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도쿄타워 첫 단독 할인 진행CJ프레시웨이, 알파세대 맞춤형 ‘당이제로당’ 출시유니클로, ‘환경의 달’ 맞아 헌 옷 기부 인증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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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세계 헌혈자의 날 맞아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롯데월드가 ‘세계 헌혈자의 날’(6월14일)을 맞아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11일 진행했다.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함께한 이날 행사에는 롯데월드 서울 3개 사업장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임직원들이 직접 헌혈에 동참하며 생명 나눔 문화 전파와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탰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도쿄타워 첫 단독 할인 진행놀유니버스가 한일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일본 도쿄의 명물 도쿄타워와 손잡고 특별 프로모션에 나선다. 도쿄타워가 국내에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7월1일부터 31일까지 놀에서 도쿄타워 입장권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항공·숙소 구매자에게는 추가 5%의 할인 혜택도 있다. 도쿄타워 상품 구매자 가운데 리뷰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총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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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디저트 ‘치부시’ 업그레이드 출시파리바게뜨가 브랜드 시그니처 디저트인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2009년 출시된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치부시’라는 애칭으로 불려왔다.‘치부시’는 고다·체다·크림 등 세 가지 치즈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파프리카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프리미엄 목초란을 사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완성했으며, 냉장 디저트 형태로 선보여 신선함을 극대화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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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원투어 여행이지, 몽골 패키지 라인업 확대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성수기를 맞아 MZ세대 전용 상품과 지방공항 출발 상품을 선보이며 몽골 패키지 라인업을 강화했다.‘2030 전용 몽골 4일’은 2030세대 전용 패키지 상품이다. 2030세대(1987년~2006년)만 예약 가능하며, 젊은층 여행객들이 서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동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에어로몽골리아의 인천~울란바토르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노쇼핑 3무(無) 정책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다.지방공항 출발 상품도 강화했다. ‘몽골 고품격 여행 5·6일’은 진에어의 부산~울란바토르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에 4인부터 출발이 가능한 소그룹 상품이다.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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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벅스 칵테일 입소문 타고 전월 대비 판매량 80% 증가스타벅스 코리아가 전국 12개 매장에서만 한정 운영 중인 스타벅스 칵테일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5월 한 달간 판매량이 전월 대비 80% 상승했다.칵테일의 판매량은 속초의 자연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영랑호리조트점’과 도심 속 리저브 전용 매장인 ‘리저브 도산’, 60년대 저택을 개조해 정원을 품은 듯한 ‘장충라운지R점’에서 타 매장 대비 2배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음료는 ‘퍼플 망고 용과 피냐 콜라다’다. -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신규 스낵 메뉴 ‘클래식 핫도그’ 출시한국맥도날드가 신제품 ‘클래식 핫도그’를 출시하며 스낵 메뉴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클래식 핫도그는 가득한 육즙으로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세블락 소시지’에 참깨가 뿌려진 담백한 롱 번(빵), 그릴에 볶은 양파, 새콤한 오이 피클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드라이브 스루(DT) 고객들이 차 안에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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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아오츠카, 중학생 대상 풋살 대회 개최동아오츠카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해 중학교 풋살 대항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FUTSAL HEROES 2025’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오는 6월14일 부산 경성대학교, 6월15일 대구 경북대학교에서 각각 열리며, 참가 학생들에게는 학교체육을 통해 협동심과 도전정신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우승팀에게는 교육부가 주최하는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축전’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추억의 아이스크림 2종 재출시롯데웰푸드가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대롱대롱은 1987년 롯데삼강(현 롯데웰푸드)이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과일맛 아이스크림이다. 최근 3년간 소셜 미디어 채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조사에서도 재출시를 희망하는 자사 빙과 중 가장 많이 언급된 것으로 나타나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엄마의 실수는 2006년 선보였던 과일맛 아이스크림이다. 달콤한 우유 믹스에 과일 원물이 들어있어 한 번에 여러 과일맛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아이스크림으로 인기를 끌었다. 2021년 단종된 후 이를 추억하는 소비자 반응이 온라인상에서 꾸준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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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부,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부가부(Bugaboo)가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긍정 양육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공동 주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부가부는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 마케팅본부 김도균 전무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 다음 릴레이 참여 주자로 대한민국 최초의 유아 의류 및 용품 브랜드 ‘아가방앤컴퍼니’의 조생곤 상무를 지목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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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 한정 판매대상이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손잡고 국내 단독으로 유통 중인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의 대표 제품을 활용한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을 한정 판매한다.메가박스의 스테디셀러인 카라멜 팝콘에 스키피 땅콩버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대상㈜ 식품연구소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땅콩 90% 이상을 함유한 스키피의 대표 제품 ‘스키피 땅콩버터 크리미’를 팝콘용 시즈닝으로 구현했다.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땅콩버터 분말이 카라멜 팝콘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색다른 팝콘 맛을 즐길 수 있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알파세대 맞춤형 ‘당이제로당’ 출시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이 알파세대 맞춤형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 3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유산균음료 등 3종이다. 과채 음료 2종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농축액과 비타민C를 함유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영양을 동시에 선사한다. 유산균 음료는 당과 지방 함량을 최소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모든 상품은 125㎖ 멸균 패키지로 기획했다. 급식에서 후식으로 주로 활용되는 상품인 만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용량과 배식 편의를 고려했다. -
