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 경신시그니엘 서울, 프라이빗 다이닝 멤버십 ‘시그니엘 클럽 블랙’ 출시정관장, 66일 건강 루틴 시작하는 ‘에브리타임 에디션’ 2종 선봬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출시
닷솔루션에서 트러블 케어는 물론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를 다이소에 출시했다.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트러블을 짜기 전 초기 진정과 트러블 애프터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트러블 케어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물놀이, 체육대회 등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 있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별, 하트, 꽃잎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했다.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 경신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 흑자와 함께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상반기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매출과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약 20%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를 기록했다. 주요 서비스인 ‘에이블리’, ‘4910(사구일공)’, ‘아무드(amood)’가 모두 실적 전반에서 상승세를 보이며, 상반기 기준 매출과 거래액 모두 창사 이래 최고치를 달성했다.
론칭 1년이 채 되지 않아 결제 수단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에이블리페이’는 괄목할 만한 결제액 성장을 이뤄냈다. 올해 2분기(4~6월) 에이블리페이 결제 금액은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 지난해 3분기(7~9월) 대비 약 4.7배 증가했다. -
◇ 풀무원 김치냉장고, 한국의 소비자대상 소형 김치냉장고 부문 대상 수상풀무원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가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소형 김치냉장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한국의 소비자대상’은 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차별화, 선호도, 만족도, 소통지수 등 총 4개 카테고리별로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풀무원의 ‘김치냉장고 148L’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정교한 온도 제어 기술과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발효 시스템으로 소형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
- ▲ ⓒ시그니엘 서울
◇ 시그니엘 서울, 프라이빗 다이닝 멤버십 ‘시그니엘 클럽 블랙’ 출시시그니엘 서울의 프라이빗 멤버십 레스토랑 시그니엘 클럽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엘 클럽 블랙’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인다.‘시그니엘 클럽’은 서울 도심의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들어오는 롯데월드타워 107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멤버십 전용 레스토랑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엘 클럽 블랙’은 기존 550만원 멤버십을 업그레이드한 상위 버전으로, 연회비는 770만원이다.최대 2인까지 멤버십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 550만원 멤버십에서 220만원을 추가하면 메인 가입자 외 1인이 동일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달콤·고소한 풍미 담은 신제품 ‘서울우유 초당옥수수’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품질 원유에 진하고 달콤한 초당옥수수를 더한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초당옥수수’를 출시한다.신제품 ‘서울우유 초당옥수수’는 고품질 원유에 초당옥수수 특유의 높은 당도와 진한 옥수수 향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초당옥수수 농축액이 함유되어 맑고 노란 빛깔을 띠고 있으며, 인위적이지 않은 기분 좋은 단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한 번에 마시기 딱 좋은 220ml 소용량이라 부담이 없으며, 병 타입이라 휴대도 간편하다. -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매실·호박 담은 여름 한정 고추장 2종 출시대상 청정원이 여름철 대표 식재료인 매실과 호박을 활용한 시즌 한정 ‘순창 고추장’ 2종을 출시한다.