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티톤브로스, 스트라이더 컬렉션 출시 첫 달부터 판매 호조배스킨라빈스, 신규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2025 국가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MZ세대 인기 ‘산리오 캐릭터즈’ 초대형 컬래버레이션 진행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오는 7월1일부터 ‘러브 서머(Love Summer)‘를 주제로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컬래버가 진행되는 7월 한 달 간 상품 진열대부터 쇼핑백, 직원 유니폼의 뱃지까지 올리브영 매장 곳곳이 산리오캐릭터즈의 ‘태닝(tanning)’ 에디션 일러스트로 꾸며진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폼폼푸린 △시나모롤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 6종을 해변·피크닉·수박 등 여름 콘셉트의 올리브영 단독 디자인으로 개발했다. K뷰티·K웰니스 카테고리의 32개 브랜드가 올리브영과 함께 기획한 200여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 ▲ ⓒ신세계인터
    ▲ ⓒ신세계인터
    ◇ 자주 "냉각 기능 탑재한 핸디 선풍기 품절 대란"

    자주는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급속 냉각 핸디 선풍기’가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이 전량 완판됐다.

    자주는 물량을 대폭 늘려 1차 리오더(추가 발주)를 진행했으나 이 마저도 모두 판매돼 현재 2차 예약 판매에 들어간 상태다. 7월부터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수요가 더욱 늘 것으로 보인다.

    ‘휴대용 에어컨’이라고도 불리는 자주의 급속 냉각 핸디 선풍기는 반도체 냉각 기술을 이용한 ‘펠티어 소자’ 냉각 패드가 탑재되어 있다. 일반 선풍기가 모터를 통해 날개를 회전시켜 단순한 바람을 만들어낸다면 급속 냉각 선풍기는 펠티어 소자로 만들어 낸 냉기가 즉각적이고 낮은 온도의 바람을 제공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하이크니’ 단독 론칭 방송

    NS홈쇼핑이 29일 오후 8시30분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하이크니’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

    ‘하이크니’는 건강한 우리아이의 키성장을 위해 탄생한  건강기능식품으로 60년 전통의 헬스케어 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만든 상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인정을 받은 ‘하이크니’의 핵심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외에도 비타민B1, B6, 나이아신과 셀렌, 아연까지 성장기 필수 5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추가 배합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엠프티 성수, 상반기 ‘외국인’ 거래액 60% ↑

    무신사가 운영하는 고감도 편집숍 ‘무신사 엠프티(MUSINSA EMPTY)’가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판매액에서 외국인 고객 비중이 절반을 넘어서며 해외 관광객의 필수 패션 쇼핑 코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무신사가 올해 1월부터 지난 23일까지 약 6개월간 무신사 엠프티 성수의 오프라인 판매액을 분석한 결과, 외국인 고객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전체 판매액의 약 56%가 해외 고객으로부터 발생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해당 수치는 텍스프리 기준으로 집계한 것으로, 실제로 부가세 환급을 받지 않은 경우까지 고려하면 수치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 ▲ ⓒGS25
    ▲ ⓒGS25
    ◇ GS25,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 출시 5일 만에 도시락 매출 1위 등극

    GS25는 지난 6월18일 출시한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이 전국적인 입소문을 타고 SNS를 통해 화제를 모으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은 과거 베스트셀러 도시락을 현대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혜자롭게 돌아온’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이다.

    지난 4월 선보인 ‘돌아온 등심돈까스 도시락’에 이어 소비자 감성을 자극하며 SNS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5년 출시한 도시락 중 가장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단순한 복각이 아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제품을 '재해석'하는 GS25의 전략이 주효했음을 보여준다.

     
  • ▲ ⓒLF
    ▲ ⓒLF
    ◇ LF 티톤브로스, 스트라이더 컬렉션 출시 첫 달부터 판매 호조

    LF의 ‘티톤브로스(TetonBros)’가 지난 5월 말 새롭게 출시한 트레일러닝 퍼포먼스 라인업 ‘2025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이 첫 달부터 기대 이상의 판매 호조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스트라이더 컬렉션은 트레일러닝 시장 공략을 위한 티톤브로스의 첫 시도로, 론칭 첫 달임에도 6월 누적 기준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30%가 해당 컬렉션에서 발생했다. 이는 신규 컬렉션 론칭 첫 달 기준으로 이례적인 수치이며, 기존 하이킹 제품 군 대비 평균 판매 속도 역시 2배 이상 빠르다.

    티톤브로스 관계자는 “초기 반응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어 하반기에는 제품군 확대 및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 ⓒ본푸드서비스
    ▲ ⓒ본푸드서비스
    ◇ 본푸드서비스, 동강시스타CC 컨세션 신규 수주

    본푸드서비스가 SM그룹 레저 부문 계열사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의 골프장 식음 운영 사업권을 새롭게 수주했다. 

