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25 결산 빅세일’ 열흘간 진행하나투어, ‘하나팩 2.0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11번가, ‘캐릭터 케이크·굿즈’ e쿠폰 특가 판매
-
- ▲ ⓒW컨셉
◇ W컨셉 멤버십 제도 전면 개편 ... "고객 체감 혜택 강화"
W컨셉은 멤버십 체계 기준 변경, 포인트 지급 정책 및 멤버십 전용 혜택 등을 골자로 하는 ‘新 멤버십 제도’를 다음달부터 시행한다.
멤버십 체계를 기존 6개(VVIP·VIP·PRIME·BEST·FRIEND·W PEOPLE)에서 4개(W SIGNATURE·W VIP·W BEST·W FRIEND)로 단순화한다. 등급 수를 줄여 고객이 혜택 구조를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십 선정 기준도 바뀐다. 기존에는 구매 실적만 반영했지만, 앞으로는 ‘구매 실적’과 앱 내 활동으로 적립되는 ‘활동 포인트’를 합산해 등급을 산정한다. 활동 포인트는 리뷰 작성, 출석체크, 숏폼 콘텐츠 시청 등으로 쌓을 수 있고, 구매 이력은 적어도 앱 참여도가 높은 고객까지 우수 고객이 될 수 있게 승급 문턱을 낮췄다. 승급 주기는 이전과 동일하게 직전 6개월 누적 기준을 따른다. -
- ▲ ⓒ무신사
◇ 무신사, ‘2025 결산 빅세일’ 열흘간 진행
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11일까지 ‘2025 결산 빅세일’을 열고 2100여 개 브랜드의 30만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결산 빅세일은 무신사가 한 해 동안 축적한 고객 구매 데이터와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2025 베스트 브랜드 데이’는 열흘간 더콜디스트모먼트 등 올 한해 동안 무신사에서 고객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던 90개의 브랜드를 집중 조명한다. 각 브랜드 데이에는 단 하루 최대 할인과 더불어 추가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2025 무신사 랭킹 결산 특가’에서는 월간 랭킹에 선정된 제품만을 모아 특별 할인가로 제안한다. -
- ▲ ⓒ트라이씨클
◇ 하프클럽, ‘얼리 윈터 시즌오프’ 연다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오는 5일까지 올해 열두 번째 온리하프위크인 ‘얼리 윈터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열고 한파 대비 쇼핑 지원에 나선다.
행사에는 총 5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구매 부담이 커지는 시즌인 만큼 구스다운 패딩, 울코트, 고급 소재 니트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온리하프’는 하프클럽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라인업으로, 온리하프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 또는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해 행사 제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
- ▲ ⓒG마켓
◇ G마켓, 올해 마지막 'G락페' … 매일 10시, 한정수량 초특가
G마켓과 옥션은 1일부터 3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를 진행한다. 제철음식, 겨울 여행상품 등 시즌 인기상품을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G마켓과 옥션에서 한정수량으로 공개한다. 1일은 ▲풀쎄라 PRO 뷰티 디바이스 ▲경동나비엔 카본 탄소매트 ▲충남 보령조개 키조개관자살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 외, 광고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매일 3종씩 선착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별 파격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3일 동안 특정 브랜드에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몰아주는 ‘슈퍼브랜드데이 맥스’ 참여 브랜드 제품이 대상이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만7천건 리뷰로 검증한 ‘리뷰의 발견’ 기획전 출시모두투어는 최근 1년간 축적된 2만7000여건의 실제 고객 리뷰를 분석해 평점 4.5점 이상 상품만을 선별한 ‘리뷰의 발견’ 기획전을 선보인다.리뷰 분석을 통해 패키지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꼽히는 가이드, 일정, 식사, 숙소 네 가지 요소를 중심으로 품질 기준을 새롭게 정비했다.상위 평점을 받은 가이드를 우선 배정하고, 이동 동선을 최적화한 일정 구성과 현지식·대체식 등 선택 가능한 식사 옵션을 마련했으며, 위치·청결·편의성이 검증된 숙소를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해 여행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주요 인기 지역뿐 아니라 다양한 출발지와 골프, 허니문 등 테마 상품을 아우르며 선택 폭을 넓혔다. 