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쿤달 헤어·바디 상품 출시애경산업,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 출시알리익스프레스, 한국유통학회와 함께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성료
  • ▲ ⓒCU
    ▲ ⓒCU
    ◇ CU, 쿤달 헤어·바디 상품 출시

    CU는 쿤달과 함께 편의점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200ml의 소용량으로 단돈 5000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상품 3종을 선보인다. CU가 판매하는 헤어·바디 상품에서 가장 싼 가격이다.

    이번 콜라보 상품 3종은 쿤달의 대표 라인인 ‘허니 앤드 마카다미아’ 샴푸, 바디워시, 트리트먼트다. 해당 상품들은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과 호주산 마카다미아씨 추출물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력을 제공한다. 또한, 화이트 머스크 향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전문 조향사가 블렌딩해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 출시

    루나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와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했다.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은 브랜드의 장점인 커버력을 강조한 ‘이 구역의 커버짱’ 콘셉트를 제품에 담았다. △힘든 직장 생활 속에서도 커버력을 잃지 않는 직장인 무드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 5종 △언제 어디서든 잡티 없는 피부를 유지해 주는 공주님 무드의 ‘컨실 블렌더 팔레트’ 2종 △시크하면서도 감성 있는 스트리트 무드의 ‘하이퍼 핏 필터 쿠션’ 4종 △다양한 디자인을 담은 ‘프로 포토 피니셔’ 3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다.
  •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유통학회와 함께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성료

    알리익스프레스는 모회사 알리바바 그룹을 통해 후원한 한국유통학회(KODIA) 주관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지난 10월31일 제주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회는 ‘새로운 유통(New Retail)의 시대, 지속 가능한 고객가치 제안’을 주제로 전국 88개 대학생 팀이 참가해 역대 최대 지원률을 기록 했으며, 예선을 통과한 5개 팀이 본선 무대에서 혁신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대상은 계명대학교 ‘마나마나팀’이 차지했으며, 지역사회와 연계해 구재과정에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CSV 활동 제안을 통해 실현 가능성과 사회적 가치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MOM에 들때까지 AliBOOT팀’(호서대)과 ‘문화제 팀’(동덕여대 및 경희대)이 우수상을, ‘알2바바 팀’(계명대)과 ‘고유한팀’(이화여대, 상명대, 인하대)이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커피와 베이커리 아우르는 카페 전문 브랜드 '성수310' 론칭

    이마트24는 대한민국 트렌드 중심지 ‘성수’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카페 브랜드 ‘성수310’을 새롭게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SEONGSU 310’ 로고와 패션피플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성수동 특유의 힙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마트24는 ‘성수310’ 라인업으로 RTD(Ready To Drink) 컵커피 4종과 얼음컵에 간편히 따라 마실 수 있는 파우치음료 8종을 우선 선보이며, 향후 RTD 과채음료와 ‘성수310’ 커피와 어울리는 베이커리 상품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화이트 와인 기획전 연다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지난 1일부터 ‘얼.죽.화(얼어 죽어도 화이트 와인)’를 테마로 한 ‘화이트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화이트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30% 상승하는 등 겨울철에도 화이트 와인을 즐기는 ‘얼.죽.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까지 더한 가성비 화이트와인 8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1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인기 와인을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먼저 독일의 대표적인 화이트와인 ‘벡스 리슬링’을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고, 상큼한 과일향과 청량한 산미가 매력적인 ‘머드하우스 라파우라 쇼비뇽블랑'과 ‘배비치블랙 쇼비뇽블랑' 등 2만원대 극 가성비 상품으로 선보였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지용킴과 협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김지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지용킴(JiyongKim)’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네팔 산악 지역 셰르파들이 복장과 기능성 의류를 함께 믹스매치 한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됐다. 협업 컬렉션에는 지용킴 특유의 독창적인 패턴워크와 미학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스포츠 X 지용킴 협업 제품은 총 17종의 의류 및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의류는 다운재킷, 고어텍스 재킷, 플리스 재킷, 패딩 팬츠, 3D 팬츠, 후드 티셔츠 등으로 구성되며, 가방·모자·바라클라바 등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