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프리미엄 구스 롱다운 자켓 3종 출시SSG닷컴, ‘쓱데이’ 온라인서 포문 … ‘식품부터 명품까지 혜택 풍성’공영홈쇼핑,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동참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키즈, 프리미엄 구스 롱다운 자켓 3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가 추운 겨울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롱다운 자켓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블랙야크 키즈의 롱패딩 3종은 프리미엄 라인에 걸맞는 기능성과 심미성으로, 업그레이드된 겨울 다운 자켓의 퀼리티를 보여준다. 강력한 방풍 및 투습 등 아웃도어 기능성을 갖춘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와 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느낄 수 있다. 제품별로 방수 지퍼, 퍼 장식, 로고 포인트 등 다양한 디테일과 차별화했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엘라 눕시 다운 재킷’ 출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이번 시즌 대표 다운 제품 중 하나인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은 기존 ‘눕시’에 비해 좀 더 루즈한 핏으로 여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몸판 전체에 섬세하게 더해진 셔링 디테일을 통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다운 충전재와 가볍고 부드러운 경량 원단을 적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색상은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인 블랙 및 커피 브라운은 물론,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를 적용한 오프 화이트, 그레이쉬 라일락 및 그레이 등을 함께 출시했다.
  • ▲ ⓒSSG닷컴
    ▲ ⓒSSG닷컴
    ◇ SSG닷컴, ‘쓱데이’ 온라인서 포문 … ‘식품부터 명품까지 혜택 풍성’

    SSG닷컴이 오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2025 쓱데이’를 열고 온라인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한다.

    패션·리빙·푸드·가전·뷰티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이마트몰 신선식품도 쓱배송을 통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받아볼 수 있다. 한돈 삼겹살 에디션, 하남쭈꾸미 협업 제품 등 단독 기획상품과 오전·오후 타임딜을 통한 프라엘, PS5프로 등 한정수량 특가전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몰·이마트몰·백화점몰 전용 할인쿠폰과 카드 청구할인, SSG머니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굿즈 증정, 룰렛 경품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확대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장애인직업재활의 날 맞아 굿윌스토어에 생활용품 기부

    락앤락이 ‘장애인직업재활의 날’을 맞아 굿윌스토어에 자사 제품 7000여 점을 기부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기업과 시민으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된 락앤락 물품은 굿윌스토어 소속 장애인 근로자가 직접 분류하고 판매하며, 이를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후원은 락앤락이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락앤락은 2019년부터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며, 일회성 자선이 아닌 자립을 위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는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스킨케어 성분 90% 이상 함유 헤어왁스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은 90% 이상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헤어왁스 ‘아이엠 헤어왁스’를 출시했다.

    헤어 미스트와 헤어 밀크, 헤어 오일의 뒤를 이어 출시한 스타일링 신제품 헤어왁스는 두피 건강에 특화된 아이엠만의 기술력으로 건강하면서도 손쉬운 헤어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두피나 피부에 닿아도 안심할 수 있게 9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을 포함했으며, 아몬드 밀크 단백질과 토코페롤이 스타일링과 동시에 모발 보습과 영양 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자극 지수 0.00%으로 저자극성을 확인했다.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동참

    공영홈쇼핑이 전국 소비축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는 11월 9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4만 원 이상의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결제하면 5% 할인과 5%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상품당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며, 적립금도 최대 1만 원까지 지급된다.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제공되는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자동으로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30일이다.

    1일부터 9일까지는 카드사별 7%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종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주말인 토·일요일에는 10시에 선착순 300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고,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 '쓱데이' 참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10월 30일부터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 ‘쓱데이’에 참여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캄포’ 소파 시리즈를 온·오프라인 최대 50%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올해 9월 출시한 신제품 ‘캄포 구스’ 소파를 사양과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25%, 캄포 구스 펫소파를 1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는 매장과 굳닷컴에서 대표 매트리스 시리즈 ‘포레스트 컬렉션’의 프리미엄 라인(클라우드, 블랑쉬, 베이, 브리즈)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하고, 일부 품목에 한해 매장 구매 시 매트리스 방수커버, 베개솜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가을 첫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시작

    홈플러스가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가을 첫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1주차 행사를 전개한다.

