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여의도 IFC몰서 ‘The i House’ 팝업 오픈당근, ‘당근 스토리’ 인플루언서 모집아모레퍼시픽,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선’ 전시 개최
-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여의도 IFC몰서 ‘The i House’ 팝업 오픈한국필립모리스가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더 i 하우스’ 팝업을 오는 28일 여의도 IFC몰에 오픈한다.팝업 행사는 3월14일까지 여의도 IFC몰 L3 구역에서 진행된다. 아이코스 고객을 포함한 성인 흡연자라면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The i House’는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IQOS ILUMA i)'에 담긴 최신 기술력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3가지 테마의 구역으로 구성된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외식업주 자녀에 최대 400만원 장학금 지원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3월11일까지 외식업주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 자녀에게 1인 최대 400만원을 지원하는 '우아한 사장님 자녀 장학금 지원' 신청을 받는다.기존에는 외식업을 1년 이상 운영한 업주가 신청 가능했지만, 올해는 신청 시점에 외식업을 운영 중이기만 하면 된다.외식업주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 자녀(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중위소득 130% 이하)가 대상이며, 배민 입점 업주 자녀가 아니어도 신청할 수 있다.신청은 우아한 사장님 자녀 장학금 지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지원 대상으로 선발되면 오는 4월부터 12월 사이 두 학기 동안 고등학생은 연간 300만원, 대학생은 400만원의 학업 지원금을 받는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NEW 1.6L 투명 페트 리뉴얼롯데칠성음료가 4세대 맥주 크러시 1.6L 투명 페트를 리뉴얼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크러시 맥주병의 크리스탈 컷팅룩과 하프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 감각과 시각적 청량감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저비중 라벨의 도입으로 분리수거와 재활용 편의성까지 높인 점이 특징이다. -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360솔루션으로 식자재 고객사 '세컨드 브랜드' 론칭 지원삼성웰스토리가 식자재 고객사 '네오F&B'의 세컨드 브랜드 론칭을 지원하며 '360 솔루션'을 통한 고객과의 상생을 이어가고 있다.외식 전문 기업 네오F&B가 운영하는 포케 샐러드 전문 브랜드 포케올데이는 삼성웰스토리가 식자재를 공급한 2021년 이후 가맹점이 13개에서 140개로 늘며 국내 포케 샐러드를 대표하는 대형 프랜차이즈로 성장해 왔다.삼성웰스토리의 세컨드 브랜드 론칭 지원 솔루션이 적용된 애담샤브는 론칭 이후 식자재 사용량이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샤브샤브 전문 프랜차이즈로 빠르게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다. -
- ▲ ⓒ서울우유
◇ 서울우유협동조합,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저당·제로슈거 열풍에 힘입어 신제품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250㎖)’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제로칼로리, 당 0g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과즙 음료다. 과일 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들어 매실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렸다. 또 풍부한 비타민C와 식이섬유 함유로 영양까지 챙겼다. -
- ▲ ⓒ당근
◇ 당근, ‘당근 스토리’ 인플루언서 모집당근이 자체 숏폼 서비스인 ‘당근 스토리’에서 활동할 인플루언서를 상시 모집한다.당근 스토리 인플루언서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영상 길이 15초, 설명 30자 이상의 숏폼을 3개 이상 업로드한 후 당근 앱 검색창에서 ‘인플루언서’를 검색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당근 스토리 인플루언서로 최종 선정되면 영상 한 건당 최대 1000원의 당근머니가 영상 업로드 즉시 지급된다. -
- ▲ ⓒ아워홈
