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냉감 제품 불티 … 이불 매출 3배 이상 급증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컬리, 28일까지 여름 제철 과일·채소 기획전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자주, 냉감 제품 불티 … 이불 매출 3배 이상 급증

    자주는 6월부터 7월 현재까지 냉감 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특히 덮는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냉감 차렵이불은 전년 동기 대비 3배(230%) 이상 매출이 급증했다.

    여름용 언더웨어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자주는 이번 시즌 냉감, 메쉬, 인견 등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속옷을 선보였는데, 그 중에서도 ‘인견 몰드브라’가 자주 언더웨어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펄프 유래 인견 원단과 에어로쿨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휴대용 에어컨으로 불리는 자주의 ‘급속 냉각 핸디 선풍기’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 직후 생활용품 부문 판매 1위에 올랐으며,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며 현재 3차 리오더(재주문)에 들어간 상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도트 아이템 관련 검색량 11배 이상 급증

    무신사에서 올여름 '폴카 도트(Polka Dot)' 디자인 제품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다. 폴카 도트란 일정 간격으로 반복되는 동그란 점무늬를 의미한다.

    무신사가 최근 한 달간(6월25일~7월24일) 스토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도트 블라우스(2700%) △도트 스커트(2544%) △도트 반소매(1641%) 등 관련 상품의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도트 관련 키워드를 모두 포함하면 총 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때 복고풍의 전형으로 여겨졌던 도트 무늬는 Y2K 트렌드와 맞물려 여름철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 ▲ ⓒ에프지코리아
    ▲ ⓒ에프지코리아
    ◇ 에프지코리아 ‘파이브가이즈 용산’ 25일 오픈

    에프지코리아가 25일 서울 용산에 국내 8번째 매장을 연다.

    신규 매장은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 위치하며 총 413.1㎡(약 125평) 규모, 118석으로 조성됐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이달 리뉴얼을 마친 아이파크몰의 신규 F&B 리빙존 ‘도파민스테이션’ 내에 입점한다. 총 6,500㎡(약 2,000평) 규모로 MZ세대를 타깃으로 기획됐다. 약 40여 개의 트렌디한 식음 브랜드가 신규 오픈한다. 파이브가이즈는 이들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식문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 ⓒ샘표
    ▲ ⓒ샘표
    ◇ 샘표, ‘샘표 홍게간장’ 출시

    샘표가 홍게의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샘표 홍게간장’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홍게 발효장이 77% 함유돼있다. 100% 국내산 홍게와 샘표 양조간장을 함께 숙성해 홍게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리고 신선한 굴과 다시마, 멸치 등 바다의 풍미를 더해주는 재료를 더했다.
     
    신제품 ‘샘표 홍게간장’은 7월 25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홍게간장 2병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인 1만 5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브라운비프카레’ 출시

    오뚜기가 신제품 ‘브라운비프카레’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양송이버섯을 듬뿍 넣어 씹는 맛을 살렸으며, 오랜 시간 볶아낸 달콤한 양파와 고소한 버터루가 일본식 브라운 카레 특유의 부드럽고 깊은 맛을 선사한다.

    파우치 형태의 상온 제품으로 보관이 용이하며, 조리법도 간단하다. 끓는 물에 파우치 그대로 넣어 3분간 가열하거나 제품 상단의 표시선까지 개봉한 뒤 전자레인지에 약 1분 10초 정도 따뜻하게 데우기만 하면 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합정역점 리뉴얼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빕스 합정역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빕스 합정역점은 서울 2, 6호선 합정역과 연결된 대형 상업시설 ‘딜라이트 스퀘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풍부한 유동 인구를 갖춘 복합상권의 중심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좌석 규모는 약 280석으로 대폭 확대됐으며, 최대 40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이 신설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도심 속 자연과 같은 라운지석 조경 등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해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히 했다. 여기에 디카페인 원두, 오트밀크 등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커피 옵션도 추가돼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결식우려아동 지원 ‘2025 호프 푸드 팩’ 전개

    CJ제일제당은 ‘2025 호프 푸드 팩(HOPE Food Pack)’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프 푸드 팩 캠페인은 방학과 주말 등 급식이 진행되지 않는 기간 결식우려아동에게 식품 꾸러미를 제공하는 CJ제일제당의 사회공헌활동이다.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년째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총 1만명의 결식우려아동을 지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CJ제일제당은 3억원 상당의 햇반 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스팸 등을 전국 81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2000명의 결식우려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주니어, 이지은 작가 ‘먹어 보면 알지: 호랑수박의 전설’ 출간

    웅진주니어가 이지은 작가의 그림책 신간 ‘먹어 보면 알지: 호랑수박의 전설’을 출간했다.

