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제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스타벅스, 굿노트 협업 두 번째 디지털 플래너 선봬NS홈쇼핑, 2025 연말결산 고객감사제 1차 이벤트 실시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BGF리테일, 제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

    BGF리테일이 경찰청, 아동권리보장원,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제 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공모전은 생활 속 아동 안전, 아동 실종 예방, 아동 학대 예방의 3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실종·유괴 예방 수칙 알리기, 경찰과 보호자에 대한 감사 메시지 등 다양한 시각이 담긴 1600여 점의 작품들이 출품됐다.

    최종 수상작은 주제 적합성, 창의성, 표현력,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한 1차 블라인드 심사와 온라인 국민투표 결과를 반영한 2차 심사를 거쳐 선정됐으며 대상 9명을 포함해 총 96명의 어린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LF
    ▲ ⓒLF
    ◇ LF, 한파 시작되자 ‘머플러∙장갑’ 뜬다

    LF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머플러∙장갑 등 방한 액세서리가 겨울 패션의 핵심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실제로 11월 한 달 동안 LF몰에서 목도리 검색량은 전년 대비 47% 증가했으며, 핸드워머 검색량은 20% 올랐다. 이 외에도 모자, 귀마개와 같은 방한 액세서리의 검색량 역시 15%, 10% 상승했다.  
  • ▲ ⓒ카카오스타일
    ▲ ⓒ카카오스타일
    ◇ 지그재그, ‘2025 쇼핑몰 어워즈’ 개최

    ‘지그재그’가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쇼핑몰 20곳을 선정하고, 이를 조명하는 ‘쇼핑몰 어워즈’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쇼핑몰 어워즈 ‘명예의 전당’에는 △슬로우앤드 △베이델리 △블랙업 △리얼코코 △어텀 등 지그재그에서 연간 최소 100억~300억 원대의 거래액을 기록하는 대형 쇼핑몰 20곳이 이름을 올렸다. 올해 입점 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 △드무어 △모렌트 △하성민기업 등 10곳은 ‘라이징 쇼핑몰’로 선정했다.

    지그재그는 어워즈 선정 쇼핑몰을 집중 조명하는 ‘쇼핑몰 어워즈’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선정된 쇼핑몰을 포함한 총 3440곳의 상품을 최대 9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 ⓒ이베이재팬
    ▲ ⓒ이베이재팬
    ◇ 이베이재팬 ‘샘플마켓’서 K제품 인기 폭발

    샘플 제품이 일본 시장에서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고, 고객들의 신뢰를 좌우하는 양질의 리뷰를 확보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뷰티는 물론 최근에는 이너뷰티, 리빙,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샘플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이베이재팬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jp)’의 샘플마켓을 분석한 결과 2021년 5월 론칭 이후 올 10월까지 4년반만에 샘플마켓 등록 제품이 3100개에 육박했다.

    특히 이 중에서 K제품 비중이 72%(2200여개)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 K제품의 총 체험 건수는 43만, 리뷰 수는 28만건을 뛰어 넘었다. K샘플 체험 후 64%가 적극적으로 리뷰를 남기는 셈이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메가스토어·스탠다드 동시 오픈

    무신사는 오는 11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과 ‘무신사 스탠다드 아이파크몰 용산점’을 동시에 오픈한다.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가 한 공간에 구성된 무신사 최초의 복합몰 형태이자, 현재까지 무신사가 선보인 매장 중 국내 최대 규모다. 총 1000여 평 규모로 조성된 매장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으로도 가장 큰 규모를 갖췄다.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은 무신사가 전개하는 큐레이션 컨셉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무신사 걸즈 △무신사 백&캡클럽 △무신사 영 △무신사 워크 & 포멀 △무신사 포 우먼 △무신사 플레이어 △스니커즈 존 등 폭넓은 카테고리를 한 공간에서 소개하며, 200여 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굿노트 협업 두 번째 디지털 플래너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디지털 환경에서 스타벅스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이며 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디지털 플래너 역시 ‘남들과 다른 나만의 것’을 중시하는 Z세대의 특징을 반영했다.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등 다양한 스티커와 이모티콘을 활용해 플래너에 나만의 스토리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기능을 강화했다.

