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 … 전년比 216% 성장아워홈, ‘맵뿌심 통 등갈비’ 출시이마트24,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 출시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미쏘,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 … 전년比 216% 성장

    미쏘가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에 힘입어 5월부터 티셔츠 상품군의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6% 성장했다.

    특히 미쏘의 ‘베이직 R넥 티셔츠’는 출시 3개월 만에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가 전량 품절되며, 지난달 리오더를 진행했다. 베이직 R넥 티셔츠는 9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한 핏을 갖춘 데일리 티셔츠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수피마 코튼 R넥 반팔 티셔츠, 탄탄 골지 반팔·나시 등도 리오더를 진행 중으로, 이중 일부 제품은 입고가 완료됐다.
  • ▲ ⓒBYC
    ▲ ⓒBYC
    ◇ BYC, 빨라진 장마에 기능성웨어 판매량 급증

    BYC의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6월 둘째 주(6월9~15일) 판매 매출이 전주(6월2~8일) 대비 64.2% 증가했다. 보디드라이는 부드럽고 가벼운 냉감 원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쿨웨어다.

    회사 측은 올여름 장마가 평년보다 약 2주가량 빨라지면서, 고온다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웨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봤다.

     


  • ▲ ⓒ토니모리
    ▲ ⓒ토니모리
    ◇ 토니모리 ‘본셉’, 다이소에 색조 라인업 대폭 확대

    토니모리는 립 글로스와 틴트 등 립 메이크업 제품 10종, 눈썹과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 9종 등 색조 제품 총 19종을 다이소 매장 및 다이소몰을 통해 출시했다.

    신제품은 최대 3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와 소비자 니즈를 모두 충족한 것이 특징이다. 립  제품은 ▲립 타투 스티커 ▲모이스트 립 글로스 ▲글레이즈 딥핑 틴트 ▲쉬폰 본딩 틴트로 구성됐다. 아이 제품은 ▲젤 아이라이너 ▲젤 아이라이너 브러쉬 ▲슬림 픽싱 브로우 카라 ▲잉크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선보였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 출시

    이마트24가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를 선보인다. ‘BOTD’는 ‘오늘의 빵집(Bakery of the Day)’이라는 의미다. 

    이마트24가 처음 선보이는 ‘BOTD’ 상품은 ▲단팥크림큐브빵(3200원) ▲메론크림빵(3800원, 26일 출시) ▲메론크림롤(3800원, 26일 출시) 등 3종이다.

    이마트24가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하는 이유는 빵 매출이 매년 신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24의 빵 매출은 전년대비 2023년 25%, 2024년 17% 증가했다.





  • ▲ ⓒ이랜드파크
    ▲ ⓒ이랜드파크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렛 고 스위밍 패키지 전국 13곳 출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13곳에서 ‘렛츠 고 스위밍’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여름 인기 콘텐츠 (수영장, 해수욕장 선베드, 워터파크 입장권 등) ▲지점별 혜택(조식 뷔페, 식음 바우처, 시즌 음료 등) 등이다.

    오는 23일부터 8월31일 까지 2박 이상 투숙 고객에 한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선물은 올 여름 바캉스룩을 완성해줄 켄싱턴 시그니처 비치백과 비치타월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11만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가평)부터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반듯한식, 즉석밥 제품 출시

    풀무원 한식 간편식 브랜드 ‘반듯한식’이 즉석밥 제품 3종을 출시하며 한식 전문 브랜드로서 영역을 확장한다.

    ‘반듯한식 영양밥’(3980원)은 찰현미, 보리, 율무, 밀쌀 등 영양이 풍부한 통곡물 4가지에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 원료인 병아리콩을 더했다. 여기에 표고버섯으로 우린 육수로 밥을 지어 구수한 풍미를 높였으며, 가마솥 방식으로 두 차례 뜸을 들여 부드러우면서도 찰진 식감을 완성했다.
     
    제품은 ‘3가지 야채’, ‘닭가슴살’, ‘두부곤약’ 등 3종으로 출시된다. ‘3가지 야채’는 무, 당근, 연근에 버섯을 풍성하게 더해 담백한 맛과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 ‘닭가슴살’은 닭가슴살에 렌틸콩, 표고버섯 등 단백질을 11g 함유했다. ‘두부곤약’은 두부곤약쌀을 더해 만든 제품으로 개당 열량이 180㎉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옛날잡채소스’ 출시

    오뚜기가 정통 잡채를 맛있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비법소스 ‘옛날잡채소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양조간장과 다양한 야채로 깊은 감칠맛을 살린 비법소스로 별도의 양념 없이도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할 수 있다.