◇ 아워홈, 강원도 별미 시즌 신메뉴 출시아워홈이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강원도 대표 별미 메뉴를 재해석한 봄 시즌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아워홈은 2025년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를 ‘Tasty Journey’로 선정하고, 분기별로 전국 별미 메뉴를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지역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지역 대표 먹거리를 소개하며 이를 통해 마치 미식 여행을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봄 시즌(3~5월) 메뉴는 감자, 황태, 고등어, 오징어 등 주요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강원도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 먹거리’다.▲산나물 귀리 보리 감자밥 ▲황태 꽃게 백짬뽕 ▲속초 바다 해녀 밥상 ▲쑥갓 오삼 불고기 ▲시골 된장 소고기 짜글이 총 5종이다. -
- ▲ ⓒ아워홈
◇ 롯데GRS 엔제리너스, ‘이준혁’ 광고 모델 선정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배우 ‘이준혁’을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엔제리너스는 브랜드 명 ‘ANGELINUS’와 이준혁의 애칭 ‘밀키 바닐라 엔젤’의 공통 접점인 ‘엔젤’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마케팅 전개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브랜드 모델을 선정했다.엔제리너스는 모델과의 특별함을 더하고자 ‘밀키 바닐라 엔젤’을 구현한 신 메뉴 라인업을 다가오는 이준혁 배우의 생일인 3월 13일에 맞춰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
- ▲ ⓒ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 ‘더닷(THE DOT)’ 팝업스토어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3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닷(THE DOT)’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더닷은 뉴욕 현대미술관 디자인샵의 제품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김대성 작가의 브랜드다. 이차원적(평면적)으로 스케치하듯 디자인된 작품들이 대표적이다. 금속, 유리, 세라믹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든 생활 소품 및 가구 등을 선보인다.평면에 검은 선으로 그린(Draw) 듯한 디자인의 ‘드로잉 라인(Drawing Line)’ 시리즈가 유명하다. 무늬가 없는 벽 앞에 두었을 때 장식품이나 가구가 벽에 그려진 듯 보이는 매력이 있다. 가격대는 3만~500만원대로 다양하다. -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선’ 전시 개최아모레퍼시픽이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선(Sustainable is Beautiful)’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2월 27일부터 3월 30일까지 해운대에 위치한 아모레 부산에서 열린다.아모레퍼시픽의 ‘Sustainable is Beautiful’ 전시는 플라스틱 절감캠페인 ‘LESS PLASTIC. WE ARE FANTASTIC!’의 일환으로, 쓰임을 다하고 버려지는 재료지만 새로운 시선을 통해 아름다움을 제시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했다.일상에서 버려지는 플라스틱과 쓰임을 다한 폐기물을 활용하여 아름다움을 만들어 낸 5명의 크리에이터 크루(김하늘, TRU, 심형준, tuuk, 오유경)의 작품과 아모레퍼시픽 디자이너들의 지속가능 프로젝트 결과물을 만나볼 수 있다. -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프라이빗 뷰티클래스신세계면세점은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La Prairie)와 함께 프라이빗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이번 뷰티클래스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9층 VIP라운지에서 신세계면세점과 라프레리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참석 고객들은 라프레리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Platinum Rare Haute-Rejuvenation)'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가졌다.
-
◇ CU, bhc 뿌링클 피자·오리온 고래밥 떡볶이 나온다
- ▲ ⓒCU
CU는 bhc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치킨의 시즈닝을 활용한 브리또, 피자와 오리온의 스테디셀러 과자 ‘고래밥’을 토핑으로 얹어 먹는 떡볶이를 출시했다.
bhc 뿌링치킨브리또(3500원)와 뿌링치킨피자(4300원)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 치킨과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이는 ‘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으로 기획됐다. 뿌링치킨피자에 27g, 뿌링치킨브리또는 13g의 단백질이 함유됐다.
오리온 고래밥 떡볶이(3500원)는 고래밥 볶음양념맛 소포장 과자(20g)를 별도 동봉해 토핑으로 올려 먹거나 잘게 부순 후 찍어 먹는 이색 냉장 떡볶이다. 고래밥의 바삭한 식감과 대비될 수 있도록 쫄깃한 쌀떡을 사용했고 자이언트 떡볶이 소스를 넣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