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이삭토스트와 콜라보 RMR 시리즈 출시GS25, 마녀스프 론칭세븐일레븐, 하절기 맞이 기초 클렌징 시리즈 확대
-
- ▲ ⓒCU
◇ CU, 이삭토스트와 콜라보 RMR 시리즈 출시
CU가 지난 30년간 국민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삭토스트’와 함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시리즈를 순차 출시한다.
CU가 출시한 이삭토스트 콜라보 시리즈는 기존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판매하는 일반 토스트를 오직 CU에서만 맛볼 수 있는 편의점 상품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 CU가 가장 먼저 내놓는 상품은 이삭토스트의 대표 메뉴인 햄치즈 토스트를 재해석한 ‘햄치즈 치아바타’, ‘햄치즈 베이크’ 2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고소하고 짭짤한 햄치즈 토핑과 키위 소스가 어우러져 단짠단짠한 맛이 특징이다. -
- ▲ ⓒGS25
◇ GS25, 마녀스프 론칭
GS25가 ‘마녀스프’를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마녀스프’는 양배추, 토마토, 감자, 당근, 브로콜리, 사과, 양파 7종의 재료와 과일, 채소 등이 익을 때 자연스럽게 나오는 과채즙 등으로 구성한 건강 먹거리다.
‘마녀스프’ 레시피는 체중 조절 등을 돕기 위한 병원 식단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리법이 마치 동화 속 마녀가 다양한 재료를 한꺼번에 냄비에 넣고 끓이는 것과 유사해 ‘마녀스프’란 이름이 붙었다. -
- ▲ ⓒ스텔라 아르투아
◇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품질관리 프로그램 ‘퍼펙트 서브’ 확대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비자에게 최상의 생맥주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품질관리 프로그램 ‘퍼펙트 서브(Perfect Serve)’의 국내 운영을 확대한다.
‘퍼펙트 서브’는 맥주 제공 전 과정을 정교한 매뉴얼로 표준화해, 브랜드 고유의 맛과 품질을 전 세계 어디서나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한 스텔라 아르투아의 글로벌 품질관리 프로그램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지난 3월부터 전국 700여 개 생맥주 취급 업장에서 품질관리 교육을 진행해왔으며, 연말까지 대상 매장을 약 1500곳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교육은 5단계로 세분화한 서빙 방식(ritual)과 생맥주 품질 유지에 관한 실무 중심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레디 포 바캉스’ 기획전 전개
스타벅스코리아가 공식 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레디 포 바캉스’ 기획전을 전개한다.
‘레디 포 바캉스’ 기획전은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여름철 휴가를 미리 준비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로, 스타벅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대용량 텀블러를 포함해 바캉스와 어울리는 MD 상품을 7월20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기획전을 맞아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색상의 텀블러로 잘 알려진 글로벌 프리미엄 드링크웨어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손잡고 스타벅스의 브랜드 감성을 입힌 상품 4종을 선보인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하절기 맞이 기초 클렌징 시리즈 확대
세븐일레븐이 생활 뷰티 플랫폼 영역을 리딩하기 위해 하절기 맞이 기초 클렌징 화장품을 확대한다.
오는 17일 선보일 ‘요아정 요거트 휩 팩 클렌저 기획세트’는 요아정 아이스크림의 휘핑 모양을 구현한 독특한 콘셉트의 화장품이다. 100ml 용량의 클렌저, 3개의 앰플 파우치, 그리고 스패출러로 구성됐다.
앰플 파우치는 요아정의 디저트 토핑 콘셉트를 반영해 허니앰플(보습&영양), 초코쉘(노화 방지), 딸기앰플(미백)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