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빈폴키즈, 2026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 출시윤선생베이직, ‘겨울방학 페스타’ 진행
-
- ▲ ⓒ아이오페
◇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 출시
아이오페가 '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을 출시한다.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은 얼굴 피부보다 얇아 노화의 징후가 쉽게 드러나는 목 피부를 위해 세노뮨™과 피부전문기관의 리프팅 특수케어 효능을 구현한 ‘펩타이드 리프팅 콤플렉스’ 성분으로 구성했다.즉각적으로 가로, 세로 목주름을 개선하고 입체적으로 목 피부 탄력을 강화해 목 주변 라인을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꿔 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목의 가로 잔주름 20.6%, 세로 잔주름 14.9% 개선되었으며, 사용 4주 후에는 탄력이 41.8% 개선되는 등 목과 쇄골을 비롯한 목 주변 피부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했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빈폴키즈, 2026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
빈폴키즈는 클래식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과 경량성을 고려한 2026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빈폴키즈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래식한 멋을 담은 책가방 구성을 강화했다. 빈폴을 상징하는 ‘B’ 로고를 활용한 ‘모노그램 책가방’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아들을 위해 컬러풀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오로라 색상을 적용했고, 남아들을 위해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준비했다.
화려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여아 취향에 맞춘 책가방도 출시했다. 트위드/애나멜 소재와 리본/구슬 장식, 오로라와 하트 퀼팅 패턴 등을 활용해 화사하고 반짝이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투에딧, 세숑과 함께 신제품 5종 출시
애경산업의 투에딧이 인기 캐릭터 ‘세숑’(SECHON)과 협업을 통해 잘파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이번 ‘투에딧 X 세숑 컬래버 에디션’은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비주얼로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에게 사랑받고 있는 세숑을 디자인에 적용해 투에딧의 제품력에 감성적 요소를 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투에딧 X 세숑 컬래버 에디션은 브랜드의 장점인 커버력과 함께 반질반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내용을 제품에 담았다.반질 밀착 베이스, 커버쿠션 등으로 구성됐다. -
- ▲ ⓒ무신사
◇ 무신사, 수능 마친 예비자립준비청년의 ‘첫걸음’ 돕는다
무신사는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손잡고 최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 예비자립준비청년에게 의류 쇼핑지원금을 전달하는 ‘너의 시작을 응원해’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지원 사업은 아동보육시설이나 그룹홈에서 생활하다가 만 18세가 되어 보호 종료를 앞둔 ‘예비자립준비청년’ 30명을 대상으로 한다. 무신사는 보호 종료에 따른 홀로서기를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과 학업을 병행에 대한 어려움이 가중되는 시기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것이다.무신사는 대학 입학, 취업 면접 등 새로운 사회 환경에 적응하는 데 필요한 의류를 구입할 수 있도록 1인당 30만 원씩 무신사 스토어 쇼핑지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
- ▲ ⓒ롯데호텔 서울
◇ 롯데호텔 서울, 이명미 작가 기획 전시 진행롯데호텔 서울이 현대 미술 작가 이명미의 주요 작품을 호텔 로비 전역에서 소개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전시는 2026년 2월11일까지 이어지며, 호텔 내 다양한 공간을 이동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롯데호텔 서울은 메인 로비를 포함한 총 5개 공간에 작품의 색채와 구성 요소를 고려해 큐레이션을 진행했다. 투숙객뿐 아니라 방문객 모두가 동선 속에서 자연스럽게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해, 호텔 전체가 하나의 갤러리처럼 느껴지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 ▲ ⓒ소노아임레디