동남아시아, 일본, 중국, 유럽은 물론 미주·남태평양 등 장거리 노선까지 고르게 구성되었으며, 부산·대구·청주·제주 등 수도권 외 지역 출발 상품도 강화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2026년 황금연휴 기획전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내년 설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2026년 황금연휴’ 기획전을 연다.내년 설 연휴는 2월14일부터 18일까지 닷새간 이어진다. 여기에 19일과 20일 연차 이틀을 활용하면 최장 9일간의 황금연휴가 완성된다.여행이지는 ‘2026년 황금연휴’ 기획전을 열고 설 연휴 기간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을 최대 20만원 할인한다.기획전 대표 장거리 여행 상품으로 ‘스위스·이탈리아 9일’이 있다. 이 상품은 취리히 인(IN)–로마 아웃(OUT)의 효율적인 동선을 자랑하며, 루체른·체르마트·베니스·피렌체·로마·포지타노 등 스위스와 이탈리아 주요 관광지를 아우르는 일정이다. -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하나팩 2.0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하나투어가 ‘하나팩 2.0 프리미엄’ 상품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서비스를 강화한다.하나팩 2.0 프리미엄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위한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전용 상담, 콜센터, 공항미팅 우선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출발 전에는 하나팩 2.0 프리미엄 전용 상담사가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 개개인의 선호와 니즈를 파악한다. 필요 시 고령자 좌석지정, 전자입국 신고서 작성 서비스 등 세밀한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해 편의를 높였다. 귀국 후에는 해피콜을 통해 만족도를 관리한다. 또한, 상품 상담부터 출발까지 여행 준비 과정에서 궁금한 내용은 전용 콜센터를 통해 언제든 문의할 수 있다. -
- ▲ ⓒ락앤락
◇ 락앤락X동원F&B 양반 김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락앤락이 김장철을 맞아 동원F&B 양반 김치와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인다. 양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락앤락 김치냉장고’와 메디가드 소재를 적용한 김치통 3종, 동원F&B의 양반 김치 3종을 함께 소개한다.
‘락앤락 김치냉장고 50L’는 최대 13포기까지 보관 가능한 실속형 제품으로 2~3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김치 보관 및 숙성’과 ‘야채·음료·냉동’ 등 다섯 가지 모드를 갖춰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김장철을 맞아 락앤락 김치통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동원F&B ‘양반 김치’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락앤락 김치통 3종은 의료용 기준을 충족한 락앤락만의 안심 플라스틱 소재 ‘메디가드’를 적용했다. -
- ▲ ⓒ설화수
◇ 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 & 틴티드 크림 출시
설화수가 12월 신제품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와 ‘퍼펙팅 틴티드 크림’을 출시했다.설화수 퍼펙팅 베일 프라이머는 피부의 모공과 결을 매끄럽게 다듬어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스킨케어 성분 비중이 85.36%에 이르는 이 제품은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까지 결합되어 얇게 밀착되면서도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설화수 퍼펙팅 틴티드 크림은 피부 톤과 결을 정리하고, 결점까지 보정하는 데일리 내추럴 커버 크림이다. 아이보리, 베이지, 샌드, 앰버, 진저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몽골 업사이클 경연대회 Re-Fashion Mongolia 성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몽골 패션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업사이클 의상 경연대회 ‘리패션 몽골리아(Re-Fashion Mongolia)’가 11월30일 심사와 방송 공개를 끝으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몽골 7개 대학에서 1팀당 3명씩 총 21인이 참가했으며 코오롱FnC는 몽골 민영 방송사 UBS 방송국과 협력해 의상 제작부터 심사까지 이번 경연의 전 과정을 11월27일부터 30일까지 4부작으로 방영했다.