    오픈런이 필수인 초저가 ‘홈플런딜’에서는 10/30~11/2 옥수수를 먹고 자라 균일한 마블링에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미국산 ‘옥먹돼 삼겹살/목심(100g/전점 50톤 한정/1인 1kg 한정/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을 890원 파격가로 제공한다. 

    한우데이(11.1)를 맞아 10/31~11/2 ‘농협안심한우 1등급 암소 등심(100g/전점 300마리 한정/1인 1팩 한정/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은 멤버십 대상 반값인 4990원에 판다. 국내산 ‘특란 30구(1인 1판 한정/서귀포점 제외/홈플러스 온라인 제외)’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20% 할인에 농할 쿠폰 20% 추가 할인을 더해 5394원에 내놓는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이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025 신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한 달간 인터넷면세점과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등 모든 오프라인 지점에서 ▲오늘의 특가 ▲사은품 증정 ▲온라인 전용 적립금 증정 ▲오프라인 전용 신라선불 증정 ▲블랙 럭키드로우 ▲오프라인점 ‘원데이 블랙 패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늘의 특가’ 페이지에서 매일 달라지는 신라면세점 대표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랜덤 더블 적립금도 제공된다.
  • ▲ ⓒGS25
    ▲ ⓒGS25
    GS25, ‘매운맛 라면’ 매출 3년 새 98.8%↑

    GS25가 매년 매운맛 라면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국내 최고 맵기의 ‘용사라면’을 출시했다.

    GS25에서 판매 중인 불닭볶음면, 신라면더레드, 열라면 등 매운맛 라면 10종(스코빌지수 3,040이상 기준)의 매출은 전년 대비 ▲22년 29.8% ▲23년 27.6% ▲24년 30.3% 증가했다. 3년 새 98.8% 상승했다.

    매출 구성비 중 2030세대가 67.5%를 차지하며, MZ세대의 뚜렷한 매운맛 선호도를 입증했다. 

    ‘용사라면’은 매운맛 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가 2만3000에 달해 불닭볶음면 등 기존 매운 라면보다 5배 이상 강한 맵기를 자랑한다. 가격은 1800원이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빅스마일데이’ 모델로 설운도·김종서·환희·민경훈 발탁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 동안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및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광고 캠페인도 역대 가장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트로트, 락, R&B 등 장르별 레전드 가수를 모델로 기용,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트로트 신사 설운도, 락의 전설 김종서, R&B 황태자 환희, 감성 록발라더 민경훈이 빅스마일데이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활약한다.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본 행사를 앞두고 29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특가 정보를 선공개한다. 대표적인 특가상품으로 애플워치SE2, 다이슨 에어랩,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등이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맛·양·품질 모두 잡은 ‘Fresh Food’ 전격 리뉴얼 진행

    이마트24가 지난달 샌드위치 리뉴얼에 이어 주먹밥, 김밥, 도시락, 햄버거 등 편의점 주요 FF(Fresh Food)를 대상으로 맛 양 품질 패키지까지 모두 업그레이드한다.

    먼저 이번 리뉴얼의 핵심 중 하나는 ‘밥의 품질’이다..이마트24는 고품질 햅쌀을 레시피를 통해 밥의 식감과 신선도를 높였고 해당 밥을 활용한 주먹밥, 김밥, 도시락 등을 선보인다.
     
    더불어 햄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프리미엄 소스로 맛과 불륨을 모두 높였으며, 조리면은 메인 토핑을 강화해 ‘한끼 식사형’으로 리뉴얼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K-커피 인기에 세계적인 캐릭터 ‘테디베어’ 콜라보한 컵커피 선봬

    세븐일레븐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테디베어’와 콜라보한 PB ‘세븐셀렉트 테디베어 컵커피’ 4종을 선보였다.