    매거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디지털 플래너는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정리하는 ‘무드 트래커’, 오늘 스타벅스에서 즐긴 음료와 매장 등 특별한 테이스팅 노트를 기록할 수 있는 ‘스타벅스 트래커, 나만의 착장 스타일을 남기는 ‘오늘의 착장’ 페이지까지 나만의 취향을 담아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안드로이드 기종도 디지털 플래너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범용성이 강화됐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K-POP 대세 보이넥스트도어 팝업스토어 오픈

    HDC아이파크몰이 지난 11월28일, 도파민 스테이션에 선보인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캐릭터 팝업 ‘BBNEXDO is Coming to Town’ 팝업스토어에 첫 주말부터 많은 팬들이 몰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오는 12일까지 약 2주간 운영 중이다.

    이번 쁘넥도(BBNEXDO) 팝업스토어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와 다채로운 전시로 꾸며져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사전 온라인 예약 오픈과 동시에 많은 접속자가 한번에 몰리며 첫 주말 예약 시간대가 빠르게 매진되기도 했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스파오, '999휴머니티' 협업 컬렉션 공개

    이랜드월드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999휴머니티(999HUMANITY)’와 협업한 컬렉션을 오는 5일 출시한다.

    스파오는 '우리의 하루 끝에 가장 순수한 순간을 함께한다'는 컨셉으로 999휴머니티와 콜라보 컬렉션 ‘베드 파이터(BED FIGHTER)’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컬렉션은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하는 공간 ‘집’에 주목해 탄생했다. 에브리데이 체크 긴팔 파자마, 에브리데이 체크 3부 팬츠 파자마, 플러피 그래픽 타월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오딧세이, 2026년 ‘붉은 말의 해’ 한정판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가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 맞이 신년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에디션은 '오딧세이 로맨틱 라인'과 '블랙 라인'으로 선보인다. 말(馬) 모티프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아 고급스러운 무드를 구현했다. 붉은 말이 지닌 열정, 도전,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오딧세이만의 감각으로 담아내, 2026년 새 출발을 준비하는 남성들에게 상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 ▲ ⓒ영원무역그룹
    ▲ ⓒ영원무역그룹
    ◇ 영원무역홀딩스·영원무역,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영원무역그룹은 영원무역홀딩스와 영원무역이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신규 선정됐다.

    이번 인증은 임직원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와 정책을 꾸준히 실행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로, 인증 효력은 3년간 유지된다.

    영원무역그룹은 그동안 일·가정 양립을 적극 지원하는 가족친화경영을 강화해 왔다. 그룹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월 20만 원 육아수당(만 6세 이하 자녀 기준), 시차 출근제, 임신 근로자 교통비 100만원 지원, 자녀 입학 축하금 및 선물 지급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페이코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페이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몰에서 페이코(포인트/포인트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반복 이용 가능해, 연말 쇼핑 수요가 많은 시기에 자주 결제하는 고객일수록 혜택 체감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페이코와는 2022년부터 고객들의 높은 참여를 바탕으로 다양한 페이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독점 신화 소온하루 멜팅 도트 링크 패치

    홈앤쇼핑은 소온하루 멜팅 도트 링클 패치가 지난 10월 29일 첫 론칭 이후 단 3회 방송 만에 누적 판매 200만 피스를 돌파했다. 

    50~60대 고객층의 깊은 주름 고민을 집중 공략한 주름 특화 패치로, 론칭 직후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겉면 패치는 주름이 깊어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안쪽은 100% 화장품 성분으로 이뤄진 집중 주름 케어 포뮬러가 적용돼 시니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를 동시에 불러왔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농협유통, 겨울철 감기 예방에 좋은 황금향·유자 추천