심사 위원으로는 코오롱FnC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수정 상무, KOICA 몽골 사무소 김성애 부소장, 몽골 캐시미어 생산업체 고비(GOBI) 소속 디자이너, UBS 방송 관계자 등 총 4인이 참여했다. 1위는 몽골 전통의복에 현대식 드레스를 결합한 아방가르드 의상과, 청바지를 볼레로 스타일로 변형하고 후드 티셔츠에 일러스트를 그려 캐주얼 의상을 완성한 몽골과학기술대학교 팀이 차지했다. -
- ▲ ⓒ영원무역그룹
◇ 영원무역그룹, 임직원들과 함께 점자촉각책 제작 봉사활동 진행
영원무역그룹 임직원들이 지난주 금요일 오후 서울 중구에 소재한 영원무역 본사에서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촉각책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에는 약 60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시각장애 아동들이 촉각을 통해 그림을 인지하고 창의적 표현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점자촉각 그림놀이책을 한 권씩 직접 제작했다. 점자촉각책은 미술활동이 쉽지 않은 아이들에게 입체 점자와 다양한 질감 요소를 더해 손끝으로 그림을 느끼고 상상력을 확장하도록 돕는 교육 자료다.
완성된 책은 관련 추후 기관을 통해 시각장애 아동들에게 전달되며, 미술·감각 발달 교육 현장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
- ▲ ⓒ11번가
◇ 11번가, ‘캐릭터 케이크·굿즈’ e쿠폰 특가 판매11번가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브랜드 e쿠폰을 매달 초 특가에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 ‘E쿠폰 메가 데이’를 오는 5일까지 실시한다.먼저 이날 11번가는 ‘파리바게뜨’가 출시한 케이크 신제품 ‘헌트릭스 골든 케이크’를 특가에 선보인다. 초코·바나나 생크림 케이크로, 렌티큘러 스티커를 랜덤 동봉해 특별함을 더했다. 가격은 정가 대비 17% 할인한 3만2370원이다.‘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을 테마로 출시한 ‘심슨 홈웨어 세트’ 굿즈도 이날 선보인다. ‘던킨 매장 제품 교환권(1만2000원)+심슨 홈웨어 세트’를 23% 이상 할인한 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12월 따뜻한 ‘송년감사 프로모션’ 대축제홈앤쇼핑이 12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가득 담은 ‘송년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송년감사 쇼핑에 여행을 담다’ 이벤트가 열린다. 기간 내 홈앤쇼핑에서 구매한 고객 중 총 2명을 추첨해 하나투어 500만 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둘째로, 2025년을 앞두고 진행되는 ‘고객감사 행운룰렛’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12월 8일부터 15일까지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0% 당첨 룰렛을 통해 최대 1만 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주말에는 ‘홈앤페이 더블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홈앤페이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할인, 여기에 생애 첫 홈앤페이 결제 고객에게는 5000원 추가 적립이 제공된다. -
- ▲ ⓒCU
◇ CU, 생과일 샌드위치 시리즈 1탄 ‘생키위 크림샌드’ 출시CU가 전남 해남과 제주도에서 재배한 참다래(그린키위)를 통째로 넣은 ‘생키위 크림 샌드(3900원)’를 선보인다.CU는 이번 생키위 샌드위치를 시작으로 국내산 제철 과일을 활용한 생과일 샌드위치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확대한다.12월 중에는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킹스베리 딸기 샌드위치’를 한정 예약 판매하며, 이어 국내산 설향 딸기 등을 활용한 겨울 시즌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최유라·이유리, ‘산타의 초대장’ 특가 기획전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이달 7일일까지 ‘최유라쇼’, ‘요즘 쇼핑 유리네’가 함께하는 콜라보 기획전 ‘산타의 초대장’을 열고, 두 진행자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추천 상품은 프리미엄 디저트, 커트러리, 난방용품 등 총 