    본푸드서비스는 앞서 지난 5월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CC 클럽하우스 식음 서비스와 직원 식당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수주는 본푸드서비스가 컨세션 사업과 단체급식 사업 간 협업을 통해 수주하고 시너지를 낸 사례로, 골퍼 대상의 클럽하우스와 직원 전용 식당까지 아우르며 현장 전반을 운영하게 됐다. 또한 본푸드서비스가 호남권과 영남권을 넘어 강원도 지역에 처음으로 진출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크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신규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

    배스킨라빈스가 걸그룹 ‘르세라핌’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배스킨라빈스는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르세라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모델 첫 공식 활동은 1일 출시하는 신제품 ‘애망빙’과 함께 시작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선물하기 시장’ 공략 이색 선물세트 선봬

    롯데웰푸드는 급성장하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 콘셉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보냉 직관백 세트는 ‘월드콘’, ‘설레임’ 등 롯데웰푸드 대표 아이스크림과 보냉 직관백으로 구성됐다. 오는 27일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7월16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롯데온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명예 소방관 세트는 밈으로 많이 사용되는 인기 드라마의 유명 대사 "시켜줘, 명예소방관"에서 영감을 받은 로맨스 웹툰 콘셉트의 세트다. 배송 패키지에도 웹툰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곰돌이 푸’ 꿀꽈배기 출시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스낵 ‘꿀꽈배기’ 패키지에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꿀을 좋아하는 ‘곰돌이 푸’를 비롯해,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다양한 캐릭터가 담겨 있다. 올 7월부터 약 40만 박스 한정 운영된다.

    제품 구매 후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이용권을 증정하고, 꿀단지 모양 소품과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제주도 첫 직영점 ‘맘스터치 오라이동 DT점’ 오픈

    맘스터치는 두 번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이자 제주특별자치도 내 첫 직영점인 ‘맘스터치 오라이동 DT점’을 오픈했다고.

    총 82석의 좌석과 24면의 주차 공간을 갖춘 오라이동DT점은 ‘COLOR From JEJU’라는 테마 아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색감을 맘스터치 브랜드 고유의 옐로우 컬러와 조화롭게 녹여냈다. 

    주방 운영 구조도 DT 환경에 맞춰 정교하게 설계했다. 고객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회전율을 높이는 전용 컨베이어 시스템을 도입해 DT 이용 시 2분, 내점 시 5분 이내 제공이 가능하도록 제품 생산성 및 동선을 최적화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제주담음 백한처 찹쌀 꽈배기믹스’ 출시

    오뚜기가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자리잡은 ‘백한철꽈배기&식빵’과 협업해 34년 경력의 백한철 제과장의 노하우를 담아 꽈배기의 맛과 품질을 높인 제품이다.

    국산 찹쌀가루를 더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토핑믹스에는 계피분말을 넣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 ⓒ교원
    ▲ ⓒ교원
    ◇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2025 국가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

    교원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5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아이캔두는 학교 진도식 커리큘럼 기반의 전과목 스마트 학습지다.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화상 또는 방문 학습 관리, 학습 관리 미포함 등의 선택할 수 있다. 맞춤형 학습을 위해 다양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선보여 스마트 학습의 지평을 넓혔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제습기·장화·침구 등 장마 필수 아이템 2만여 개 최대 반값

    쿠팡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장화·침구 등 2만여 개 상품들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다음달 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생활용품·패션·홈·식품·자동차용품·스포츠레저·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엄선해 준비했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청소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락스 없이도 집안 곳곳 찌든 때와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위생관리 주거 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은 정수기, 냉장고, 변기, 비데 등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청소·관리하는 가전 케어 매니저들의 노하우를 담아 만들었다. 락스 대신 에탄올, 구연산, 베이킹소다 등을 적절히 배합해서 케어 매니저들처럼 용도에 따라 전문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4종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에탄올 함량을 3배 이상 높인 ‘에탄올 구연산수’는 각종 얼룩과 물 때 제거에 특화된 상품이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충북 청주에 ‘전자랜드 커넥트현대 청주점’ 신규 오픈

    전자랜드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에 ‘전자랜드 커넥트현대 청주점’을 신규 오픈했다.

    전자랜드 커넥트현대 청주점은, 백화점과 아웃렛, 미술관 등이 공존하는 현대백화점의 지역 특화 복합 쇼핑몰인 ‘커넥트현대 청주점’ 4층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했다. 100평 규모의 매장에선 냉장고, 세탁기, TV 등 대형 가전과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각종 소형 가전 등을 한 번에 체험해 볼 수 있다.

     
  • ▲ ⓒSSG닷컴
    ▲ ⓒSSG닷컴
    ◇ SSG닷컴 "캐나다산 먹거리 맛있게 드세요"

    SSG닷컴이 다음달 10일까지 캐나다산 식품을 특가 판매하는 ‘보나베띠 캐나다(Bon Appetit Canada)’ 행사를 개최한다.

    SSG닷컴은 축산·수산·가공식품·건강식품 등 다양한 캐나다산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캐나다산 랍스터 테일(230g/2미)과 항공 직송한 생연어회(600g)를 각 1만9000원·2만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캐나다 주요 도시로 출항하는 에어캐나다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며,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10% 항공할인권 1000장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 ⓒ아디다스코리아
    ▲ ⓒ아디다스코리아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스토어 리뉴얼 오픈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 명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스토어’를 최신 글로벌 리테일 콘셉트에 맞춰 리뉴얼 오픈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스토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서울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동시에 한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며, 오프라인 매장 공간은 단순히 판매를 넘어 고객과 소통하는 문화적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