- ▲ ⓒ오뚜기
◇ 오뚜기, 국립서울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활동오뚜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11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이날 현충원 정화 봉사활동에는 ㈜오뚜기 임직원으로 구성된 오뚜기 봉사단 20명이 참여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현충탑 참배에 이어 장병묘역에서 비석 닦기 및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어 호국전시관과 유품전시관 견학을 통해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 선열들의 고귀한 정신을 되새기는 추모의 시간을 가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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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이 스포츠 브랜드 'UFC스포츠'와 손잡고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UFC스포츠와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은 티셔츠, 맨투맨을 비롯한 의류부터 모자, 양말, 키링 등 액세서리까지 총 100여종이다. 가격대는 티셔츠 5만9000원·반바지 8만9000원·모자 3만9000원·키링 1만6000원이며, 협업 상품 구매시 귀멸의 칼날 캐릭터가 새겨진 전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
- ▲ ⓒ세븐일레븐
프로야구의 뜨거운 인기 속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출시한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KBO카드는 세븐일레븐에서 지난해부터 운영한 단독 차별화 상품으로 매년 야구 흥행 시즌인 6월에 맞춰 한정 물량으로 선보이고 있다. KBO카드는 KBO 리그 10개 구단 선수 및 은퇴선수를 포함해 총 15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에는 국보급 투수 선동열 선수 카드도 포함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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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헨리코튼, 리사르커피와 '헨리 소스페소 데이’ 진행
헨리코튼이 리사르커피와 함께 ‘헨리 소스페소 데이(Henry Sospeso Day)’를 운영한다.
‘헨리 소스페소 데이’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리사르커피 종로점에서 매월 1·3주 차 목요일마다 운영된다. 헨리코튼이 사전에 준비한 100잔의 리사르커피의 에스프레소가 선착순으로 고객에게 무료 제공되며, 현장에서 별도 신청 없이 받을 수 있도록 안내된다. 이번 ‘헨리 소스페소 데이’는 이탈리아 나폴리의 전통 커피 문화인 ‘카페 소스페소(caffè sospeso)’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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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마비앤에이치, MZ직원 주도 주니어보드 ‘콜키퍼 프로그램’ 운영
콜마비앤에이치는 MZ세대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고도화하기 위해 ‘콜키퍼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부서별 추천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의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된다. 내년 1월까지 활동하며 다양한 조직 구성원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경영진에 전달하고 대표이사 메시지를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핵심 소통 창구 역할을 맡는다.
콜키퍼는 구성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사내 캠페인과 문화 활동 기획·실행, 대표이사 및 임원 간담회 참여 등의 활동을 통해 경영진과 실무진 간의 가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
-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2025년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 진행
에잇세컨즈는 7월9일까지 2025년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전국 82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2025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신상품(일부 품목 제외)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트렌디한 신상품을 통해 출근룩부터 휴가룩까지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빈티지한 그래픽의 반소매 티셔츠, 레이어드하기 좋은 민소매 상의, 단독 또는 겉옷으로 활용하기 좋은 셔츠와 카디건, 필수템으로 떠오른 버뮤다 팬츠와 롱 스커트, 와이드 팬츠 등을 선보였다. -
- ▲ ⓒ미스토코리아
◇ 휠라 키즈 ‘캐치! 티니핑’과 함께한 러블리 컬렉션 출시
미스토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IP ‘캐치! 티니핑’과 함께한 ‘러블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키즈 특유의 감성에 ‘캐치! 티니핑’ 5번째 시즌인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 빛나핑, 초롱핑, 빤짝핑과 레전드 티니핑인 오로라핑을 포인트로 활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사랑스럽게 디자인했다. 캐릭터와 포근한 파스텔톤 색감을 입힌 의류, 신발, 용품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
-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아일랜드 농식품해양부와 손잡고 프리미엄 웰니스 식품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240년 전통의 오트밀 대표 브랜드 ‘플라하반'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CJ온스타일은 240년 전통의 오트밀 대표 브랜드 ‘플라하반'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협력은 아일랜드 식품청 '보드비아(Bord Bia)'와의 공동 프로젝트로, 아일랜드산 고품질 웰니스 식품을 엄선해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핵심이다.CJ온스타일은 14일 오전 10시 20분 인기 프로그램 ‘동가게’ 에서 플라하반 오트밀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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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클로, ‘환경의 달’ 맞아 헌 옷 기부 인증 이벤트 진행
유니클로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어린이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과 함께 옷의 선순환을 장려하는 ‘헌 옷 기부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30일까지 초록우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초록우산 후원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기간 동안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 설치된 ‘리유니클로(RE.UNIQLO) 의류 수거함’에 입지 않는 유니클로 의류를 기부한 후, 초록우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초록우산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의 초록우산 후원자에게 유니클로 리유저블백(코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