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글로벌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푸치와 2차 협업 공개CU, 지역 특색 담은 ‘팔도반찬’ 론칭W컨셉, 2025 뉴욕 한류박람회 참가
-
- ▲ ⓒW컨셉
◇ W컨셉, 2025 뉴욕 한류박람회 참가
W컨셉이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2025 뉴욕 한류박람회’에 참가한다.
W컨셉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미국 현지 시간 기준) 뉴저지 아메리칸 드림몰에서 열리는 2025 뉴욕 한류박람회에서 ‘W컨셉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부스를 33㎡ (약 10평) 규모로 운영한다.
W컨셉은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대표 플랫폼으로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K-패션의 경쟁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전시 부스는 파사드패턴, 던스트, 오소이, 마지셔우드, 모한 등 W컨셉과 동반성장해 온 대표 K-패션 브랜드와 W컨셉의 자체 브랜드 프론트로우가 참여한다. -
-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액티브 웰니스 레이브’ 캠페인 개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액티브 웰니스 레이브’(Active Wellness Rave) 캠페인을 개최했다.
‘액티브 웰니스 레이브’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이색 체험형 이벤트로,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방향성에 따라 기획됐다. 디스커버리는 도심 속에서도 자연의 호흡을 느끼며 달리고, 함께 에너지를 나누는 경험을 통해 웰니스에 액티브를 더한 디스커버리만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지난 달 31일 반얀트리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이른 아침 남산 둘레길을 달리는 러닝 크루의 에너지 넘치는 러닝 세션으로 시작됐다. 현장에는 유라, 몬스타엑스 셔누 등의 셀럽을 비롯해 디스커버리 인플루언서 크루 ‘디스커버러’ 박해린, 강소연, 오진택, 배지연 등 40인이 함께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구호, 글로벌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푸치와 2차 협업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구호는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푸치(Francesco Fucci)와 협업한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구호는 지난 1월 프란체스코 푸치 협업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남성적 테일러링과 여성적 곡선을 조화시킨 첫 컬렉션에서는 트렌치 코트, 블라우스, 원피스가 특히 반응이 좋았고, 일부 상품은 판매율이 90%를 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 FW 협업 컬렉션은 과감한 볼륨감, 세련된 레이어링,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한 소재를 바탕으로 디자인했다. 상품은 재킷/팬츠 셋업, 코트, 무스탕, 셔츠, 블라우스, 드레스 등 여러 품목으로 구성된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델라라나, 타임리스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델라라나는 이달 ‘타임리스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 클래식’에 초점을 맞췄다. 세대를 아우르는 세련된 감각을 바탕으로 코트와 재킷 등 아우터부터 풀오버, 카디건, 원피스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이탈리아 유명 원단사에서 공급받은 고품질의 캐시미어를 사용해 간결하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
- ▲ ⓒ한국P&G
◇ 페브리즈, ‘파워탈취 맨 섬유탈취제’ 2종 업그레이드 출시
한국P&G 페브리즈가 최대 탈취 성분량과 새로운 향기로 업그레이드한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파워탈취 맨’ 2종을 출시했다.
향기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상쾌한 허브 향과 청량감으로 남녀 모두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쿨 아쿠아’ 향에 더해 깨끗하고 산뜻한 비누 향을 구현한 ‘프레쉬 클린’ 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상쾌함을 제공한다.
용기도 편리성을 강화했다. 기존 불투명 블랙 용기에서 반투명 디자인으로 변경해 사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 3관왕롯데호텔앤리조트 소속 소믈리에들이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제21회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에서 3관왕의 성과를 거뒀다.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이다은 소믈리에는 금상,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배종진 소믈리에는 동상, 롯데호텔 월드 ‘도림 더 칸톤 테이블’의 강다희 소믈리에는 ‘국제 영 소믈리에 대회 한국 대표 선발’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국내 단일 호텔 브랜드에서 세 명의 소믈리에가 수상한 것은 대회 사상 처음이다.
