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쇼핑 응모권’ 구매 고객 대상당첨고객, 5분간 편의점 세븐일레븐 쇼핑이번 달부터 매주 월요일 '엘데이' 운영
-
- ▲ ⓒ롯데온
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3일 ‘메가 엘데이(Mega L.DAY)’를 맞아 세븐일레븐과 함께 계열사 제휴 이벤트 ‘100원 들고 기습공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엘타운(L.TOWN)’에서 ‘세븐일레븐 쇼핑 응모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엘타운은 롯데 계열사의 단독 혜택과 한정 상품을 한데 모은 공간이다.응모권은 100원에 판매된다. 응모 고객은 20일 롯데온 공식 홈페이지, 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행사 참여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행사는 사전 공지된 세븐일레븐 매장 1곳에서 23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해당 매장을 방문한 응모 고객은 선착순으로 최대 5분간 3만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다만 담배, 주류 등 일부 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만약 응모권을 행사 당일에 사용하지 했다면 구매일로부터 한 달 내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츄파춥스로 교환할 수 있다.한편 롯데온은 이번 달부터 매주 월요일 ‘엘데이’를, 매월 마지막 주 월·화·수에는 ‘메가 엘데이’를 운영하고 있다.이번달 메가 엘데이에는 롯데시네마, 롯데자이언츠, 롯데호텔, 롯데칠성, 롯데웰푸드, 롯데면세점 등 다양한 계열사가 참여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신청자에 한해 세븐일레븐 생수 교환권도 증정된다.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세븐일레븐 가맹점과의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는 상생형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롯데를 방문하기 전후로 롯데온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고객체험형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