    농협유통은 갑자기 추워진 영하의 날씨에 건강 관리에 좋은 황금향과 유자를 추천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차(茶) 한 잔이 생각나는 요즘, 유자를 깨끗이 씻어 껍질째 썰어 설탕이나 꿀에 담가두면 겨우내 몸에 좋은 과일차를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예로부터 감기 치료제로 사용 되어온 유자는 비타민C의 함량이 아주 높으며, 비타민B 복합체와 비타민A의 모체인 카로틴, 모세혈관 보호에 좋은 헤스페리딘 성분도 많아 추위에 견디는 힘이 강하고 향기가 좋아 대표적인 겨울철 건강 과일로 손꼽혀 왔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2025 연말결산 고객감사제 1차 이벤트 실시

    NS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14일까지 ‘2025 연말결산 고객 감사제 1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5 연말결산 고객감사제’는 2차에 걸쳐 운영되며, 1차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1차 행사 기간에는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출석형 이벤트와 경품 응모 이벤트,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및 할인 쿠폰 혜택 등이 함께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NS홈쇼핑 회원이라면 누구나 ‘2025 연말결산 고객감사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한 번 샤넬백 행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가 누적될수록 당첨 가능성은 높아지며, 최종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넬 25 스몰백’을 증정한다.
  • ▲ ⓒ한화 갤러리아
    ▲ ⓒ한화 갤러리아
    200곳 육아 가정에 큰 힘 보탠 한화 '육아동행지원금'

    직원들의 일·가정 양립과 육아 환경 개선을 위해 한화 유통 서비스·기계 부문에서 시행 중인 ‘육아동행지원금’ 혜택을 받은 사내 가구가 200가정(11월 기준)을 돌파했다.

    김동선 미래비전총괄 부사장 주도로 한화 유통 서비스·기계 부문에서 1월부터 시행중인 육아동행지원금은 횟수 상관없이 출산 가정에 1000만원(세후 기준)을 지원한다.

    아이의 탄생 후 일과 육아를 병행하고 있는 직원들은 현실적으로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육아동행지원금 제도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네이버 강세일’ 참여

    남양유업이 1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해 단백질∙분유∙커피믹스 등 남양유업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은 ‘맥스’와 ‘몬스터’ 두 가지 혼합팩으로 구성됐다. 단백질 24g을 함유한 ‘테이크핏 맥스’는 네이버 스토어 단독 구성으로, 개별 구매 대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용량 기획 제품으로는 1캔(800g) 기준 6캔 구성의 프리미엄 분유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를 각각 최대 39%, 4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웅진
    ▲ ⓒ웅진
    ◇ 웅진,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장관 표창 수상

    웅진 김민준 모빌리티사업본부장이 '제26회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사했다.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김 본부장은 웅진의 디지털 모빌리티 솔루션인 WDMS(Woongjin Digital Mobility Solution) 개발을 총괄하며 다양한 고객사의 니즈에 대응한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를 통해 해외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던 딜러관리시스템을 국산 솔루션으로 전환, 국내 모빌리티 산업의 기술 자립도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 성료

    우아한청년들이 지난달 25일 하남 배민라이더스쿨에서 배민 가게 사장님 모임 ‘배민프렌즈’ 파트너들과 배민커넥트 라이더 커뮤니티 ‘배라모’가 함께한 상생간담회를 진행했다.

    현장에는 가게 업주, 라이더, 배달의민족 임직원 등 약 40명이 모여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참여형 상생 프로그램으로서의 의미를 더했다. 

    간담회는 업주와 라이더가 현장에서 겪은 경험을 공유하며 시작됐다. 매장 운영과 배달 과정에서 느낀 고충을 서로의 관점에서 설명하며 이해의 폭을 넓혔다.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응원메시지도 전달하며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홍초 윈터 에디션’ 출시

    대상 청정원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홍초 윈터 에디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저당 석류&히비스커스’와 ‘저당 유자&캐모마일’ 2종은 홍초를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온(溫)음료용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대상이 자체 생산한 알룰로스를 활용한 저당·저칼로리 제품으로 대상의 자체 엠블럼 ‘LOWTAG(로우태그)’도 부착했다. 실제로 두 제품 모두 100g당 당류 4g, 칼로리는 35㎉ 이하로 음용식초 표준값 대비 당류는 74% 칼로리는 58% 낮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