-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그리머스 패딩백’ 출시맥도날드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그리머스’를 활용한 ‘그리머스 패딩백’을 오는 6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올해로 탄생 55주년을 맞은 그리머스는 보라색 털과 짧고 뭉툭한 팔다리를 가진 맥도날드의 대표 마스코트다.그리머스 패딩백은 그리머스 쉐이크 메뉴의 재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캐릭터 자체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폭신한 패딩 소재의 가벼운 착용감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
- ▲ ⓒCU
◇ CU, 지역 특색 담은 ‘팔도반찬’ 론칭CU는 기존 HMR 브랜드인 팔도한끼의 스핀오프 개념으로 밑반찬을 특화한 ‘팔도반찬’ 시리즈를 선보인다.이달 5일 첫 라인업으로 출시하는 제품은 여수식 고들빼기 낙지비빔과 거창식 멸치 고추다짐 2종(각 2900원)이다. 여수식 고들빼기 낙지비빔은 쫄깃한 낙지젓에 아삭한 고들빼기무침을 더한 전라도식 비빔 젓갈로 젓갈의 깊은 풍미와 고들빼기의 쌉싸름한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거창식 멸치 고추다짐은 멸치와 다진 청양고추를 조려낸 경상도식 반찬으로 SNS에서 ‘고추다대기’, ‘고추물’ 등으로 불리며 밥 반찬은 물론 김밥 속재료나 국수 고명 등으로 활용도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
- ▲ ⓒGS25
◇ GS25, 괌 컬래버레이션 간편식 4종 출시GS25는 5일 괌 현지 대표 메뉴를 모티브로 한 괌 컬래버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큐브스테이크볶음밥(5300원)은 괌 인기 관광지 차모로 야시장 BBQ플래터를 콘셉트로 개발됐다. ▲레드라이스치킨김밥(3600원)은 괌 차모로족 전통 음식인 ‘레드라이스’ 스타일 밥에 무·당근피클과 케이준 치킨을 더해 풍미를 살렸다. ▲스팸참치마요 주먹밥(1500원)은 괌 현지에서 인기 있는 ‘무스비’를 주먹밥 형태로 구현했다. ▲코코넛망고샌드위치(2300원)는 식빵 속 크림과 함께 망고 과육과 코코넛으로 만든 코코팜을 넣었다.11월 5일부터 30일까지 괌 컬래버 상품을 구매하고 GS ALL 멤버십을 적립하면 ‘우리동네GS’ 앱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등 괌 숙박+항공권(1명) ▲2등 괌 항공권(5명) ▲3등 괌 인기 호텔 숙박권(7명) ▲4등 GS Pay 3천원 할인쿠폰(4천 명)이 제공된다. -
- ▲ ⓒG마켓
◇ G마켓 빅스마일데이 홍모 모델 민경훈, 임직원 응원 메시지 전달G마켓의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이 지난 3일, G마켓 본사를 깜짝 방문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현장에서 민경훈이 출연한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자 직원들의 ‘떼창’이 이어지는 등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유쾌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가격대별 최대 20%의 할인 쿠폰팩을 매일 제공하고, 카드 결제 할인 및 브랜드 중복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
- ▲ ⓒ씰리침대
◇ 씰리침대, 호주 직수입 매트리스 ‘솜니움’ 출시씰리침대가 호주 직수입 신제품 ‘솜니움(Somnium)’을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씰리침대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솜니움은 씰리 호주 공장에서 제조된 모델로, 엄선한 호주산 울패딩과 파이버를 사용해 체온을 포근하게 유지하면서도 수면 중 발생하는 습기를 효과적으로 흡수·배출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컨디션을 지원한다.솜니움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금액대별 사은품과 함께 씰리 천연 수제 비누가 증정된다. -
- ▲ ⓒ11번가