    이번 신작은 베스트셀러 아티스트 이지은 작가의 전설 시리즈 네 번째 작품으로, 으스스한 숲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호랑수박’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았다.

    출간을 기념한 작가와의 만남도 예정돼 있다. 오는 8월 3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열리는 첫 번째 사인회는 온라인 사전 응모와 당일 선착순 참여로 진행되며, 8월 17일에는 교보문고 대구점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사인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전개

    하이트진로 켈리가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한 업소를 바탕으로,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국 2000개의 ‘더블 임팩트 맛집’을 선정했다.

    선정 기준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적인 곳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 등 총 3가지다.

    선정된 ‘더블 임팩트 맛집’에는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 가이드북, 인증패 등이 제공된다. 또한 블루리본 서베이 공식 홈페이지에 전용 페이지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로 외출이 어려운 고객들이 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할인 행사로, ‘배달의민족’ 앱에서 제공하는 전용 쿠폰을 활용해 홍콩반점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혜택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배너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포장·배달·배민1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 ▲ ⓒSPC
    ▲ ⓒSPC
    ◇ 파리바게뜨, ‘반반 후.크.샌’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고소한 시즌 한정 ‘반반 후.크.샌’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후레쉬 크림샌드빵’에 고소한 옥수수 크림을 더했다. 쫄깃한 빵 사이사이 절반은 고소한 옥수수 크림이, 나머지 절반은 달콤한 연유 크림이 샌드돼 2가지 맛을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후레쉬 크림 샌드빵’은 빵과 연유크림의 조화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식빵처럼 칼집이 나 있어, 손으로 살짝 뜯으면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즐길 수 있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 한국 대표선발

    풀무원식품은 7월 24일 서울 수서 본사에서 ‘2025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의 한국 본선 경연을 열고, 한국 대표를 선발했다.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은 이탈리아 파스타 No.1 바릴라(Barilla)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셰프들을 발굴하고 파스타 시장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하는 APAC 파스타 요리 경연 대회다.
     
    이번 한국 본선 심사위원으로는 풀무원식품 윤명랑 글로벌마케팅 총괄본부장, 바릴라 안드레아 트란케로 APAC 총괄 셰프, 그리고 특별 심사위원으로 셰프 안토니오 심(심재호)이 함께했다.

    이날 치열한 경연 끝에 이중철 셰프가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의 맛을 살린 ‘Spaghetti Con La Bottarga(어란 파스타)’를 만들었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첫 PLCC ‘스타필드 신한카드’ 출시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신한카드와 함께 스타필드 최초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표시신용카드)인 ‘스타필드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우선, 스타필드(하남·고양·안성·수원·코엑스몰)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부천·명지)에서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아쿠아필드’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2만 원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3만 원 ▲120만원 이상 4만원까지다. 신세계 계열사, 영화관(CGV·메가박스), 배달앱(배달의민족·땡겨요), 올리브영, 동물병원 등 생활 밀착형 제휴처에서도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 ⓒ컬리
    ▲ ⓒ컬리
    컬리, 여름 제철 과일·채소 기획전 진행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철코어’ 트렌드를 맞아 여름 제철 과일·채소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산 솜사탕 적포도, 후무사 자두 등 여름에 즐기기 가장 좋은 다양한 제철 과채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솜사탕처럼 달콤한 맛이 특징인 솜사탕 적포도는 씨가 없어 편리하게 즐기기 좋다. 국내 농가에서 재배한 후무사 자두는 자두 중에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는 품종으로,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우리나라 첫 양파 시배지인 창녕 햇양파도 기획전 인기 상품이다. KF365 노지 햇감자, 대추방울 토마토, 실속 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과 채소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소셜아이어워드 2025’ 콘텐츠 혁신대상 수상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최대 규모 소셜인터넷서비스 시상식인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콘텐츠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이 여행과 면세쇼핑의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끌어낸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의 신세계가 열리는 공간’을 콘셉트로, 여행의 설렘을 자극하는 감각적 비주얼 콘텐츠, 면세쇼핑 꿀팁, 고객 참여형 인터뷰 콘텐츠와 밈(Meme, 온라인 유행 콘텐츠)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운영해왔다.
  • ▲ ⓒ럭키슈에뜨
    ▲ ⓒ럭키슈에뜨
    ◇ 코오롱FnC, 라피아 아이템으로 여름 바캉스룩 제안

