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2025 탄소중립 및 전 과정 평가 교육’ 실시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행사 ‘다이브 인투 울릉‘ 성료이마트24, ‘상상의끝’ 아이스크림·아메리카노 출시
-
- ▲ ⓒLF몰
◇ LF몰, 상반기 최대 규모 ‘서머슈퍼세일’ 개최
LF몰이 오는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세일 프로모션 ‘서머슈퍼세일’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여름 쇼핑 수요를 겨냥해 약 171만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만큼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단 4시간 동안 핏플랍 샌들, 아떼 비건 톤업 선 비비, 일꼬르소 반팔 티셔츠 세트 등 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 약 10종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
- ▲ ⓒ한국P&G
◇ 한국P&G, ‘2025 탄소중립 및 전 과정 평가 교육’ 실시
한국P&G가 한국WWF(세계자연기금, 이하 WWF)와 함께 지난 12일 서울 봉현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5 WWF-P&G 탄소중립 및 전 과정 평가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에는 서울 봉현초등학교 4학년 3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후변화와 탄소중립을 주제로 한 교육이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서는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이상 기후 사례를 통해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살펴보고, 탄소발자국과 전 과정 평가 등 관련 핵심 개념들을 소개했다. 아울러,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 방안도 함께 모색하며 학생들의 환경 감수성과 실천 의지를 높였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장마철 앞두고 … 연작 '베이스프렙' 매출 70% 껑충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베이스프렙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에 따르면 이달 들어(6/1~15)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이하 베이스프렙)’의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장마철에는 기온과 습도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땀과 피지 분비가 늘고,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다"면서 "하루 종일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올여름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집요한세일’ 실시
오늘의집은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캠페인 ‘집요한세일’을 진행한다. ‘집요한 만큼, 탁월한 세일’을 테마로 진행되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상이 달라지도록 돕는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집요한세일’은 집요한 특가와 혜택으로 가득한 오늘의집 대표 세일이다. 오늘의집이 집요하게 고른 좋은 상품을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인기 상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오늘의집 서비스 ‘오하우스(Ohouse)’에서도 동일하게 집요한세일이 진행된다. -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2025 여름 직잭팟’ 진행
지그재그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5 여름 직잭팟’을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여름 직잭팟’은 상반기 중 가장 많은 스토어가 참여해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대형 프로모션이다. 이번 직잭팟에는 ‘슬로우앤드’, ‘베니토’, ‘딜라잇문’ 등 인기 쇼핑몰부터 ‘젝시믹스’, ‘탑텐’, ‘시야쥬’ 등 패션 브랜드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9600여 개 스토어가 대거 참여해 여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95% 할인가에 선보인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샤워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포근한 코튼향을 남겨주는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를 출시했다.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콩, 쌀, 보리, 밀, 코튼씨드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 콤플렉스TM를 함유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클린솝 향, 피오니머스크 향, 베이비파우더 향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 ▲ ⓒ롯데온