◇ 11번가, 인기 e쿠폰 온라인 최저가 수준 판매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E쿠폰 메가 데이’ 행사를 열고 ‘구글(Google)’, ‘웨이브(Wavve)’, ‘올리브영’, ‘버거킹’, ‘피자헛’, ‘뚜레쥬르’, ‘파스쿠찌’ 등 인기 브랜드 11곳의 e쿠폰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먼저 ‘모바일금액권’을 특가에 마련했다. 오늘(4일) ‘뚜레쥬르 모바일금액권 1만원권’(8000원)을 정가 대비 20% 할인가에, 5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만원권’(4만7500원)과 ‘3만원권’(2만7900원)을 각각 할인가에 판매한다.외식·카페 프랜차이즈 e쿠폰들도 잇달아 특가에 공개한다. ▲6일 ‘빽다방’ ▲8일 ‘공차’ ▲9일 ‘파스쿠찌’▲10일 ‘피자헛’ 등 각 브랜드별 특가 e쿠폰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2025 겨울 패션위크 개최CJ온스타일은 4일부터 16일까지 ‘2025 겨울 패션위크’를 열고 겨울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번 패션위크는 ‘프리미엄 소재’에 초점을 맞췄다. 캐시미어·알파카·밍크·구스다운 등 고급 원단의 아우터를 전면에 세워 자연스러운 품격과 따뜻함의 ‘데일리 럭스(Daily Luxe)’를 제안하고, 레이어링 중심 착장에 맞춰 경량 패딩 라인도 강화했다.패션위크 기간에는 ▲셀렙샵 에디션 알파카 헤어리 퀼팅코트 ▲더엣지 헝가리구스 커브드 다운 ▲바니스뉴욕 카멜100 롱코트 ▲블랙야크·디스커버리 경량 패딩 및 신상 헤비다운 등을 선보인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11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개최홈앤쇼핑이 2025년 11월 한 달간 고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11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적립금, 쿠폰, 경품 이벤트가 결합된 쇼핑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서는 홈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불가리 향수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형상품 및 취소/반품 건을 제외한 모든 구매 고객이 자동 응모 대상이다.이어 ‘코리아 그랜드 TV쿠폰 페스티벌’에서는 TV상품 구매 고객에게 3000원 쿠폰과 3000원 추가 적립의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1차(11/8~11/9), 2차(11/15~11/16)로 나누어 진행되며, 홈앤쇼핑 앱을 통해 손쉽게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12일까지 ‘이너웨어 페스티벌’ 진행홈플러스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이달 12일까지 전개한다.여성 심리스 이너웨어, 남성 언더웨어, 마이핏플러스 이너웨어, 아동 이너웨어, 주니어 브라, 히트플러스, 파자마 등 다양한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6일부터 9일까지 ‘목/금/토/일 주말특가’로 ‘카카오 성인 이지웨어’를 50% 할인가에, ‘아동 캐릭터 삼각팬티 5매/드로즈 4매’, ‘비비안/트라이엄프 여성 팬티 4매’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소프라이즈’ 한우 기획전 진행공영홈쇼핑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소프라이즈’ 한우 기획전을 진행한다.4일부터 10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공영홈쇼핑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한우 상품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등급 한우등심’ 600g을 4만 8900원, ‘1+등급 한우양지’ 800g을 3만1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10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방송 상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적립금은 12월 10일 지급 예정이며 유효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
- ▲ ⓒ뉴발란스
◇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액티브 다운’ 캠페인 공개
뉴발란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시즌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캠페인은 ‘겨울의 퀸, 김연아의 은밀한 겨울 비밀을 공개한다’는 콘셉트 아래, 추운 계절 속에서도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 메이트로 함께할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액티브 다운’을 선보인다.
