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 잠실 에비뉴엘에서 '크리스마스 하우스' 팝업스토어신세계면세점, K-패션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 명동점 팝업 오픈HDC아이파크몰,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캐릭터 팝업 ‘BBNEXDO is Coming to Town’ 선봬
-
- ▲ ⓒ롯데백화점
2026년이 성큼 다가오면서 마음이 괜히 뒤숭숭해지는 시기다. 한 해를 정리해야 한다는 부담도, 새해를 잘 맞고 싶다는 조급함도 뒤섞이는 때. 그럴 땐 잠시 머리를 비우고 가벼운 재미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5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The Conran Shop)이 2026년 1월 5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크리스마스 하우스(Christmas House)’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이번 팝업에서는 다양한 홀리데이 소품 등 약 3500여 종의 시즌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체 기획 PB상품인 ‘TCS 체어’를 비롯해 더콘란샵의 단독 크리스마스 기프트, 각종 디자인 조명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대표 상품으로는 ‘더콘란샵 크리스마스 왁스타블렛(2만 4000원)’, ‘더콘란샵 크리스마스 리스 빈티지(6만9000원)’, ‘더콘란샵 크리스마스 파우치&캔들 세트(5만9000원)’ 등이 있다. -
- ▲ ⓒ신세계면세
한국관광공사의 2024년 12월 방한 관광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방한 외래객은 127만 명으로 전년 대비 22.6% 증가하며 팬데믹 이전의 87% 수준까지 회복해, 올해 연말에도 이 흐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이에 신세계면세점은 K-패션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의 명동점 팝업 오픈을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인 팝업 매장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옐로우 캐릭터 ‘키키(KIKI)’를 중심으로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명동점 9층 에스컬레이터 진입부에 조성된 오픈형 구조로 방문객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사로잡는다.매장 전면에는 모델 지젤의 화보와 영상을 노출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내부는 화이트·베이지 톤 조닝과 블루 러그로 캐주얼·스트리트 감성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티셔츠·모자·키링 등 캐릭터 기반 대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8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지젤 포토카드와 스크런처를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는 25FW 일부 품목을 최대 40% 할인해 연말·연초 여행객들의 수요에 맞춘 시즌 특가도 마련했다. -
- ▲ ⓒ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지난 11월 28일, 도파민 스테이션에 선보인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캐릭터 팝업 ‘BBNEXDO is Coming to Town’ 팝업스토어에 첫 주말부터 많은 팬들이 몰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이번 '쁘넥도(BBNEXDO)’ 팝업스토어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와 다채로운 전시로 꾸며졌다.팝업스토어는 홀리데이 테마로 꾸민 메인 포토존과 콘셉트를 살린 캐릭터 조형물, 쁘넥도 프레임 포토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으로 꾸몄으며 '쁘넥도'의 귀여운 머치(merchandise)와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이 팝업 방문객들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