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4일 대한항공 항공권 NOL 라이브웅진프리드라이프,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 이벤트롯데온, 11월 뷰티 세일 ‘뷰세라’ 진행
-
- ▲ ⓒBYC
◇ BYC,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 발대식 진행
BYC의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는 아이들의 풍부한 감성과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는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2017년부터 2022년생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모집했고, 서류심사와 1차 미션 평가를 거쳐 총 20명을 선발했다. 이번 앰버서더는 45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발대식은 지난 11월 1일에 키자니아 서울, 2일에 키자니아 부산에서 각각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미션 우수자에게 상금 100만 원, 마시안스테이 숙박권, 키자니아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이 수여됐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앙개, 한남동에 FW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앙개는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오는 13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앙개는 올해 FW 시즌 콘셉트를 도심 속에서 피고 지는 꽃의 아름다움으로 정했다. 생기를 잃어가는 꽃을 재해석해 한풀 꺾인 중간톤의 색상, 흐트러진 듯한 비율과 볼륨을 강조한 컬렉션을 제안했다.주력 상품으로는 풍성한 실루엣과 와이어로 마감된 칼라가 특징인 쇼트 패딩, 슬림한 실루엣을 구현한 페이크 퍼 코트를 내놓았다. 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3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한남대로 27가길 10)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 ▲ ⓒ리복
◇ 리복, 서지수와 함께 한 겨울 패딩 컬렉션 캠페인 공개
리복은 Z세대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함께 한 FW 시즌 ‘프리미어 패딩 컬렉션’의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Winter Inspiration curated by 서지수)은 Z세대 인플루언서이자 모델 ‘서지수’의 시각으로 제안하는 리복의 겨울 스타일링을 담았다.
리복은 올 가을 ‘프리미어 윈드브레이커’ 출시를 시작으로, 미니멀한 리복 퍼포먼스 로고를 전면에 내세운 ‘프리미어 시리즈’의 라인업을 적극 확장 중이다. 최근 출시된 ‘프리미어 트랙 경량 패딩’과 ‘프리미어 윈드브레이커’는 출시 직후 1020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해외 숙소 최대 37% 할인여기어때가 이달 16일까지 해외 숙소 할인전 ‘블랙 위크’를 운영한다. 연말 여행을 준비하는 이용객을 위해 일본부터 동남아, 중국, 미주와 유럽 등 다양한 지역의 숙소를 할인 제공한다.일본 후쿠오카의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텐진 코믹·북스’는 33% 할인한 10만원대에, 오사카에 위치한 ‘호텔 한큐 레스파이어 오사카’는 23% 에누리한 16만원대에 판매한다.할인가는 여기어때 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적용하면 된다. 매일 11시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20% 쿠폰과 함께 누구든 다운로드 받는 최대 10%의 쿠폰 묶음도 제공한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4일 대한항공 항공권 NOL 라이브놀유니버스가 대한항공의 미주·유럽·동남아 등 46개 주요 노선 항공권 특가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이번 NOL 라이브는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1시간 동안 NOL 및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이브 중에는 미주·유럽·동남아·대양주·중국 등 총 46개 대한항공 국제 노선을 대상으로 선착순 할인쿠폰, 즉시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또,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동계 시즌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연말과 동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MEGA BRAND WEEK’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11월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진행되며, 2026 설 연휴와 본격 동계 시즌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혜택 및 이벤트 △2026 설 연휴 기획전 △모두시그니처 △시즌 한정 여행지 △지역별 베스트상품 △라이브M △M타임딜 등 총 8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즉시 할인부터 카드 청구할인, 라이브 한정 특가까지 다양한 형태의 혜택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외식업자 전용 온라인 식자재몰 ‘프레시엔’ 론칭CJ프레시웨이가 외식업자 전용 온라인 식자재몰 ‘프레시엔’을 공식 론칭했다. 프레시엔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 B2B 플랫폼으로, 이달 1일 구글플레이에 배포됐다.프레시엔은 외식업자가 필요한 식자재를 상시 주문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랫폼이다. 기존 오프라인 중심 조달 구조에서 벗어나 주문 가능 시간을 확대하고 구매 단계를 간소화해 거래 효율을 높였다.현재 취급 품목은 약 1만 종으로,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핵심 강점은 업종별 맞춤 추천 기능이다. 예를 들어 양식 사업자가 접속하면 양식 카테고리의 인기 품목과 트렌드 기반 추천 상품이 우선 노출된다. 배송은 전국 단위 콜드체인 물류망을 기반으로 신선도 유지에 주력하며, 권역별 일부 품목은 전일 오후 5시까지 주문 시 익일 오전 냉장고에 넣어두는 안심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
- ▲ ⓒ오뚜기
◇ 오뚜기, 컵밥 2종 ‘미역국밥·사골곰탕밥’ 출시오뚜기가 대표 간편식 ‘컵밥’의 신제품 ‘미역국밥·사골곰탕밥’ 2종을 출시했다.신제품은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옛날 미역’과 ‘옛날 사골곰탕’을 기본 베이스로, 밥과 국물을 따로 조리하는 오뚜기만의 ‘따로국밥 조리법’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밥알의 식감은 살아있으면서도 국물 본연의 맛을 끝까지 즐길 수 있다.‘미역국밥’은 참기름에 볶은 옛날 미역과 사골 국물을 진하게 끓여내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사골곰탕밥’은 100% 사골로 우려낸 깊고 진한 국물에 파의 향긋함이 어우려져 구수한 풍미를 자랑한다. -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T Day’ 프로모션 전개매드포갈릭이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과 에이드 2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은 SK텔레콤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 전 주문 금액 1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혜택 이용을 위해서는 T 멤버십 앱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11월 7일까지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메 새우하가우(蝦餃)’ 출시CJ제일제당이 ‘고메 새우하가우(蝦餃)’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최적의 피 배합과 뜨거운 물을 붓는 익반죽 공법으로 만든 속이 비치는 투명하고 쫄깃한 피가 특징이다.여기에 새우소를 가득 채워 원물 본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트레이(용기)에 담겨 있어 전자레인지 2분 30초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전문점 못지않은 딤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
