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앱 영문 버전 베타 출시농심, 완도 장보고수산물축제 참가CJ온스타일, 고감도 큐레이션 ‘리빙ON페어’ 개최
  • ▲ ⓒ쿠팡
    ▲ ⓒ쿠팡
    ◇ 쿠팡, 앱 영문 버전 베타 출시

    쿠팡이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위해 쿠팡 앱에 ‘영문 인터페이스’ 베타 버전을 도입해 선보인다. 

    영문 인터페이스는 상품 검색부터 상세 정보, 주문 정보, 구매 페이지 등은 물론 와우 멤버십 혜택 화면을 통해 배송, 배달, 할인 등 얼마나 절약했는지도 영어로 한눈에 볼 수 있게 지원한다. 로켓배송을 비롯해 쿠팡 앱 내 로켓직구, 골드박스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서비스들도 영문으로 이용 가능하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어버이날을 맞아 순금 카네이션 등 판매

    이마트24는 이달 27일까지 ‘순금카네이션배지3.75g(1돈)’, ‘순금카네이션배지1g’, ‘순금골드바37.5g(10돈)’, ‘순금골드바11.25g’, ‘순금골드바3.75g(1돈), ‘순금꽃다발골드바0.2g’ 등 다양한 순금 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순금상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주문 및 결제(현금결제만 가능)할 수 있으며, 주문한 상품은 구매 완료 후 3일 안에 우체국 안심택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X 롯데자이언츠 협업 시리즈, 사직야구장점 매진 행렬

    2~5일 부산 사직야구장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점포에 롯데자이언츠 컬래버 ‘마! 응원’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몰리면서 준비 수량 4만개가 모두 팔려 나갔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마!거인단팥빵’과 ‘세븐셀렉트 자이언츠피카츄냐냐’를 전국 출시했고, 크러시 맥주 ‘마!비어라’와 ‘세븐셀렉트 자이언츠육각꼬깔콘’ 2종을 부산 포함 경남 일부 지역에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부산의 명물 씨앗호떡을 모티브로 개발한 ‘세븐셀렉트 마!씨앗호떡빵’을 7일 밤 추가로 선보인다. 또 차주 중 ‘세븐셀렉트 자이언츠월드콘’을 신규 출시할 예정이며 ‘세븐셀렉트 자이언츠육각꼬깔콘’은 전국 확대된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고감도 큐레이션 ‘리빙ON페어’ 개최

    CJ온스타일이 6일부터 28일까지 올해 상반기 홈리빙 인기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리빙ON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리빙ON페어는 지난해 첫 행사 성공에 힘입어 규모를 두 배 이상 확장했다.  가구·소품·생활가전·주방가전 등 다양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40여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최대 65% 할인하고 21일까지 최대 3만원의 10%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추가로 이번 행사를 통해 카카오페이와 공식 협업을 진행하며 23일까지 최대 28만원의 카카오페이 7% 즉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 ▲ ⓒLF
    ▲ ⓒLF
    ◇ LF 하프클럽, ‘5월 온리 하프위크’ 진행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온리 하프위크’ 기획전을 9일까지 진행한다.

    리넨, 시어서커 등 통기성 좋은 소재의 상하의부터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원피스까지 약 5000개의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리하프'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을 확인하거나,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하면 기획전 대상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은 물론, 가디건과 반팔 니트 등 봄 시즌 사랑받은 아이템들도 최대 90% 특가에 선보인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완도 장보고수산물축제 참가

    농심이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전남 완도해변공원에서 열린 ‘2025 완도 장보고수산물축제’에 참가, ‘너구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너구리 라면가게’는 농심의 대표 라면인 너구리, 신라면에 다양한 토핑을 넣어 즉석조리기로 끓여 먹는 시식존과 다양한 게임과 포토존으로 꾸며진 이벤트존으로 구성돼 축제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농심은 지난해까지 완도산 다시마 1만7500톤을 구매했으며, 올해도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를 구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