◇ 소노아임레디, 5일 브랜드데이 행사소노아임레디는 5일 프로농구단 ‘소노 스카이거너스’의 홈 경기장 고양 소노아레나에서 ‘제2회 소노아임레디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최근 대명아임레디에서 소노아임레디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것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5일 오후 5시30분부터 고양 소노아레나를 방문한 소노아임레디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 당일 오후 7시 진행되는 농구 경기 관람 티켓(1인 2매)를 증정한다.상품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당일 이벤트존에서 진행되는 ‘소노아임레디’ 6행시 이벤트에서 가장 인상 깊은 6행시를 남긴 고객 10명을 선정해 소노 스카이거너스 모든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은 물론, 하프타임 게임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롯데칠성음료와 학교 급식 특식 이벤트 실시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특화 브랜드 ‘튼튼스쿨’이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학교 급식 채널을 대상으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연말 이벤트는 전국 16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인기 메뉴인 ‘튼튼스쿨 초당옥수수 치즈돈카츠’를 특식으로 선보이고,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델몬트 드링크 제로’ 사과맛·망고맛 2종을 함께 배식하는 구성이다.급식장에서는 특식과 연계한 ‘연말 잔반 제로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학생들이 잔반 없이 식사한 뒤 스티커를 지급받아 퇴식구에 비치된 트리 모양 판넬에 부착해 ‘우리 학교 트리’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민방학도시락,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우아한형제들의 사회공헌 캠페인 ‘처음 맛난 날 by.배민방학도시락’이 제 32회 대한민국광고대상 ‘상생창의가치상’을 수상했다.배민의 ‘처음 맛난 날 by.배민방학도시락’이 수상한 상생창의가치상은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데 기여한 광고주에게 수여하는 특별상이다.배민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집 인근에 식당이 많지 않은 산간지역 아이들에게 먹고 싶은 음식을 배민 배달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배민방학도시락을 통해 지난 10회간 총 6833명의 아이들에게 15만9954끼의 식사를 지원했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 국내 여행 기획전 출시모두투어는 최근 국내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흐름에 맞춰, 국내에서도 품격 있는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 국내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제주도·울릉도·내륙 지역·서울 시티투어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제주도는 5성급 전통 한옥 호텔 등 지역 특색을 담은 프리미엄 숙소와 제주만의 미식·체험 프로그램을 결합했으며, 울릉도는 청정 자연과 절해고도의 지형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국내 대표 힐링 여행지로 구성했다.모두투어는 하이클래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기준으로 △비즈니스석·2인 1실 선박 등 이동부터 시작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2명만 모이면 출발하는 단독 프라이빗 투어 △벤츠 스프린터 등 프리미엄 차량 이동 △지역 특색을 담은 프리미엄 숙소 및 5성급 호텔 △지역 미식·정성이 담긴 코스 요리 △유명 관광지뿐 아니라 숨겨진 로컬 명소 탐방 등을 제시하며, 국내 프리미엄 여행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 ▲ ⓒ윤선생
◇ 윤선생베이직, ‘겨울방학 페스타’ 진행윤선생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의 신규 회원 가입 프로모션 ‘겨울방학 페스타’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31일까지 윤선생베이직에 12개월 약정으로 가입한 신규 회원 전원에게 ‘삼성 갤럭시핏 3’를 준다.또 12월부터 1월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11세대(1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5명), 메가커피 기프티콘(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학습 신청은 윤스닷컴 또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가입과 동시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
- ▲ ⓒ이디야
◇ 이디야커피, ‘톰과 제리’ 고객 참여형 이벤트이디야커피가 영화 ‘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을 연계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참여 방법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내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모한 뒤, 미션 음료를 구매 및 적립하면 된다.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톰과 제리 한정판 키링 굿즈 세트 ▲영화 예매권 등이 제공된다. -
- ▲ ⓒKT&G
