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여름 극성수기 프로모션 ‘썸머 온 에어’ 진행대교 내일의 학습, ‘202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무신사, 브랜드 소통 채널 '파트너 스테이지' 글로벌 통합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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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여름 극성수기 프로모션 ‘썸머 온 에어’ 진행놀유니버스가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플랫폼 통합 프로모션 ‘썸머 온 에어’를 전개한다. 기간은 28일 오전 10시부터 8월17일까지 3주다.28일 오전 11시에는 NOL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션월드 종일권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29일 오전 11시에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을 최대 62%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선착순으로 구명조끼 무료 대여 혜택도 제공한다.NOL 인터파크투어는 29일 저녁 6시 라이브 방송으로 베트남 ‘나트랑 셀렉텀노아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5일’ 상품을 공개한다. 판매기간 내 구매자에게는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 당 망고 빙수 1개를 증정한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쿨캉스' 콘텐츠 선봬에버랜드가 여름휴가 피크시즌을 맞아 하루종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쿨캉스(COOL + 바캉스)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캐리비안베이 야외 파도풀에서 펼쳐지는 워터 뮤직 풀파티에서는 매주 유명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공연이 진행된다. 앞으로 라이즈(8월7일), 비트펠라하우스(8월8일), 키스오브라이프(8월9일) 등 화려한 라인업이 등장할 예정이다.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7월25일부터 8월17일까지 여름밤을 시원하게 식혀주는 워터 디제잉파티 '밤밤 썸머 나이트'가 펼쳐지고 있다.매일 저녁 7시30분에 열리는 밤밤 썸머 나이트에는 준코코, 주디 등 유명 디제이가 등장해 힙합, EDM, K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한다. -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컵빙수 두 가지 맛 업그레이드 출시뚜레쥬르가 여름철 인기 메뉴로 떠오른 컵빙수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2종의 신제품으로 오는 29일 선보인다.‘말차 팥절미컵빙’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말차’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말차 쉐이크에 달콤한 팥과 쫀득하고 고소한 인절미 떡,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풍성하게 담아내 입 안 가득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밀크 팥절미 컵빙’은 기존 인기 제품 ‘팥절미 컵빙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말차 제품과 함께 판매 예정이다. 부드러운 밀크 쉐이크에 연유를 더해 깊고 진한 단맛을 구현했으며 달콤한 팥과 인절미 떡,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더욱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
- ▲ ⓒ제너시스BBQ 그룹
◇ BBQ–하이랜드, 유럽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제너시스BBQ 그룹과 유통·가공 전문기업 하이랜드푸드그룹이 지난 25일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한국산 닭고기 가공제품의 유럽 수출이 가능해진 2024년 3분기를 계기로,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 확대를 위해 양사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양사는 닭가슴살과 안심살을 활용한 HMR 제품 3종에 대해서는 유럽 수출용 제품 개발을 완료했다. 지난 22일에는 하이랜드 부산센터에서 검역 봉인식 및 수출 선적식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오란씨 송 커버 챌린지’ 이벤트
동아오츠카가 오란씨의 대표 CM송을 주제로 한 ‘오란씨송 커버 챌린지’ 이벤트를 8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1970년대 오란씨 CM송을 자유롭게 커버한 연주 영상을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신청폼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형식은 노래, 악기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직접 연주해 세로 영상 60초 이내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펜더 USA 일렉기타(1명) ▲2등 야마하 신디사이저(1명) ▲3등 슈어 마이크(1명) ▲4등 크래프터 통기타(1명) ▲5등 JBL 스피커(2명) ▲6등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2명) ▲아차상 오란씨 굿즈 세트(90명) 등이 제공된다. 특히 1등과 2등은 밴드 형식(2인 이상)의 참가자에게만 수여된다. -
- ▲ ⓒ대교