◇ 롯데온 ‘딜크릿’,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딜크릿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16일부터 30일까지 ‘딜크릿 1주년 생일파티 놀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온의 ‘딜크릿’은 정해진 시간 동안만 구매 가능한 특가 상품을 선별해 앱 푸시 수신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시크릿 특가 서비스다.프로모션에서는 매일 테마가 바뀌는 타임세일, 99특가, 1+1 행사 등 최대 96% 할인도 마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네파키즈 여름 시즌 상품(최대 78% 할인) ▲블랙야크키즈 여름 의류(최대 72% 할인) 등이 있다. -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안전한 쇼핑환경 구축에 앞장신세계프라퍼티는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경기강원지역본부 및 경인지역본부와 ‘승강기 중대 사고 예방 및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수원 등 주요 점포에 걸쳐 안전관리 역량을 한층 끌어올리고,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추진됐다.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승강기 중대 사고·고장 예방을 위한 관리주체 대상 교육 ▲승강기 안전관리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지원 및 정보 공유 등 다각적 협력을 약속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상상의끝’ 아이스크림·아메리카노 출시이마트24가 오는 19일 ‘상상의끝’ 첫번째 아이스크림으로 ‘인절미콘’을 출시한다. ‘인절미콘’은 고소한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떡이 들어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2400원으로 이달 말까지 1+1 행사도 진행한다.이마트24는 지난 5일부터 여름철 대표 음료인 ‘980아메리카노’도 선보이고 있다. 블랙과 스위트 2가지 맛의 ‘980아메리카노’는 350ml 용량으로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린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커피라는 설명이다.이마트24는 최근 원두가격 인상으로 커피 가격 역시 오름세를 보이고 있어 ‘980아메리카노’가 많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
- ▲ ⓒG마켓
G마켓이 오는 19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신인의 한 수’는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월 정례 기획전이다.이번 행사는 ▲모카썸 ▲올리비에스클로젯 ▲스타일아유 ▲바디블루 소보제화 ▲탑모델 등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행사는 각 브랜드 대표상품을 9900원, 1만9900원, 2만9900원의 균일가로 판매하는 '99특가', 매일 3회(10시, 14시, 20시)에 걸쳐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릴레이 타임딜’로 구성된다. 배송비·환불·교환이 모두 무료인 ‘3무 혜택’도 적용된다. -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몰, 여름 맞이 ‘갤올라잇’ 행사 진행갤러리아백화점이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22일까지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갤올라잇 대표 프로모션인 ‘갤프라이스’는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인기 상품 총 8종을 행사기간 중 2회에 걸쳐 오전 11시에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장바구니 쇼핑 할인권 2종도 증정한다. 패션, 뷰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12%(최대 3만원) 할인 쿠폰과 전 상품 8%(최대 3만원) 할인 쿠폰으로 가격 혜택을 더한다. -
- ▲ ⓒGS25
GS25가 6월부터 8월까지 ‘드링KING 페스타’ 캠페인을 전개해 여름철 음료 및 주류에 대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드링KING 페스타’에선 6월 한 달 동안 ▲탄산 대캔 4개 구매 시 6000원 ▲음료 178종 1+1 ▲목~일 맥주 번들 할인 ▲막걸리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16일부터 30일까지는 오후 9시부터 11시 59분까지 대용량 음료를 대상으로 한 ‘야간 개장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칠성사이다1.5L 등 총 11종이 대상이며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 ▲ ⓒ쿠팡
◇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 쿠팡 “상반기 최대 할인으로 물가 부담 낮춘다”
쿠팡이 22일까지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상반기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가전·디지털 브랜드인 로지텍과 레노버는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등 최신 전자제품을 선보인다. 샤오미는 스마트 제습기, 스탠드 선풍기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스케쳐스·아식스·반스 등의 운동화, 기능성 의류, 스포츠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생활필수품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아이템도 선보인다. 타이거 파빌리온 샤워기 헤드 세트, 샌디스크 USB, 로지텍 마우스패드, 아디다스 스포츠 양말 등을 990~4990원에 선보인다. -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행사 다이브 인투 울릉 성료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울릉도에서 진행한 아웃도어 이벤트 ‘다이브 인투 울릉(DIVE INTO ULLEUNG)’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전년 대비 두 배 늘어난 120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하이킹, 트레일러닝, 클라이밍 중 하나를 선택해 이틀간 울릉도의 고난도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이를 통해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미지의 자연을 탐험하는 아웃도어 철학을 함께 나눴다. 특히 코오롱스포츠 앰버서더 및 각 액티비티의 전문강사진과 울릉군 산악구조대가 함께해 모든 프로그램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됐다. -
- ▲ ⓒCU
◇ CU X 토스모바일, 알뜰폰 제휴 요금제 내놨다
CU가 토스모바일과 손잡고 고물가 시대에 편의점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한 알뜰폰 제휴 요금제를 출시한다.
