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 등 미션수행 리워드 적립이달부터 핫딜 결제 시 사용 가능
-
- ▲ ⓒKT
KT는 ‘캐시리워드’ 서비스 이용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캐시리워드는 미션 수행으로 리워드를 적립하고, 통신요금 납부나 쇼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만 14세 이상 KT 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공식 앱 ‘마이 케이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객은 용돈 받기, 쇼핑 구매, 출석체크 등 일상 속 미션을 수행하며 리워드를 적립 가능하다. 적립된 리워드는 ▲통신요금 납부 ▲KT닷컴 핫딜 상품 구매 ▲모바일·액세서리 쿠폰 교환 등에 사용할 수 있다.이달부터 KT 닷컴 핫딜 상품 구매 시에도 캐시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KT멤버십 5% 할인과 캐시리워드 5% 적립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KT는 신모델 사전예약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에서 캐시리워드 혜택을 확대하며, 리워드 활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상무)은 “캐시리워드는 일상 속 쉬운 참여만으로 실질적인 요금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