    잡채 외에도 볶음밥, 감자조림, 차돌박이 숙주볶음, 간장찜닭, 갈비찜 등 다양한 볶음 및 조림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맵뿌심 통 등갈비’ 출시

    아워홈은 강렬한 매운맛과 진한 풍미가 특징인 ‘맵뿌심 통 등갈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등갈비를 통째로 구워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16시간 이상 냉장 숙성해 깊은 풍미와 두툼한 살코기가 특지이다. 여기에 불향을 입힌 ‘맵단짠(맵고 달고 짠)’ 특제 소스를 더해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워홈몰에서는 6월 2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26일부터 2주 간 신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추첨을 통해 우수 리뷰 작성자에게 ‘통 시리즈’ 3종을 제공한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조리양념 출시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이 저당 조리양념 7종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저당 조리양념 7종은 반찬 양념(멸치볶음, 진미채볶음, 잡채), 고기 양념(제육볶음, 불고기), 떡볶이 양념, 겉절이양념 등으로 구성됐다.

    한식 고유의 맛은 유지한 채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을 3g 이하로 낮춰 당에 대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여러 재료를 계량하거나 조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원하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 ▲ ⓒ이랜드킴스클럽
    ▲ ⓒ이랜드킴스클럽
    이랜드킴스클럽 강남점, ‘델리 바이(by) 애슐리’ 오븐에서 직접 구운 통닭 출시

    이랜드킴스클럽의 델리 바이 애슐리가 지난 6월 5990원의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선출시한 이후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은 당일 들어온 국내산 생닭을 튀기지 않고 통째로 오븐에 구워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구이 방식은 고기의 기름기를 줄이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식감을 보존한다는 설명이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그동안 전 메뉴를 1~2인 가구가 즐기기 좋은 양으로 소분해 3990원 균일가로 판매해 왔지만, 이번에 출시한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은 통닭의 특성상 소분하지 않고 닭 한마리를 통째로 구워 출시했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서울스카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개최

    롯데월드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연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해 마련된 이번 요가 수업은 오는 6월 22일과 7월 12일 이틀간 서울스카이 118층 북측 스카이데크에서 진행된다. 빈야사, 인요가 등 다양한 요가 수련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호흡에 집중하고 함께한 이들과의 교감을 통해 진정한 휴식의 의미를 되새긴다. 

    특히 이번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서울스카이 오픈 전에 진행돼, 서울 도심과 하늘을 배경으로 한 공간에서 온전히 자신에게 몰입하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한다. 지상 500m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전경은 일상에서 벗어나 몰입의 순간을 선사한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이삭토스트’ 할인 이벤트 진행

    요기요가 이삭토스트와 함께 6월 22일까지 ‘최대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기요 앱 내 이삭토스트에서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기본 3000원 자동 할인과 더불어 7% 할인 쿠폰을 받아 적용하면 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요기패스X’ 구독자는 배달비 중복 할인까지 가능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얼리 썸머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스위트호텔 제주는 2박 이상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디럭스 더블·트윈 객실 예약 시 치맥 세트를, 패밀리 타입 이상 객실 투숙 시 조식 뷔페 1회 이용권(2인)을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전 객실 1박 예약 고객에게 가든풀 4인 이용권과 가든풀 치맥 세트를 제공하며, 연박 고객에게는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블룸호텔은 디럭스 더블·트윈 객실 2박 이상 예약 시 치맥 세트를 증정하며, 패밀리 타입 이상 객실 투숙 시에는 조식 뷔페 1회 이용권(2인)을 제공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침대&매트리스 전문관’ 론칭 … 150여개 브랜드 최대 45% 할인

    쿠팡이 ‘침대&매트리스 전문관’을 론칭하고, 오는 29일까지 최대 45%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수면 전문 브랜드인 씰리, 썰타, 슬로우베드, 럼멜, 지누스부터 종합가구 브랜드 한샘, 리바트, 일룸, 까사미아 등 약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0만원대 실속형 제품부터 3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로켓설치’ 대상 침대 및 매트리스 구매 시 기존 침대 및 매트리스 무료 내림 서비스와 함께 전국 모든 지역에서 사다리차나 계단 사용료 없이 무료 설치 및 주문 다음 날 바로 설치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도 제공한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농협유통 "멜론으로 더운 여름 면역력 챙기세요!"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이 피로 해소와 더울 때 먹기 좋은 멜론을 추천했다.

    농사로에 따르면 멜론 과육의 색깔은 녹색, 황록색, 적색등으로 다양하며 녹색이나 황록색 과육에는 비타민 C의 함량이 많고 적색 과육에는 카로틴이 많아서 비타민 A의 함량이 높다. 

    멜론에는 이뇨 작용이 있는 칼륨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식이섬유인 펙틴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한편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머스크멜론, 백설 멜론, 양구 멜론 등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