양사는 요금제 오픈을 맞아 1만~3만원대(24개월) 합리적인 가격의 요금으로 제공하되 편의점 상품(담배, 면세 상품 제외) 20% 할인 혜택과 자체 O4O앱 포켓CU의 CU포인트 최대 5% 추가 적립까지 더한 알뜰폰 요금제를 선보인다.
전국 최대 네트워크를 가진 CU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포켓CU 활성화와 고객 락인(Lock-in) 효과를 동시에 겨냥한 것이다. -
- ▲ ⓒ대교
◇ 대교, ‘눈높이리딩핏’ 신규 론칭대교가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학습이 가능한 영어 독해력 디지털 제품 ‘눈높이리딩핏(눈높이ReadingFit)’을 신규 론칭했다.이번에 출시된 ‘눈높이리딩핏‘은 하나의 글을 여러 단락으로 나누어 긴 글에 대한 부담감을 낮춰주고, 질문을 통해 단락별 맥락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독해 구조화 연습을 통해 글의 정보를 시각화해 정리하고, 직독직해 훈련에 초점을 맞췄다.또 영어 지문 속의 근거에 기반한 해설을 제공하여 학습자 스스로 추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역량도 키워준다. 글로벌 영어 독해력 평가 기준인 렉사일(Lexile) 지수 및 단어 수를 기반으로 학습자의 연령대와 학습 수준을 고려해 레벨을 구성했다. -
- ▲ ⓒ대상
◇ 대상 청정원,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출시대상㈜ 청정원이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간편 조미료 라인업을 확대한다.이번 신제품은 ▲멸치다시마 ▲멸치표고 ▲한우양지 ▲꽃게새우 등 4종이다. ‘멸치다시마’와 ‘멸치표고’는 국물내기 핵심 재료인 멸치를 고온에서 바짝 건조해 특유의 비린내를 제거했고, 각각 국산 다시마와 표고버섯을 더해 감칠맛과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또 ‘한우양지’는 오랜 시간 우려낸 한우 양지를 담아 담백하면서도 진한 고기 육수 맛이 일품이고, ‘꽃게새우’는 신선한 꽃게와 새우를 깨끗이 세척해 비린맛 없이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살렸다. -
- ▲ ⓒ아워홈
◇ 아워홈,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 출시아워홈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을 간편식으로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구수한 된장과 칼칼한 고춧가루, 배 과즙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어우러져 얼큰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한 국물이 특징이다.국내산 순살 닭고기와 시래기, 감자를 푸짐하게 넣고 푹 익혀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고, 고소한 들깨가루를 더해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남은 국물에 밥과 참기름, 김가루를 넣어 비벼 먹으면 반찬 없이도 든든하고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 도입이디야커피가 NHN페이코와 손잡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생활밀착형 플랫폼 NHN페이코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식권 서비스는 국내 기업 임직원들의 식대 및 복지 목적으로 운영되는 간편결제 시스템이다. 현재 국내 2200개 기업 28만명 이상이 사용 중이며, 7만여 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이번 제휴로 인해 NHN페이코 모바일 식권 사용 기업은 손쉽게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사용처로 등록할 수 있고, 가맹점 또한 고객 유입 채널이 다양화되어 신규 고객 확보에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
- ▲ ⓒ오뚜기
◇ 오뚜기, ‘BTS FESTA 2025’ 공식 스폰서 참여오뚜기는 지난 13~14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BTS FESTA 2025’ 오프라인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Jinjja Love, 진라면!’ 슬로건을 담은 부스에서 오뚜기는 진라면 매운맛과 치즈라면을 약 4000여명에게 제공했다.또 최근 선보인 보라색 패키지의 진라면 약간매운맛도 4만개 제공됐다. 부스 앞에는 행사 내내 긴 줄이 형성되며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
- ▲ ⓒ빙그레
