’ 기획전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서 진행되는 ‘자취 식품 SALE’에서는 즉석밥, 시리얼, 라면, 간편국, 생수, 음료, 식사대용 간식, 건강식품 등 자취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한번에 챙기는 자취 푸드’는 1인 가구를 위해 엄선된 인기 자취 식품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와 빙고하면 매주 100만 포인트

    여기어때가 3월 말까지 앱에서 이용자가 참여하는 빙고 게임을 한다. 

    여기어때는 매주 숫자, 국내 여행지, 해외 여행지 등으로 빙고 주제를 바꾸고, 직선을 만드는 규칙을 적용한다. 빙고판의 구성은 무작위로 배정하며, 진행자인 여기어때가 발표한 답과 맞춰 가장 많은 직선을 완성한 이용자가 승리한다. 

    주 단위로 진행하는 각 게임은 1등 당첨자에게 여기어때 100만 포인트를 선물한다. 10등까지는 5만 포인트, 30등까지는 2만 포인트를 경품으로 내놓는다. 그외 참가만 해도 여기어때 여행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호주관광청과 함께 진행한 '2025 호주 스페셜리스트 세미나' 성료

    모두투어가 호주 여행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호주관광청과 공동 주최한 '2025 호주 스페셜리스트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8~21일 서울, 부산, 대전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모두투어, 호주관광청, 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 빅토리아주관광청 관계자를 비롯해 모두투어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다.

    모두투어는 올해 새롭게 리뉴얼 된 '모두시그니처' 호주 여행 상품과 대리점 프로모션 지원책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워진 호주 모두시그니처 상품은 시내·관광지와 뛰어난 접근성을 갖춘 호텔과 일정 내 자유시간 확대를 비롯해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 야생 돌고래 먹이 주기 체험, 그레이트 오션 로드 헬기 투어,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현지 체험 요소를 대폭 강화해 여행의 완성도를 높였다.
  • ▲ ⓒ야놀자클라우드
    ▲ ⓒ야놀자클라우드
    ◇ 야놀자클라우드, SK쉴더스·지키미와 AI 기반 호텔 운영 자동화 MOU 체결

    야놀자클라우드가 SK쉴더스, 지키미와 함께 AI 기반 호텔 운영 자동화 시스템 개발 및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야놀자클라우드는 AI 기반 호텔 운영 자동화 시스템 공동 개발에 나선다. 호텔의 운영 전반 프로세스를 AI 기술로 최적화 및 자동화해, 예약 관리, 체크인·아웃 등 프론트 업무, 현장 응대가 필요한 보안·관제 서비스 등의 운영 효율을 제고한다. 

    특히, 호텔 사업자가 고객 맞춤형 컨시어지 등 대면 고객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사업자의 운영 효율 및 수익성 개선과 함께 방문 고객의 여행 경험 또한 극대화할 방침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파이열매’ 론칭

    롯데웰푸드가 일본 롯데의 초코 미니 페이스트리 과자 ‘파이노미(パイの実)’를 수입해 ‘파이열매’로 국내에 론칭한다.

    ‘파이노미(パイの実)’는 일본 롯데의 메가 브랜드로 ‘파이의 열매’란 의미다. 1979년 출시된 장수 브랜드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파이열매는 64겹의 바삭한 페이스트리 속에 부드러운 초콜릿이 들어가 있다. 페이스트리의 고소한 풍미와 초콜릿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한 입에 먹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먹기도 편리하다.

    파이열매는 롯데마트·슈퍼 그리고 편의점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SPC
    ▲ ⓒSPC
    ◇ SPC 배스킨라빈스, ‘말랑 딸기 찹쌀떡’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말랑 딸기 찹쌀떡’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2월 27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진행되는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3월 이달의 맛 ‘말랑 딸기 찹쌀떡’은 딸기의 상큼함과 찹쌀떡의 말랑 쫄깃함이 어우러지는 플레이버로, 과일과 찹쌀떡을 함께 즐기는 디저트 트렌드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제품은 일본 제과업체 후지야의 연유캔디 브랜드 ‘밀키(Milky)’와 협업했으며, 대표 캐릭터 ‘페코(Peko)’ 이미지를 활용해 화이트데이 시즌 분위기를 연출했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APEC 헬스케어 가전 지원

    세라젬이 제32차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마스터V9 등 헬스케어 가전을 지원한다.

    세라젬은 2025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2월 24일부터 진행되는 제 1차 고위관리회의(SOM1)부터 SOM2, SOM3, 정상회의까지 총 4차례 고위관리회의를 후원하는 내용으로 헬스케어 가전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세라젬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행사장의 휴식공간에 마스터 V9, 파우제 M8 등 4차례에 걸쳐 총 24대의 헬스케어 가전을 지원하고 체험을 돕는 전담 인력도 파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