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퀴즈·거래미션 등 참여형 이벤트도 다채
  • 한국투자증권이 온라인 주식거래 서비스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8월 4일부터 9월 12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국내주식 리그와 해외주식 리그로 나뉘며, 보유 자산 규모에 따라 '1억 리그', '3000 리그', '100 리그' 등으로 구분된다.

    수익률 1위 고객에게는 이색 경품이 주어진다. 해외주식 1억 리그 1위에게는 테슬라 모델 Y가, 국내주식 1억 리그 1위에게는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이 각각 증정된다. 이 외에도 수익률 상위자에게는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대회 기간 중 1회 이상 매매 계약을 체결한 참가자 2만 명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또 주간 랜덤 퀴즈, 거래 미션 등도 병행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 신세계 상품권, LG 스탠바이미 등 경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박재현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대회가 투자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검증하고,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시장 변화에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