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산하정보기술, 국내 진출 일본 호텔 전 브랜드 PMS 솔루션 공급윤선생, 영어 읽기 교재 ‘윤스 원더 리딩’ 출시GS25, ‘자가(自價)소주’ 불티
  • ▲ ⓒ아놀자
    ▲ ⓒ아놀자
    ◇ 산하정보기술, 국내 진출 일본 호텔 전 브랜드 PMS 솔루션 공급

    아놀자의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멤버사 산하정보기술이 국내에 진출한 일본계 호텔 브랜드 전 지점에 ‘Wings PMS(이하 PMS) 솔루션을 공급한다.

    한국으로 진출한 일본 호텔 브랜드는 총 7개로, 서울·부산 등 주요 도시에 걸쳐 운영되고 있다. 

    산하정보기술의 PMS는 호텔 운영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관리 시스템으로, 원격 운영 관리가 가능하고 호텔 규모·객실 수·부대시설 등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모듈 적용이 가능하며, CS 요청에 실시간으로 대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PMS를 중심으로 스마트 키오스크, RM(수익 관리 시스템), 객실 제어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과의 연동 호환성이 높아 호텔의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블랙플라이데이’ 프로모션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블랙플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행운의 골든 티켓’ ▲동행 인원을 충족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행+10% 할인 쿠폰’ ▲매일 오전 11시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블랙 타임어택’ 등이며, 행사 기간은 12월19일까지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위키드: 포 굿'·'주토피아 2' 테마 굿즈 출시

    롯데시네마가 '위키드: 포 굿'·'주토피아 2' 테마의 굿즈를 론칭한다.

    '위키드: 포 굿' 개봉을 맞아 ‘위키드 인형 키링’을 출시했다. 초록빛 마녀 ‘엘파바’와 금발의 화려한 마녀 ‘글린다’, 겁쟁이 ‘아기 사자’를 귀엽게 표현한 인형 키링과 함께 '위키드: 포 굿'에 등장하는 허수아비, 마법사 등 다양한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도 증정한다. 

    26일 개봉하는 '주토피아 2' 테마 굿즈도 공개된다. 먼저 ‘어드벤트 캘린더’는 개봉의 기다림과 설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굿즈로, 상자를 열면 ‘주디’와 ‘닉’을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의 선물이 담겨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배민장보기페스타’ 개최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의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를 비롯해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 5곳과 함께 할인혜택·무료배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배민장보기페스타’를 개최한다.

    주문 후 1시간 내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들 빠르게 배달하는 ‘퀵커머스’ 서비스의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배민장보기페스타’에는 현재 배민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이마트, GS더프레시, 홈플러스, 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국내 주요 유통 브랜드와 더불어 배민B마트까지 참여해 배민 앱 내 ‘장보기·쇼핑’ 탭에서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소싱인마켓 2025’ 파트너 참가

    오뚜기는 오는 26~2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소싱인마켓 2025’에 파트너로 참가해 이색적인 겨울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싱인마켓 2025'는 아이디어 상품의 판로를 개척하는 라이프스타일 소비재 트렌드의 중심을 이끄는 전시회다.

    오뚜기는 겨울 시즌 스프·간식을 중심으로 한 체험형 F&B 공간 ‘해피냠냠 산타맛켓’과 오뚜기 대표 라면 11종 IP를 활용한 콜라보 굿즈 전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idus)’와 협업해 진라면·열라면·참깨라면·짜슐랭·컵누들 총 5개의 오뚜기 인기 라면 브랜드를 활용한 콜라보 굿즈 전시 공간도 함께 운영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 윈터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겨울 시즌을 겨냥해 한정판 ‘진로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

    ‘진로 윈터 에디션’은 겨울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루돌프와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 커플’을 패키지에 담아 시즌에 맞는 감성적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가정 채널에서는 두꺼비 커플 콘셉트를 반영한 ▲2025 겨울 다이어리 2종(스카이블루/핑크) ▲두꺼비 일러스트 스타일 접시 등 실용적이고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시즌 구성품을 제공한다.
  • ▲ ⓒ윤선생
    ▲ ⓒ윤선생
    ◇ 윤선생, 영어 읽기 교재 ‘윤스 원더 리딩’ 출시

    윤선생은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 저학년을 위한 영어 읽기 교재 ‘윤스 원더 리딩(Yoon’s Wonder Reading)’을 출시했다.

    18권의 스토리북, 스마트베플리 음원 36차시, 스토리 영상, 학습 진도표 등이 포함된 이번 신간은 영어 읽기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교재다.

    학습자가 파닉스 기본 원리를 익힌 뒤 해당 규칙이 적용된 스토리를 보고, 듣고, 따라 말하는 활동을 통해 기초 읽기 실력과 독해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파닉스 법칙을 반복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학습 활동과 함께 숨은 그림 찾기, 틀린 그림 찾기, 색칠하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됐다.
  • ▲ ⓒ대교에듀캠프
    ▲ ⓒ대교에듀캠프
    ◇ 대교에듀캠프, 경계선 지능 아동 교육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대교에듀캠프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굿피플과 함께 경계선 지능 아동 교육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경계선 지능 아동을 위한 개별 맞춤형 교육 방안 제시 ▲사회성∙인지력∙정서적 발달을 돕는 교육 콘텐츠 제공 ▲전문 상담사를 통한 학습 진단 및 심리 상담 등 통합서비스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은 경계선 지능 아동을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한다. 대교에듀캠프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전문 강사를 통한 운영을 담당하고, 굿피플은 아동 모집과 교육 프로그램 평가를 맡아 지속 가능한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진행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사전 예약을 받는다.