- ▲ ⓒ대상
◇ 대상 호밍스, 내장산서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 운영대상 호밍스가 11월 1일과 2일 내장산국립공원에서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를 운영했다.이번 행사는 가을 단풍철을 맞아 국내 대표 단풍 명소인 내장산국립공원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국물요리를 제공하며,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의 깊은 맛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또, 1일 내장산 일원 야영장 숙박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시 ‘초간편 국물요리’ 국 1종과 찌개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다. -
- ▲ ⓒ웅진프리드라이프
◇ 웅진프리드라이프,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 이벤트웅진프리드라이프가 자사 상조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응모 대상은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상품 가입 고객(본인 및 20~30대 미혼 자녀)으로, 추첨을 통해 노블레스가 주최하는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권(45만원 상당) 5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이번 파티는 12월 27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리며, 신뢰할 수 있는 매칭 절차와 격조 높은 호스피탈리티를 결합해 특별한 연말 인연을 제안한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페스타’ 전개웅진씽크빅이 겨울방학 시즌 3개월 간 대면수업을 무료로 제공하는 ‘웅진스마트올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웅진씽크빅의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새 학년을 대비하는 겨울방학 동안 집중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아이들이 공부 습관을 꾸준하게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11월 한 달간 웅진스마트올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12월부터 2026년 2월까지 3개월 동안 대면수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
- ▲ ⓒ신세계푸드
◇ 신세게푸드, ‘한우양해장국’ 출시신세계푸드가 중앙해장과 손잡고 개발한 해장 간편식 ‘한우양해장국’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출시한다.이는 지난 8월 이커머스 채널에 선보인 후 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하는 것. 앞서 중앙해장 간편식은 온라인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만봉을 돌파한 바 있다.중앙해장 한우양해장국은 깔끔하게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에 한우 양과 시래기, 콩나물, 대파를 듬뿍 넣고 된장과 고추기름을 더해 고소하고 칼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개입 기준 1만7980원이다. -
- ▲ ⓒ롯데온
◇ 롯데온, 11월 뷰티 세일 ‘뷰세라’ 진행롯데온(LOTTE ON)은 오는 16일까지 대표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뷰세라’는 연 4회 진행되는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다. 1주 차인 11월 9일까지는 브랜드 뷰티를 중심으로 입생로랑, 스킨수티컬즈, 프라다뷰티, 조 말론 런던, SK-II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매일 자정마다 공개되는 ‘오늘의 특가’에서는 브랜드별 롯데온 단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정품 용량급의 증정 상품을 준비한 플러스 혜택도 있다. 키엘은 홀리데이 에디션 수분크림 정품용량 증정 기획을 준비했다. 베네피트의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은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
- ▲ ⓒG마켓
◇ G마켓, 매일 최대 30개 빅스마일데이 ‘특가상품’G마켓과 옥션이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매일 최대 30개의 특가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11월 3일 특가상품은 인기 출산육아 상품부터 건강기능식품, 패션 등 다양하다. ▲오쏘몰 이뮨 드링크 ▲애플워치SE2 ▲하기스 남녀공용 대용량 메가팩 4팩 ▲노스페이스 다운점퍼 ▲칭따오 논알콜맥주 등이 대표적이다.이후 11일까지 ▲샤크닌자 블라스트 믹서기 ▲해남 절임배추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레노버 패드 프로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 ▲갤럭시탭 S10 울트라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특가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11일 24시까지 진행한다. -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가수 박서진과 기능성 슈즈 '슈올즈' 신상품 단독 론칭현대홈쇼핑은 가수 박서진과 함께 기능성 신발 브랜드 '슈올즈' 신상품을 단독 론칭한다.슈올즈는 의료기기 2등급 인증을 받은 진동칩 기술과 인체공학 설계로 제조된 기능성 신발 브랜드로, TV홈쇼핑 중에선 현대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론칭 방송은 오는 5일 오후 9시 45분부터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올즈 신상품인 '제네바 포브'가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한정 판매된다. -
- ▲ ⓒ쿠팡
◇ 쿠팡, ‘메가뷰티쇼’ 개최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2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이자녹스, 메디힐, 바닐라코, 아이오페를 비롯해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샤이닝드롭 에디션 팩트 세트’,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 세트’,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 AHC ‘온리 포 맨 올인원 에센스’ 등이 대표적이다.메가뷰티쇼의 대표 이벤트인 ‘뷰티박스’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1000명(총 3000 명)에게 35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
- ▲ ⓒ11번가
◇ 11번가, 무료 멤버십 회원만 누리는 초특가 ‘패밀리딜’ 오픈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5 그랜드십일절’(1~11일) 기간 무료 멤버십인 ‘11번가플러스’ 회원만을 위한 한정 초특가 상품 ‘패밀리딜’을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 전용 상품으로, 11번가 MD가 직접 엄선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100여 종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마련했다.‘11번가플러스’는 고객이 최대 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해 11번가에서 함께 쇼핑하면 매월 다양한 할인·적립 혜택을 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정가 대비 48% 할인한 휴대용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JBL CLIP 5’(4만5800원)부터 ‘쿠첸 더 핏 슬림 6인용 전기압력밥솥’(52% 할인), 1만원 미만의 파격적 가격을 앞세운 ‘스카이 핏 블루밍2 무선 이어폰’(7990원) 등 다양한 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