‘순창 우리쌀 매실고추장’은 국산 청매실을 사용해 단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국내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우리쌀을 발효해 구수하고 깊은 풍미를 더했다. 비빔면 소스나 된장을 섞어 고기쌈장으로 활용하면 매실 특유의 달콤한 풍미를 한층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순창 태양초 호박고추장’은 국산 호박을 청으로 담가 고추장에 더한 제품이다. 햇볕에 자연 건조한 태양초를 사용해 본연의 매운맛과 향이 살아있다. 두부조림이나 각종 볶음요리 등에 넣으면 은은한 단맛이 감칠맛을 더한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고용노동부·이마트24와 편의점 3000여곳 혹서기 라이더 쉼터 운영우아한청년들이 31일부터 고용노동부, 이마트24와 함께 수도권 이마트24 편의점을 배달라이더를 위한 혹서기·혹한기 동행쉼터로 운영하고 방문한 라이더에게 이마트24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이번 쉼터 운영은 혹서기(7월31일~9월30일)와 혹한기(2025년 12월~2026년 1월)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라이더들이 더 편하게 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1만원 상당의 이마트24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우아한청년들이 운영하는 배민라이더스쿨의 안전교육, 안전 캠페인 등 안전활동에 참여한 라이더를 대상으로 지급된다. -
- ▲ ⓒ정관장
◇ 정관장, 66일 건강 루틴 시작하는 ‘에브리타임 에디션’ 2종 선봬정관장이 ‘에브리타임 헬스위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에브리타임 헬스 위시 에디션’은 순수한 홍삼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로얄’과 홍삼에 벌꿀과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를 더해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소프트’ 2종으로 구성돼있다. ‘에브리타임’은 홍삼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혈행,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오뚜기
◇ 오뚜기 타바스코 X 포케올데이, 여름 한정 신메뉴 2종 출시오뚜기가 프리미엄 포케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손잡고,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를 활용한 여름 한정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이번 협업 메뉴는 ‘스파이시 육회 참기름 메밀면 샐러드’와 ‘스파이시 골뱅이 참기름 메밀면 샐러드’로, 모두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가 함께 제공된다.신메뉴 2종은 오는 9월30일까지 전국 포케올데이 매장에서 판매되며, 타바스코 3단계 매운맛 소스(오리지널, 핫소스, 스콜피온)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일본 RTD 기린 ‘효케츠’ 국내 최초 공식 출시하이트진로가 일본 RTD 제품 ‘효케츠’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효케츠는 2001년 7월 일본 기린그룹에서 출시한 브랜드다. ‘깔끔하고 과하게 달지 않게 과즙의 싱그러움을 담은 술’을 지향하며 제조방법을 차별화, 일본 내 RTD 판매량 1위의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은 복숭아 맛의 ‘효케츠 모모’로 복숭아 과즙의 싱그러움을 머금은 맛이 특징이다. 과일에서 저온 추출해 투명화 한 과즙을 사용하여 잡미가 없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도수는 6.3%이며 330ml용량의 캔 제품 1종이 출시된다. -
◇ 외식업주 대표 모임, ‘배민프렌즈’ 10기 활동 개시우아한형제들이 지난 29일 서울 송파구 소재 배민아카데미 서울센터에서 배민프렌즈 10기 발대식을 열었다.배민프렌즈는 외식업주들이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도록 배민이 운영을 지원하는 외식업 사장님 모임이다. 지난 2020년 10월 1기가 출범한 이후 기수마다 5~6개월가량 활동을 하며 9기까지 총 126명의 업주가 참여했다. 이번 10기로 선발된 20명의 업주들은 앞으로 6개월간 활동을 이어간다.
-
- ▲ ⓒ한국P&G
◇ 한국P&G, 2025 인턴십 참가자 대상 해외 지사 탐방 성료
한국P&G가 ‘2025 상반기 채용전환형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지사 탐방 프로그램을 성료했다.
약 2개월간 운영되는 인턴십 과정의 핵심 커리큘럼인 이번 탐방은 최근 3박 4일간 싱가포르에 위치한 P&G 아시아태평양본부에서 진행됐다. 영업마케팅, 재무전략, 물류(SCM), 인사, IT 등 총 5개 부문에서 선발된 인턴 15명이 참가해 글로벌 소비재 시장에서의 전략 수립과 실무 과정을 직접 경험했다.
한국P&G는 Z세대 인재들과의 소통 강화와 실질적 성장 기회 제공을 위해 이번 탐방을 단순 견학이 아닌 몰입형 커리어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
◇ 아이파크몰, 식약처 인증 ‘식품안심구역’ 지정
- ▲ ⓒ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음식점 관리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식품안심 구역’으로 지정됐다.
