궤도와 함께한 신규 디지털 콘텐츠 캠페인 영상 공개'침대=과학' 실생활 공감 요소로 위트있게 풀어내"소비자 공감대 높인 커뮤니케이션 지속적으로 시도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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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신규 디지털 콘텐츠 ‘숙면 보존의 법칙’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과학 전문 커뮤니케이터 궤도와 함께 침대과학을 보다 친근하고 위트 있게 탐구하는 모습을 담았다.영상에서는 궤도가 ‘괴짜 과학자’로 등장해 연구실을 벗어나 실생활에서 침대의 성능을 확인하는 등 흥미롭게 실험을 진행한다. 궤도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매력 포인트인 ‘공대 개그’로 웃음을 더하고, 여기에 실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설명까지 곁들여 소비자들의 공감을 유도했다.캠페인 영상은 매트리스 가장자리까지 지탱하는 일관된 지지력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내용이다. 궤도는 흔히 알고 있는 ‘중력 가속도’의 개념을 빌려 잠에 빠져드는 속도를 ‘수면 가속도’라 칭한다. 그리고 에이스침대만의 ‘올인원 공법’을 적용한 매트리스가 수면가속도를 높여줌을 보여주기 위해 다수의 실험맨을 2종류의 매트리스에 올려 보낸다.비올인원 매트리스 위 실험맨들은 가장자리 지지력이 약해 중심을 잘 잡지 못하는 반면, 올인원 매트리스 위에서는 여유롭게 음료를 즐기는 모습이 대조적으로 연출된다.이외에도 ‘작용 반작용 법칙’을 패러디한 두 번째 영상 ‘자용 잘자용 법칙’, 표면장력 개념을 활용한 ‘표면잠력 현상’을 통해 에이스침대의 과학적인 공법에 대해 설명한다.앞으로 에이스침대는 후속 영상 및 궤도와 함께하는 토크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에이스침대 관계자는 “2025년에도 첨단 침대 과학의 대표 주자로서 브랜드 헤리티지인 '침대=과학’ 메시지를 이어나가고자 한다”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높인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시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