    럭키슈에뜨는 라피아 소재를 활용한 스테디셀러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썸머 아이템을 선보인다. 라피아 햇은 라피아 야자 잎에서 얻은 섬유로 만든 모자로, 럭키슈에뜨는 2018년부터 매년 여름 시즌 라피아 햇 시리즈를 출시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럭키슈에뜨의 ‘플라워 모티브 레터링 와펜 라피아 햇’은 얇고 가벼운 라피아 소재에 꽃 자수 와펜과 레터링이 더해진 제품이다.

    여유있는 핏과 얼굴을 가리는 챙으로 뜨거운 햇빛을 가리기 좋아 데일리룩은 물론 리조트 룩에도 활용도가 높다. ‘프릴 포인트 라피아 백’은 전체 라피아 소재로 제작돼 가벼운 착용감, 그리고 가방 앞면에 초록 색상의 프릴과 자수 와펜이 특징인 가방으로 여름 포인트 백으로 제격이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물, 세제류로 세척해도 세균 잔존, 오래 방치하면 1만배 폭증"

    유한킴벌리는 인하대학교와 ‘재사용 행주 위생성 평가 및 개선 방안 연구’를 주제로 산학협력을 했다. 해당 연구는 푸드서비스 현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면 행주와 개봉 직후 무균 상태로 확인된 부직포 행주를 실험군으로 선택했다. 재사용되는 행주의 오염을 고려해, 실험은 ▶미생물 주입, ▶세척(물, 세제류, 열탕소독), ▶실내 건조 시간에 따른 세균 증식 확인 순으로 진행됐다.

    실험 결과, 흔히 활용되는 세제류로 세척을 해도 행주 내 세균은 완전히 제거되지 못하고 남아있었으며, 12시간 건조 후에도 지속 관찰되어 증식 가능성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반면 100℃ 끓는 물에 5분 이상 열탕 소독을 했을 때는 세균이 발견되지 않았다.
  • ▲ ⓒ유한킴벌리
    ◇ 플리츠 플리즈 이세이 미야케,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전개하는 브랜드 플리츠 플리즈 이세이 미야케는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이치조 히카루(Hikaru Ichijo)와 협업한 상품 ‘브랜드 뉴 데이(Brand New Day)’를 출시한다.

    플리츠 플리즈와 이치조 히카루가 협업한 컬렉션 ‘브랜드 뉴 데이’는 지난 10일 일본에서 출시된 이후, 두 번째로 이번 한국 팝업 스토어에서 공개된다. 플리츠 플리즈의 편안하고 실용적인 의류에 작가의 감성적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컬렉션으로, 티셔츠, 베스트, 드레스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다음달 13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스테이지35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국민 부업 '쿠팡플렉스' 프로모션 이벤트

    쿠팡이 국민 부업으로 유명한 쿠팡플렉스 참여자들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 삼성전자 에어컨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쿨-팡 플렉스' 이벤트를 오는 8월9일까지 진행한다.

    쿠팡플렉스는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선택해 자신의 차량으로 자유롭게 일하고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배송 아르바이트다. 만 19세 이상, 본인 명의 계좌 보유, 운전면허 소지 등 조건만 충족하면 성별과 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쿠팡플렉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고 플렉스 앱에서 업무를 신청하면 된다. 이후 배송을 완료할 때마다 응모권이 지급되며, 날짜에 따라 1개에서 최대 10개의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