◇ 대교 내일의 학습, ‘202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대교의 ‘청년시니어’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 ‘대교 내일의 학습’이 ‘202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시니어 학습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내일의 학습은 청년시니어의 사고력과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대교는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과 함께 시니어 통합 교육 서비스를 구축하며 시니어 교육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인지 기능 자극 및 유지, 주의 집중력 향상, 문제 해결력 강화 등 다양한 학습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수학·문학·영어·한자 등 4개 과목으로 구성됐다. -
- ▲ ⓒ아워홈
◇ 아워홈, 메가박스와 ‘메가밥스’ 론칭아워홈은 메가박스와 손잡고 ‘메가밥스(MEGABOBS)’를 론칭한다.메가밥스는 영화관 식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양 사가 공동 개발한 영화관 전용 간편식 브랜드다메가밥스는 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의 인기제품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메인 메뉴 2종과 세트 구성을 더해 영화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식사를 제안한다. 28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킨텍스점에서 첫 선을 보인다. -
- ▲ ⓒ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출시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청정원만의 맞춤형 전처리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 정성껏 끓인 듯한 풍성한 건더기와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렸다. 또 재료나 구성에 따라 조리 시간이 달라지지 않도록 공정을 표준화해, 모든 메뉴를 물이 끓고 나서 180초만 조리하면 최적의 맛을 구현할 수 있다.가정식 국물요리 가운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종의 국과 찌개로 구성했다. 별도의 해동 없이 냄비에 정량의 물과 제품을 넣고 가열한 뒤, 물이 끓고 나서 180초 더 익히면 완성된다. -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취업톡 토크콘서트’ 성료BAT로스만스는 지난26일 서울 중구 스페이스에이드CBD에서 자립준비청년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톡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아동복지시설 및 위탁가정 등에서 보호를 받다가 만18세 이후 홀로서기를 시작해야 하는 자립준비청년들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 취업 준비 등 실질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며 스스로 삶의 방향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강연에는 ▲3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AND’의 커리어 크리에이터 복성현 대표(활동명 제이콥) ▲자립준비청년 출신의 창업가 이중석 멘토 ▲파워블로거이자 ’개강한 대학생활백서‘ 저자인 BAT로스만스 마케팅팀 박세리 과장이 연사로 참여했다. -
- ▲ ⓒ버거킹
◇ 버거킹, ‘올데이킹’ 라인업 재정비버거킹이 ‘치킨치즈마요버거 세트’를 올데이킹 메뉴로 새롭게 선보이고 라인업을 재정비한다.‘치킨치즈마요버거 세트’는 바삭하게 튀겨낸 두툼한 치킨 패티에 고소한 치즈와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의 양을 늘려 보다 조화로운 맛을 완성했다.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며, 담백하면서도 진한 풍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리뉴얼된 ‘올데이킹’은 ▲치킨치즈마요버거세트(5500원) ▲비프불고기버거세트(5500원)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6000원) ▲통새우와퍼주니어세트(6000원) ▲더블비프불고기 세트(6500원) ▲몬스터주니어 세트(6500원) 등 총 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
- ▲ ⓒ화요
◇ 화요, 광복 80주년 기념 한정판 ‘화요1945’ 출시화요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 ‘화요1945’를 오는 8월 6일 출시한다.‘화요1945’는 광복의 해인 1945년을 상징하는 도수 45도를 제품명에 반영했으며, 국가보훈부와의 협업을 통해 독립운동의 가치와 광복의 기쁨을 되새기고자 기획된 한정판이다.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해 헌신한 이들의 정신을 기억하고, 국민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역사와 연결될 수 있도록 의미를 더했다.화요1945는 750㎖ 용량으로 내달 6일 공식 출시 이후 바틀샵, 면세점, 일부 소매점 등에서 판매된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로라메르시에, 메이크업 픽서 출시 3주 만에 완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메르시에(는 이달 초 선보인 ‘트랜스루센트 하이드레이팅 픽서’가 출시 3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제품은 일명 ‘워터 페스티벌 픽서’로 불리며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페스티벌 무대를 앞둔 유명 가수에게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SNS를 통해 확산돼 큰 화제를 모으면서 인기가 급상승했다.로라메르시에는 오는 8월7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매장과 신세계V,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하이드레이팅 픽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8월8일부터는 2차 물량 판매를 시작한다. -
- ▲ ⓒ코스맥스