◇ KT&G, ‘복(福)이 깃든 물건들’ 팝업 스토어 전개KT&G 상상마당이 12월 21일까지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콘셉트의 ‘복(福)이 깃든 물건들-Find your fortune’ 팝업스토어를 연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상상마당 홍대 1층에 위치한 디자인스퀘어에서 진행되며,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이해 복 주머니 등 한국적 정서가 담긴 다양한 굿즈 상품을 판매한다.또한 관광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사주를 기반으로 한글 이름을 지어주는 작명소 기계를 운영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이벤트들이 구성돼 있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헤네시 X.O 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투썸플레이스가 헤네시(Hennessy)와 협업한 한정판 ‘헤네시 X.O 케이크’ 사전 예약을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진행한다.‘헤네시 X.O 케이크’는 상단에 헤네시 X.O 보틀을 형상화한 초콜릿 오브제와 헤네시 X.O 글레이즈를 더해 코냑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케이크 안에는 헤네시 X.O 바닐라 크림과 초코 무스, 그리고 말린 과일과 계피 향을 담은 시나몬 파운드를 층층이 샌드해 부드러움과 묵직함을 느낄 수 있다.비주얼 측면에서도 프리미엄 감성을 극대화했다. 오벌형 케이크 위에 반짝이는 헤네시 X.O 글레이즈와 시그니처 보틀 모양의 초콜릿을 더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았으며, 상단의 양사 로고 각인으로 협업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
- ▲ ⓒ풀무원
◇ 풀무원, ‘단백한 하루’ 출시풀무원은 고령층의 특징을 살려 섭취 시간대별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적용한 단백질 음료 ‘단백한 하루’ 15곡 저당, 렌틸콩 당제로 2종을 출시했다.단백질 원료와 영양 구성을 최적화해 아침용 ‘15곡 저당’, 저녁용 ‘렌틸콩 당제로’ 2종으로 선보였다. 하루 2팩을 간편하게 챙겨 먹는 루틴으로 시니어에게 필요한 영양을 균형 있게 보충할 수 있다.많은 시니어들이 시중 단백질 음료를 섭취할 때 양이 많고 목 넘김이 부담스럽다는 불편을 겪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1회 섭취에 적합한 용량(180㎖)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설계했다. 또한 패키지에 빨대를 부착해 소비자가 더 편하게 마실 수 있다. -
- ▲ ⓒ오리온
◇ 오리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오리온이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를 더욱 달콤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다양한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먼저 ‘브라우니 루돌프 하우스 만들기’와 ‘후레쉬베리 아기펭귄 친구들 만들기’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만들며 즐길 수 있는 DIY 과자 세트다. 마켓오 브라우니, 통크, 초코파이, 후레쉬베리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크리스마스 익스프레스 어드벤트 캘린더’와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는 각각 기차와 굴뚝집을 콘셉트로 디자인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팩’, ‘상어 패밀리팩’, ‘고래가족 과자세트’, ‘내 친구 눈사람 만들기’ 등 다양한 과자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캄포 구스’ AI 광고 조회수 170만 돌파까사미아는 지난 10월 31일 공개한 ‘캄포 구스’ AI 광고 2편 <거 대리의 피땀눈물>이 공개 2주 만에 100만 회를 돌파, 3주 만에 인스타그램 조회수 170만 회를 넘어서며 200만 회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1편은 퇴사를 결심한 ‘오리’와 그 빈자리를 채우며 등장한 신입 ‘거위’가 주인공으로 등장, ‘오리가 퇴사하고 유능한 거위가 새로 입사했다’는 설정의 콘텐츠다.2편은 ‘미생’ ·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을 비롯해 최근 종영한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와 같이 직장인의 애환에 초점을 맞춘 에피소드다. 입사 이후 상사의 잔소리와 실적 압박에 시달리는 거위 ‘거 대리’의 직장생활을 현실감 있게 담아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더욱 강력해진 ‘CRAZY 4일 특가’ 2주차 열어홈플러스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단 4일 간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CRAZY 4일 특가’ 2주차 행사를 전개한다.먼저, 7대 카드 결제 시 ‘딸기(500g)’는 50% 할인하고, ‘호주청정우 부채살(100g)’은 2200원 파격가로 제공한다. ‘항공직송 체리(450g)’와 ‘항공직송 알큰 블루베리(278g)’는 각 1만2990원, 9990원에 판매하고, 국내산 ‘특란 30구(1인 2판 한정/서귀포점 제외)’는 6990원에 내놓는다.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농협안심한우 등심 1등급/1+등급(100g/온라인 제외)’은 각 7450원, 8450원 초특가로 선보이고,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500g)’는 50%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캐나다산 자숙 랍스터(중·대)’ 역시 50% 할인해 각 1만990원, 1만2990원에 내놓고, ‘꿀밤 고구마(3kg)’와 ‘국내산 100% 가마솥 누룽지(2.5kg)’는 각 9990원에 판다. -
- ▲ ⓒ11번가