화보 속 김연아는 새하얀 설원과 차가운 공기 속에서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무드를 담아내며, 뉴발란스 특유의 스포티함에 세련된 감성을 더해 액티브 다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 ▲ ⓒ한율
◇ 한율, 달빛유자 클렌징 톤업 팩폼 출시
한율이 달빛유자 클렌징 톤업 팩폼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유자껍질, 과육, 씨까지 통유자 13개를 그대로 담아낸 탱글하고 쫀득한 유자젤리 텍스처가 특징이다. 클렌징과 각질 케어, 톤업 효과를 하나의 제품으로 구현해, 자극 걱정 없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즉각적인 톤업 효과로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한율만의 특효성분인 유자C비건비타민 TM을 함유해 비타민C 대비 67% 더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며, 유자씨 가루와 LHA·PHA·AHA 성분이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
- ▲ ⓒ대상
◇ 대상, ‘2025 종가 김장대전’ 전개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김장철을 맞아 2025 종가 김장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7일까지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이후 18일부터 31일까지 본판매에 나선다.먼저 100% 국내산 최고 품질의 재료로 만든 포장김치는 ▲깔끔시원 김장김치(9㎏) ▲전라도 김장김치(9㎏) 2종 ▲총각김치(2.3㎏·5㎏) ▲열무김치(2.5㎏) ▲돌산갓김치(3㎏) ▲파김치(2.5㎏) 등과 같은 각종 별미김치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이밖에 직접 김장을 담그는 소비자들을 위한 ▲깔끔시원 김장양념(5.5㎏)과 풍부한 젓갈과 양념을 넣어 칼칼한 맛이 특징인 ▲전라도 김장양념(5.5㎏) 등 양념도 선보인다. -
- ▲ ⓒ아워홈
◇ 아워홈, ‘바삭쏘이팝’ 출시아워홈은 냉동 간편식 신제품 ‘바삭쏘이팝’을 출시하고, 스낵형 튀김 제품 ‘바삭시리즈’ 라인업을 강화했다.이번 신제품은 두부를 62% 함유한 고단백 간식이다. 고소하고 담백한 두부가 통째로 들어가 튀김의 느끼함과 칼로리 부담을 줄여주며, 한 입 크기의 미니 사이즈로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튀김옷에는 프리미엄 브래딩 소재를 적용해 식어도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며, 양파의 감칠맛을 더해 별도의 시즈닝 없이도 풍미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美 뚜레쥬르서 ‘뚱카롱’ 론칭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미국 뚜레쥬르 전 매장에서 ‘뚱카롱(Double Stuffed Macaron)’을 론칭한다.뚜레쥬르의 ‘뚱뚱한 마카롱’은 마카롱에 부드러운 크림을 2단으로 적층하여 한 입 베어 물면 진한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라즈베리 뚱카롱’은 라즈베리 크림에 딸기 다이스와 상큼한 베리잼을 더했으며 ‘피스타치오 뚱카롱’은 피스타치오 크림에 로스팅한 피스타치오 다이스를 더했다.‘쇼콜라 뚱카롱’은 초코 크림에 리얼 초코 가나슈를 더해 깊은 초코 풍미를, ‘바닐라 뚱카롱’은 바닐라 크림에 알록달록한 스프링클을 얹었다. -
- ▲ ⓒ동원산업
◇ 동원산업, ‘2025 부산 국제수산엑스포’ 참가동원산업이 11월 5일부터 7일까지 부산시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5 부산 국제수산엑스포(BISFE)’에 참가한다.동원산업은 행사 첫 날 동해안 참다랑어의 해체쇼와 시식회를 진행한다. 동원산업은 최근 해양수산부, 지자체 등과 동해안 연안에서 어획량이 늘어나고 있지만 쿼터제로 인해 상당수가 폐기되는 국내산 참다랑어의 처리와 유통 방안을 논의해왔다.아울러 동원산업은 노르웨이 연어 전문 기업 홉셋(hofseth)과 협업해 유통 과정을 효율화한 연어도 선보인다. 노르웨이 현지에서 초저온으로 급속 냉동한 연어는 동원산업 부산공장에서 급속 해동 기술(icefresh)을 적용해 유통 경로에 신선한 상태로 공급된다. -
- ▲ ⓒ롯데GRS
◇ 롯데GRS, 2024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획득롯데GRS가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동반성장지수는 대·중소기업 간 상생을 위해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계량화한 지표로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5개로 나뉜다. 동반성장위원회의 종합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결과를 절반씩 합산해 최종 등급이 결정된다.올해 롯데리아는 ‘롯리단길’ 프로젝트를 동반성장위원회와 협업해 지역 사회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 나서며 소상공인과의 상생 협력과 동반 성장 문화 확산을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