식품안심구역은 식약처가 다중이용시설의 20개 이상 음식점 중 60% 이상이 위생등급제 음식점으로 지정될 경우 해당 다중이용시설을 인증하는 제도로, 음식점의 위생관리 수준을 향상시켜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식음료를 섭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HDC아이파크몰은 용산점 94% (식음 매장 122개 중 115개), 고척점 100%(식음 매장 25개)에 달하는 식음 매장이 위생등급인증을 부여받아 두 지점이 동시에 식품안심구역으로 지정됐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좀비딸 푸드 간편식 3종 선봬세븐일레븐은 인기 네이버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이하 좀비딸)과 IP 콜라보를 맺고 푸드 간편식 3종을 선보인다.웹툰 좀비딸은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연재된 좀비라는 소재를 유머와 가족애라는 색다른 시각으로 풀어내며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영화 리메이크를 앞두고 원작 웹툰이 다시 재조명되는 등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영화 좀비딸 개봉일인 30일에 맞춰 ‘좀비딸 로스팜계란볶음 삼각김밥’과 ‘좀비딸애용이 애플&치즈냥 샌드위치’를 먼저 선보였다. 좀비딸 콜라보 시리즈는 원작 웹툰 인기 캐릭터인 할머니 밤순과 마스코트 반려묘 김애용의 일러스트가 담겨있다. -
-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폭염에 강원도 고랭지 채소 전면 배치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강원도와 손잡고 다음달 5일까지 7일간 ‘강원물산전’을 개최한다.여름철 대표 채소류인 ▲홍천 오이3입 (2980원) ▲홍천 양배추 (2980원) ▲철원 파프리카5입 (3980원) ▲춘천 감자1.8kg (3980원) ▲평창 브로콜리(1980원) 등이 이번 ‘강원물산전’의 주력 행사 품목으로 운영된다.GS더프레시는 이번 ‘강원물산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산지의 채소류로 구성한 ‘지역물산전’을 시리즈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
- ▲ ⓒ신라면세
◇ 신라면세점, ‘카카오’와 손잡고 대학생 전용 면세 혜택 선봬신라면세점은 카카오와 손잡고 이달 29일부터 ‘톡학생증’ 제휴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대학생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톡학생증은 전국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에서 발급하는 디지털 신분 증명 서비스로, 각종 인증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해 대학생 사이에 필수 기능으로 자리 잡았다.신라면세점은 톡학생증을 연동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 할인(최대 1만원 한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전용 신라선불 5000원(매월 1회) ▲골드플러스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민생회복 소비쿠폰 겨냥 할인행사 총력전이마트24는 8월 한달 간 총 3160종 상품을 대상으로 1+1, 2+1 덤 증정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오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1+1, 2+1 및 할인하는 과자 행사상품 68종을 대상으로 행사카드(KB국민/하나/삼성/우리카드)로 1만원/5000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0%,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어 16일부터 31일까지는 흰 우유, 가공유 등 우유 행사상품 53종에 대해 행사카드(비씨/농협/현대/롯데카드)로 1만원/5000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0%, 20%씩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리유저블백 선보이며 외국인 마케팅 강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는 15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백인 ‘베러백’을 증정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1인 1회 제공되며, 별도로 판매되지는 않는다.
이번 롯데면세점 리유저블백은 외국인 대상 슬로건인 ‘Tax-Free is Good, Duty-Free is Better’을 내세워 ‘베러백(Better Bag)’ 콘셉트로 제작됐다. 롯데면세점 ‘베러백’은 기존 롯데의 ‘레드’ 컬러를 탈피하고, 시즌컬러인 ‘그린’ 컬러를 적용하여 눈에 띄고 시원한 느낌의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가방 한쪽에는 롯데면세점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쿠폰도 부착시켜 실용성과 재미 요소도 더했다. -
-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 CLS 퀵플렉서, 평일에 휴가 내고 프리미어리그팀 직관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상반기 휴가 사용 비율 최상위 위탁배송업체 및 격주 5일 비율 최상위 위탁배송업체 등에게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축구 경기 무료 초청권을 지급했다.
무료 초청권은 격주 5일 확산과 위탁배송업체 소속 배송기사들의 여름 휴가 독려를 위해 참여도 높은 위탁배송업체에 지급됐으며, 위탁배송업체들은 소속 배송기사들에게 무료 초청권을 배포했다.
퀵플렉서 업무 4년째인 이승준씨는 동료들과 함께 7월30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 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1경기를 관람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