◇ 빙그레, ‘GLC 더:케어’ 론칭빙그레가 신규 케어푸드 시장 공략을 위해 영양식 전문 브랜드 ‘GLC 더:케어’를 론칭한다.‘GLC 더:케어 완전균형영양식’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가정의학과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3대 필수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밸런스를 균형있게 배합하고, 당류는 5g 미만으로, 5g의 고식이섬유로 설계했다.‘GLC 더:케어 당뇨영양식’은 당뇨로 인해 혈당 관리가 필요하거나 당 섭취 제한이 필요한 분 등을 위한 제품으로 0.9g의 저당, 6g의 고식이섬유, 저나트륨으로 설계했다.오랜 연구 끝에 특허출원한 단백질 ‘BC-4-PRO’를 비롯해 13종의 비타민, 11종의 미네랄, 타우린 등이 함유돼 균형 잡힌 영양성분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 전개에버랜드가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원피스와 함께 시원한 물을 테마로 한 여름축제 ‘워터 페스티벌(Water Festival)’을 6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두 달여간 개최한다.여름축제를 맞아 에버랜드는 초대형 워터 체험존을 3곳이나 마련했다. 먼저 올여름 원피스 IP를 활용해 해적마을 컨셉으로 변신한 포시즌스가든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밀짚모자 해적단의 동료가 돼 물을 쏘고, 맞고, 흠뻑 젖을 수 있는 워터 체험 콘텐츠가 가득하다.포시즌스가든 특설무대에서는 전설의 보물을 찾는 해적 이야기를 다룬 ‘스컬스 해적단의 모험’ 공연이 축제 기간 하루 2회씩 펼쳐지며, 포시즌스가든 워터캐논쇼도 하루 4회씩 진행된다.원피스 꼬마 해적단의 놀이터 컨셉으로 변신한 알파인빌리지 대표 즐길 거리는 올여름 새롭게 선보인 액티비티 슬라이드 ‘워터버스터’다. 총 2종 14개 레인으로, 에어바운스 형태의 스플래쉬 슬라이드에서는 튜브에 앉아 출발하면 45도 각도로 급하강 후 물이 흐르는 110미터 길이의 슬로프를 따라 질주하는 것이 특징이다. -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배라위크’ 프로모션 진행배스킨라빈스가 매월 세 째 주마다 ‘배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배라위크는 6월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행사 기간 동안 레디팩 2개 구매 시 레디팩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레디팩 2+1’ 혜택과, 아메리카노 구매 시 한 잔을 추가로 증정하는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제공한다.레디팩은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 칩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를 종류별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0여 가지 플레이버 중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오징어 게임 시즌3’ 협업 에디션 출시하이트진로가 ‘오징어 게임’ 시즌 3 공개를 앞두고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테라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와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할 철수 캐릭터를 모두 담은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500㎖ 병, 453㎖ 캔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영희, 핑크가드, 철수 캐릭터에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두꺼비 캐릭터를 조합해 완성한 3종의 라벨을 적용했다.또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형상화해 표현, 디자인적인 재미를 배가시켰다. 360㎖ 병 제품으로만 출시한다. -
- ▲ ⓒ세라젬
◇ 세라젬, ‘파우제 피팅 서비스™’ 운영세라젬이 안마의자 외관을 취향에 맞춰 언제든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서비스 ‘파우제 피팅 서비스™(이하 파우제 피팅 서비스)’ 운영에 나선다.세라젬은 해당 서비스를 ‘파우제 M8 Fit(핏)’에 처음 적용하며, 컬러와 패턴, 소재 조합에 따라 총 12가지 스타일 선택지를 제안했다.부클레 소재는 샌드 베이지, 스톤 그레이가 있으며, 세련된 짜임이 특징인 블렌디드 우븐 소재에서는 올리브 그린, 스트로베리 핑크를 선택할 수 있다.공간에 컬러 포인트를 더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플레인 우븐 소재의 토파즈 옐로우, 에메랄드 그린, 시에나 오렌지, 루비 레드 색상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