    세븐셀렉트 테디베어 컵커피는 ‘테디베어바닐라빈라떼’, ‘테디베어플랫화이트라떼’, ‘테디베어피스타치오라떼’, ‘테디베어디카페인아메리카노’까지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250ml 용량으로 만들어졌으며, 동원 F&B 전문 바리스타와 협업해 긴 시간 연구 끝에 탄생했다.

    세븐일레븐은 테디베어 컵커피 출시를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맛에 상관없이 2개를 구매 시 2+1행사를 상시로 진행한다.
  • ▲ ⓒCU
    ▲ ⓒCU
    국내 최저 ‘CU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 론칭

    CU가 국내 최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계 최초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를 다음달 3일 오픈한다.

    일반 택배와 동일하게 CU 점포의 택배 장비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체 택배 앱인 CUPOST에서 사전 예약도 할 수 있다. 통관 이슈가 없을 경우 배송 기간도 접수일 제외 최대 3일로 국내와 큰 차이가 없다.

    CU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 운임은 500g 이하 1만4000원, 2kg 이하 1만7700원, 5kg 이하 2만5500원, 10kg 이하 3만7700원, 20kg 이하 6만6600원으로, 국내 최저 수준으로 동일 해외 배송 서비스(2kg 이하 운임 기준)보다 최대 약 83% 저렴하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모두투어, 자녀와 함께 떠나는 ‘세부 ESL 어학 체험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필리핀 세부에서 현지 어학원 수업과 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ESL 어학 체험 상품’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모두시그니처] 세부 ESL 어학 체험 5일'로, 교육 체험과 휴양을 모두 아우르는 맞춤형 테마 상품으로 기획됐다. 현지에서 검증된 EV 어학원, 셀라 어학원, CIEC 어학원 등 주요 어학원에서 실제 하루 일과를 체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어학연수를 고려 중인 학부모와 자녀가 수업, 시설, 기숙사 등 전반적인 교육 환경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 대상은 만 7세(예비 초등학생)부터 19세(고등학교 3학년)까지로, 레벨 테스트, 1:1 수업, 그룹 수업 등 실질적인 커리큘럼을 체험할 수 있다. 한국인 스태프가 상주해 소통이 원활하고, 학부모는 학원 투어와 현장 상담을 통해 프로그램 전반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다.
  •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2025 베리 베리 베리 (Very Vary Berry)’ 디저트 뷔페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12월 5일부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 뷔페 ‘2025 베리 베리 베리(Very Vary Berry)’를 진행한다. 

    가장 주목되는 것은 최상품의 딸기다. 충청남도 논산 지역에서 직배송 되는 국산 프리미엄 품종 ‘킹스베리’를 활용한 딸기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 시폰 케이크, 딸기 푸딩, 딸기 타르트, 딸기 몽블랑, 카라멜 플랑 등 먹음직스럽고 화려한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들이 다채롭게 마련된다.

     ‘베리 베리 베리’ 디저트 뷔페는 금요일과 주말 및 공휴일 한정 4부제(12:00/14:30/17:00/19:30)로 운영되며, 각 타임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페스티브 시즌인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는 매일 운영한다. 예약은 11월 5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백미당, 베이커리 특화 매장 3곳 오픈

    백미당이 프리미엄 특화 매장 학동역점, 상암DMC점, 방배점 등 3곳을 차례로 출점한다.

    학동역점은 역 앞 미디어센터 1층에 자리해 직장인과 오피스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높은 접근성을 갖췄다. 오픈 당일인 이날 선착순 30명에게 ▲90일(3명) ▲30일(7명) ▲10일(20명) 간 매일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 1잔을 제공하며, 추가 2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오픈 예정인 상암 DMC점은 방송사·학교·주거가 밀집한 사보이시티 DMC 오피스텔 1층에 자리하며, 출퇴근 및 통학 인구를 타깃으로 한다. 12월 중 선보이는 ‘방배점’은 지하철역 인근 DM타워 3관 1층에 위치해 통창과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더한 공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 ⓒ대교
    ▲ ⓒ대교
    ◇ 대교문화재단, ‘제33회 눈높이아동문학대전’ 선정

    대교문화재단은 국내 최대 규모의 아동문학 공모전인 ‘제33회 눈높이아동문학대전’ 수상자를 선정했다.