25종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 수요가 높은 프리미엄 디저트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영국 왕실에서 즐겨먹는 수제 초콜릿 ‘샤르보넬 워커 초콜릿’,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워커힐 티라미수 케이크’ 등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기획했다.200년 장인정신이 깃든 ‘라네로시 블랭킷’, 아일랜드 헤리티지의 상징 ‘라스본 캔들’, 명품 커트러리로 꼽히는 ‘사브르 커트러리’ 등 홈파티 데코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 ▲ ⓒ롯데아울렛
◇ 단 3일! 2025년 마지막 할인 축제 … 롯데아울렛, '더 블랙위크' 진행롯데아울렛이 5일부터 7일까지 올해 마지막 세일 행사인 ‘더 블랙위크’를 선보인다.롯데아울렛 전점에서 총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판매가에 더해 최대 30%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본격적인 영하권 추위가 시작된 만큼 인기 브랜드아우터를 엄선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의왕점을 포함한 4개 점포 산드로와 마쥬에서는 캐시미어∙울코트를, 듀베티카와 송지오옴므에서는 구스∙덕다운 패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 ▲ ⓒ컬리
◇ 컬리, 겨울 수산 최대 33% 할인컬리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이달 8일까지 대방어 등 겨울을 대표하는 390여 개 수산물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주요 상품으로 삼삼물산 통영 생굴이 있다. 통영 청정 해역에서 자란 생굴로, 한입에 먹기 좋은 중굴 사이즈를 엄선한 제품이다. 물 온도를 7도로 유지해 신선하며 여과, 살균을 거친 해수로 3번 이상 세척했다.포트럭 숙성 대방어회도 눈 여겨 볼만하다.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기름기가 일품인 포트’럭 숙성 대방어회는 7~8kg 가량의 대방어만 선별해 20시간 저온 숙성을 거쳤다. -
- ▲ ⓒ아성다이소
◇ 다이소몰, 올해 사랑받은 BEST 아이템을 한자리에! ‘다이소몰 연말결산’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연말결산’을 진행한다.올해 출시 상품 중 판매 1위는 ‘VT PDRN 광채 시트 마스크’, 매장 픽업 주문 인기 1위에는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해 ‘찐 가성비템’으로 선정된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150매(캡형)’이 올해에도 리뷰에서 ‘가성비’ 언급 TOP 1위에 선정됐다.3회 이상 재구매한 1위 상품으로는 재주문률이 30%에 이르는 ‘리빙 뽑아쓰는 키친타올 150매입’이 선정됐다. 재입고 알림 신청 수를 기준으로 선정한 ‘재입고 요청 폭주템’으로는 ‘전통 자개 판 스티커 4매입’이 2만431회에 수치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엄지척 추천템’으로는 최대 204회 언급된 ‘2080 닥터크리닉 치약’이 확정됐다. -
- ▲ ⓒ풀무원
◇ 풀무원, ‘풀무원 김치냉장고 168L’ 출시풀무원이 소형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시장에서 최초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한 ‘풀무원 김치냉장고 168L’(85만9000원)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풀무원이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쌓아 온 발효·보관 기술과 조리 데이터를 기반으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김치 맛을 결정짓는 핵심 기능인 숙성 기술도 강화됐다. 풀무원기술원과 협업해 개발한 숙성 알고리즘은 발효 과정에서 온도, 습도, 냉기 순환을 정밀하게 제어하며, ‘자연 숙성’ 모드를 지원해 소비자가 원하는 김치 맛과 신선도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임직원 대상 비상대응 훈련 실시남양유업이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비상대응 및 화재대피훈련을 실시했다.지난달 26일 남양유업 본사에서 진행된 훈련은 ▲화재 발생 시 대피 요령과 초기 대응 방법 등 이론 교육을 비롯해 ▲심폐소생술(CPR) 및 자동제세동기(AED) 실습으로 구성됐다.11월 28일에는 실제 화재 발생을 가정한 ‘화재대피훈련’이 진행됐다. 사옥 비상 방송을 통한 화재 상황 안내 후, 임직원들은 비상 계단을 이용해 지정된 대피소로 이동했다.남양유업은 본사와 전국 5개 공장에 안전보건관리팀을 두고 재난 대응 및 예방 활동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안전보건 합동순회점검’을 실시해 전국 사업장의 잠재 위험 요소를 점검하고, 관리감독자의 안전관리 역량을 진단했다. -