◇ 11번가, 삼성전자·로보락 등 '올해의 브랜드'와 연말 감사제 실시11번가는 올해 11번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우수 판매자 130여 곳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하고, 그 중 대표 브랜드와 함께하는 릴레이 할인 행사 ‘연말 감사제’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대표 상품으로는 3일 ‘제주삼다수 2L 12병’을 정가 대비 약 35% 할인한 1만1000원대에 판매하며, 오는 5일 ‘레고 클래식 10698 라지 조립박스’를 25% 할인한 5만2000원대에 선보인다. 6일에는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EME550S(싱글)’를 22% 할인한 27만2000원대에 판매한다.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11페이 포인트 최대 10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최대 ‘1만원 장바구니 할인쿠폰’(3만원 이상 결제 시)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랜덤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신세계면세
◇ 신세계면세점, 연말 패션 프로모션 강화신세계면세점이 연말 여행·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을 맞아 패션 카테고리 프로모션을 강화했다.이번 연말 패션 프로모션의 중심에는 K-패션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의 명동점 팝업 오픈이 있다. 새롭게 선보인 팝업 매장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옐로우 캐릭터 ‘키키(KIKI)’를 중심으로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명동점 9층 에스컬레이터 진입부에 조성된 오픈형 구조로 방문객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사로잡는다.신세계면세점은 K-브랜드뿐 아니라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도 강화하고 있다. 라코스테(LACOSTE)는 글로벌 앰버서더 왕이보(Wang Yibo, 王一博) 협업 컬렉션을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이며 팬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
- ▲ ⓒG마켓
◇ G마켓, 자연산 ‘보령 홍합’ G락페 특가G마켓과 옥션이 3일까지 진행하는 ‘G락페’ 행사에서 충남 보령 특산물인 홍합, 키조개 관자살, 꽃게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이번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추천 상품으로, 보령 특산물 ‘참 홍합 섭(7-9미 1kg)’은 100% 자연산 홍합으로 당일조업해 신선하다.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한 1만1970원에 판매한다.G락페는 3일 자정(24시)까지 진행하며, G마켓과 옥션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프리미엄 주류 특가전 연다세븐일레븐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주류 특가전’을 진행한다.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샴페인 11종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세계 최초로 출시되는 ‘파이퍼하이직 레어 퀸 에디션’을 비롯해 샴폐인의 꽃 ‘페리에주에 벨에포크 15’, 피노누아 명가 앙리지로의 ‘퓌드센 MV 20’과 ‘피노누아’ 등 최고급 라인업을 갖췄다.‘파이퍼하이직 빈티지 18’과 ‘페리에주에 블랑드블루’, ‘페리에주에 그랑브뤼’, 시그니엘 웰컴 샴페인 ‘뽀므리 블랙’과 ‘드보 밀레짐 14’, ‘드보 뀌베 D’, ‘앙드레 끌루에 실버 브뤼’까지 단독 출시해 고급부터 중저가 라인까지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
- ▲ ⓒ코카-콜라음료
◇ 코카-콜라음료, 첫 RTD 주류 ‘잭다니엘 & 코카-콜라 제로슈가’ 출시
코카-콜라음료가 미국을 대표하는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과 세계 1위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를 최적의 레시피로 조합한 즉석음료 ‘잭다니엘 & 코카-콜라 제로슈가’를 선보인다.
잭다니엘 & 코카-콜라 제로슈가는 오랜 기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칵테일인 ‘잭콕(Jack and Coke)’을 RTD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잭다니엘 & 코카-콜라 제로슈가는 알코올 함량 5%에 단맛이 강하지 않은 깔끔한 맛으로, 마니아는 물론 위스키 초보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패키지는 위스키가 숙성되는 오크통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
- ▲ ⓒ락앤락
◇ 락앤락, 272만 구독자 '꿀주부'와 콜라보 … "살림 꿀팁 전수"
락앤락이 272만 구독자를 보유한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협업해 신제품 락앤락 프레시 ‘마에스트로 진공용기’를 소개한다.
오는 5일 오후 6시, ‘꿀주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에스트로 진공용기’를 활용해 다양한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관리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서 유튜버 ‘꿀주부’는 상추·버섯처럼 쉽게 무르는 채소부터 냉동 시 맛이 손상되기 쉬운 식재료까지 ‘마에스트로 진공용기’로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진공용기를 조리 과정에 직접 활용해 무생채·대파김치·피클 등 다양한 밑반찬을 손쉽게 준비하는 레시피도 함께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