◇ 코스맥스, ‘소셜아이어워드’ 최고대상 1위 영예코스맥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인스타그램 부문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소셜아이어워드는 기업 혹은 단체가 운영 중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미디어를 대상으로 가장 우수한 서비스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총 4000여 명의 인터넷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온라인 및 프레젠테이션 평가 등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올해는 총 6개 플랫폼 9개 부문에 걸쳐 273개 업체 및 335개의 소셜인터넷서비스가 경쟁했다.코스맥스는 심사 결과 인스타그램 부문에서 최고대상을 차지했다. 최고대상 수상 기업 중 유일한 자체 제작 채널이다. B2B 기업 특성상 기술 소개 중심으로 전개되던 콘텐츠의 문법을 바꿔 브이로그, 매거진 형태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콘텐츠 형식으로 소통의 영역을 확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
- ▲ ⓒ무신사
◇ 무신사, 브랜드 소통 채널 '파트너 스테이지' 글로벌 통합 오픈
무신사가 1만여개 입점 브랜드의 안정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필수 콘텐츠를 한데 모은 전용 온라인 채널을 통합하여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에는 개별 플랫폼 단위로 운영됐던 입점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팀무신사(TEAM MUSINSA)’ 차원에서 하나로 통합하여 일원화한 것이다.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플랫폼에 입점된 브랜드가 체계적으로 성장하는 데에 필요한 정보성 콘텐츠를 강화하여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 ▲ ⓒ아모레퍼시픽재단
◇ 아모레퍼시픽재단, 2025년 '문화와 예술' 연구 지원사업 공모
아모레퍼시픽재단이 2025년 ‘문화와 예술’ 분야 연구 지원사업 지원자를 공모한다.
올해 공모에서는 6개의 지정된 연구 주제인 ‘국경을 넘나든 한국인과 한국 문화’, ‘K문학/문화의 세계성과 대중성’, ‘평화와 공존: 일상과 예술적 실천’, ‘환경의 변화와 인류의 문명’, ‘생애주기의 변화와 한국 사회: 삶과 나이 듦’, ‘젠더, 종교, 그리고 종교예술’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접수는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8월 18일 오전 10시부터 8월 29일 오후 3시까지이다. 국내외 박사 학위 소지자 중 최근 5년간 논문 3편 이상을 발표한 연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연구자 20명에게는 논문 1편당 최대 1000만원의 연구비가 지원되며 연구 기간은 1년이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몰 매출 최대 146% 증가폭염과 폭우가 반복됐던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홈플러스에 입점된 몰(Mall) 매출이 카테고리별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9% 증가했다.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브랜드들의 매출 약진이 영향을 미쳤다. 저가형 뷔페 레스토랑인 애슐리퀸즈와 쿠우쿠우 매출은 동 기간 최대 146% 올랐다.탑텐,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등 SPA 브랜드 위주의 의류 소비도 늘고 있다. 특히 여름철 흡습속건 의류의 대명사 ‘에어리즘(AIRism)’을 보유한 유니클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2% 증가했다. -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데이’ 성료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개최한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교촌치킨 가맹점주 시구 참여로 관중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교촌1991 브랜드데이’는 지난 2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진행됐다. 교촌은 교촌치킨앱에서 세트메뉴를 구매한 고객과 교촌치킨 공식 SNS에서 열린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야구팬에게 KIA 타이거즈전 경기 관람권을 증정했다.이날 마운드에 오른 시구자는 교촌치킨 운남1호점을 운영 중인 조광훈 점주로, 과거 KIA 타이거즈 2군 투수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
- ▲ ⓒ농심
◇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한 ‘패밀리데이’ 성료농심이 지난 27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e스포츠 경기 ‘2025 LCK 로드쇼’에 직원 가족 200명을 초청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농심은 패밀리데이 참석자 전원에게 농심 레드포스 유니폼과 응원봉 세트를 지급해 e스포츠 팬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직원 가족들이 농심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경기장 인근에 마련한 이벤트 부스에서 브랜드 미니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다. -
- ▲ ⓒ쿠팡이츠서비스
◇ 쿠팡이츠서비스, 서울 도봉구와 ‘배달파트너 안전지원’ 업무협약 체결쿠팡이츠서비스(CES)가 서울시 도봉구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25일 체결했다.쿠팡이츠서비스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도봉구와 합심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을 위한 다각도의 지원 활동들을 이어갈 계획이다.정비 전문가의 체계적인 정밀점검을 받을 수 있는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및 소모품 교체 행사를 필두로 △안전주행 문화 정착 캠페인 △안전교육 프로그램 △배달파트너 쉼터 물품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