- ▲ ⓒ대교
◇ 대교문화재단, ‘제33회 눈높이아동문학대전’ 시상식 진행대교문화재단은 지난 11월 28일 대교타워에서 ‘제33회 눈높이아동문학대전’ 시상식을 진행했다.이번 시상식은 ‘아동문학’, ‘청소년문학, ’어린이동시문학, ‘글로벌문학’ 부문과 부대행사인 ‘어린이카툰공모전’을 나누어 진행됐으며, 총 148명이 수상했다.아동문학 부문에서는 ‘루어’를 쓴 김민선 작가가 선정됐다. 청소년문학 부문에서는 ‘로봇 암살 대작전’의 정양건 학생이, 어린이동시문학 부문에서는 이유검 학생이 선정됐다.글로벌문학 부문은 홍콩의 커 그레이선 유 첸 학생이, 어린이카툰공모전에서는 그냥냥이를 창작한 이예지 학생이 대상을 받았다. -
- ▲ ⓒ디아지오
◇ 디아지오코리아, ‘2025 스페셜 릴리즈’ 출시디아지오코리아가 위스키 8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컬렉션 ‘2025 스페셜 릴리즈(Special Release 2025)’를 출시한다.이번 컬렉션은 멕시코 메즈칼 캐스크와 셰리 캐스크에서 숙성한 ▲싱글톤 글렌 오드 17년 ▲탈리스커 14년 ▲라가불린 12년 ▲오반 12년 ▲달유인 21년 ▲로즈아일 14년 ▲클라이넬리쉬 18년 ▲티니닉 8년으로 구성됐다.이번 ‘2025 스페셜 릴리즈’ 전 제품은 12월 중순부터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 ▲ ⓒ웅진프리드라이프
◇ 웅진프리드라이프, 북해도 크루즈 상품 출시웅진프리드라이프가 상조 업계 최초로 전세선을 활용한 북해도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북해도 크루즈 상품은 2026년 6월 19일 부산에서 출항해 하코다테와 오타루를 여행하는 6박 7일 일정으로 구성됐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고객의 편안한 여행 경험을 위해 크루즈 전 일정에 한국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 운항 선박은 글로벌 크루즈 선사 코스타 크루즈(Costa Cruises)의 초대형 선박 ‘코스타 세레나(Costa Serena)’호로 선정했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크루즈 출시를 기념해 2025년 12월 31일까지 최대 50만원까지 적용되는 1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사이드 클래식 객실은 최저가 169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객실 등급별로 최대 50만원까지 차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2025 벤처천억기업 선정노랑푸드가 운영하는 노랑통닭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5 벤처천억기업’에 선정됐다.‘벤처천억기업’은, 1998년 벤처확인제도 시행 이후 1회 이상 벤처 확인을 받은 기업 중 전년도 결산 기준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한 기업이 선정된다.노랑통닭은 최근 2년간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진화하기 위해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형 프랜차이즈 구조를 강화하며 지난해 처음으로 연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했다. -
- ▲ ⓒ시몬스
◇ 시몬스,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 전개시몬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올 한 해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및 새해를 앞두고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인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게 됐다.이밖에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룸 스프레이, 8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개와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룸 스프레이 등을 선물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