    올해 아동문학 부문에서는 총 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루어’를 집필한 김민선 작가가 동화 대상을, ‘호떡탐정 오호라’의 송서은 작가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림책 부문에서는 ‘사과할게요’를 창작한 안혜리 작가가 대상을, ‘내 땅이야!’의 현대한 작가가 우수상을 받았고, 청소년문학 부문에서는 대전만년고등학교 2학년 정양건 학생의 ‘로봇 암살 대작전’의 대상을 차지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김장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이 10월 28일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주민센터에서 다문화·한부모 가정과 함께하는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직접 김장을 준비하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서식품 직원들은 다문화 및 한부모 가정의 어머니들과 함께 김치를 담갔으며, 완성된 김치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지역특화 김치’ 3종 출시

    CJ제일제당이 ‘서울식 ‘필동가’ 김치, 경상도식 ‘안동헌’ 김치, ‘전라도식 ‘해남재’ 김치 등 ‘지역특화 김치’ 3종을 네이버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서울식 ‘필동가’ 김치는 도시적 감각과 섬세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김치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기본으로 황태육수를 더해 시원한 풍미를 구현했다.

    경상도식 ‘안동헌’ 김치는 청양초를 넣어 칼칼함을 살리고 멸치액젓, 소고기 양지육수 등으로 양념의 진하고 깊은 맛을 더욱 끌어올렸다. 전라도식 ‘해남재’ 김치는 해풍을 맞고 자란 해남배추와 넉넉하게 넣은 조기젓, 멸치젓 등 다채로운 재료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리챔 오믈레햄’, 식품기술대상서 금상 수상

    동원F&B가 선보인 가미형 캔햄 ‘리챔 오믈레햄’이 ‘2025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시상식’에서 금상(한국식품연구원장상)을 수상했다.

    동원F&B는 저나트륨 국산 캔햄 ‘리챔’을 20년 이상 제조하며 쌓아온 원천기술과 R&D 역량을 바탕으로 리챔 오믈레햄을 기획했다. 조리하며 열을 가해도 녹아서 조리도구에 달라붙지 않는 내열성 케첩 소스를 직접 개발해 리챔 오믈레햄에 적용했다.

    동원F&B는 내열성 소스 제조 기술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웅진주니어, ‘가을 티타임 한 컵 한 권’ 기획전

    웅진씽크빅 웅진주니어가 마더스밀과 11월 30일까지 ‘가을 티타임 한 컵 한 권’ 교보문고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루미 작가의 그림책 ‘따라라라 호랑이 찻집’과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마더스밀의 '작두콩 배도라지차'를 대표 구성으로 선보인다.

    ‘따라라라 호랑이 찻집』은 차를 끓이며 손님을 기다리는 호랑이의 이야기로, 기다림의 시간 속에서 피어나는 다정함과 온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대표 도서 외에도 차와 어울리는 도서 라인업을 추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골든 카츠 버거’ 출시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10월 30일 돈가스를 활용한 신메뉴 ‘골든 카츠 버거’ 2종을 선보인다.

    ‘골든 카츠 버거’(단품 5600원, 세트 7600원)는 바삭하게 튀겨낸 카츠 패티에 단짠 겨자마요 소스와 돈가스 소스, 그리고 양파와 양상추 등 신선한 채소를 더해 돈가스의 풍미를 버거에 담았다.

    함께 출시하는 ‘골든 모짜 카츠 버거’(단품 7200원, 세트 9200원)는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고소한 맛을 더욱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