    올해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생딸기와 베리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Berry Shiny Christmas’를 주제로 겨울 대표 과일인 딸기 케이크와 함께 빛나는 연말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매장 방문 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온라인 앱으로 예약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조선호텔 손종원 셰프와 함께 '패밀리밀' 콘셉트의 간편식 6종 출시

    이마트24가 조선호텔 손종원 셰프와 협업해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손종원 셰프와 스태프들이 매일 함께 즐기는 일상식에서 영감을 받은 ‘패밀리밀(Family Meal)’ 콘셉트의 간편식이다.

    ‘패밀리밀’은 셰프 업계에서 셰프와 스태프들이 브레이크타임에 함께 나누는 ‘일상식’을 뜻하는 용어다. 화려한 레스토랑 메뉴는 아니지만 집밥처럼 따뜻하고, 동료들과 나누는 특별한 한 끼라는 점에서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 아이디어가 됐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5년 연속 선정

    홈앤쇼핑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5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5년 연속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기업과 비영리단체가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수행한 사회공헌 활동의 우수성을 정부가 공식 인증하는 제도다.

    홈앤쇼핑은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한 생필품 기부, 아동보호시설 및 지역 복지기관 지원, 임직원 정기 자원봉사 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강화해왔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외국인 관광객 맞춤형 K-푸드 신상품 2종 출시

    세븐일레븐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관광객 대응을 위해 소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요거트와 막걸리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 

    먼저 선보이는 신상품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요즘(YOZM)’ 요거트의 편의점 신규 운영 플레이버(Flavor)인 ‘스트로베리콩포트그릭요거트(4900원)’다. 오는 26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하며, 12월 한달 간 ‘블루베리그릭요거트’와 ‘오!그래놀라그릭요거트’까지 포함 2+1 교차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같은 날 출시하는 ‘알딸막(6900원)’은 딸기요거트처럼 묵직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한 딸기 플레이버 막걸리다. 국산 쌀과 국산 딸기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낸 무감미료 프리미엄 전통주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성료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지난 22일과 23일 열린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행사 기간 약 1,600세대 고객이 부스를 방문했으며,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주요 제품 상담은 200건 이상 진행되는 등 현장 열기가 뜨거웠다. 

    현장에서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신제품 ‘캄포 구스’는 한층 편안해진 착석감과 강화된 사용 편의성으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 ▲ ⓒLF
    ▲ ⓒLF
    LF, ‘롱코트-숏패딩’이 뜬다

    올 겨울 아우터 트렌드가 롱코트와 숏패딩으로 양분화되며, 관련 제품의 판매와 검색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LF몰에 따르면 10월 1일부터 11월 24일까지 ‘롱코트’ 검색량은 전년 대비 170% 급증했으며, 올해는 ‘맥시 롱코트’라는 검색어도 처음 등장했다. 같은 기간 ‘숏패딩’ 검색량도 48% 증가하며, 겨울 아우터를 준비하는 소비자의 관심이 ‘롱코트-숏패딩’에 집중되고 있다.

    이 같은 변화에는 목적성 소비의 확산이 영향을 미치고 있다. 코트는 실루엣 중심의 ‘격식 아우터’로, 패딩은 경량성과 편의성을 앞세운 ‘캐주얼 아우터’로 각 품목의 역할과 장점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디자인이 뚜렷하게 분화되고 있다.
  • ▲ ⓒ삼성물산
    ▲ ⓒ삼성물산
    아미(ami), 겨울 시즌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아미가 이번 겨울 시즌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화보에 등장하는 4명은 실제로도 가족이다. 특히 아미는 이번 시즌에 최초로 키즈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온 가족의 연말룩을 완성도 있게 제안했다. 키즈 캡슐 컬렉션은 아미의 시그니처인 레드하트로 포인트를 준 크루넥 스웨터 및 후디, 스웨터 셔츠, 티셔츠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아미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미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GS25
    ▲ ⓒGS25
    GS25, ‘자가(自價)소주’ 불티

    GS25가 선보인 ‘자가(自價)소주’가 전통주 주문량 1위에 등극했다. 

    ‘자가소주’는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플랫폼 ‘대동여주도가 ‘인기 웹소설 및 웹툰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 IP를 기반해 기획한 전통주다.

    ‘자가소주 스페셜 에디션’은 ‘와인25플러스’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가까운 GS25, GS더프레시 매장에서 간편히 수령할 수 있다. 송희구 원작가의 친필 메시지를 담은 카드 등이 동봉돼 있으며, 가격은 2만7900원이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킹스베리' 올해 처음 판매 나서

    농협유통은 25일 딸기의 고장인 충남 논산 지역에서 출하된 '킹스베리'를 올해 처음 판매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서 판매하는 '킹스베리'는 우리나라에서 자체 개발한 신품종 딸기다. 이름과 같이 일반 딸기보다 2배 이상 크고 부드러운 과육과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으며 은은한 복숭아향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