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5종 출시파리바게뜨, 홀리데이 감성 담은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 사전 예약동아오츠카, 제32회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5종 출시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협업하여 글로벌 미식 트렌드 '스와이시(Sweet+Spicy)'를 겨냥한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치폴레대파닭구이웜볼'은 이장우의 특제 레시피로 만든 달콤 짭조름한 간장 대파 닭구이와 매콤한 불닭 치폴레 소스를 핵심 재료로 구성했다. 따뜻하게 즐기는 웜볼 콘셉트로 밥에 양파 후레이크를 더해 은은한 단맛과 고소함을 살렸다.세븐일레븐은 오는 11일 ‘치폴레치킨김밥’과 ‘치폴레치킨삼각김밥’도 선보인다. 치폴레치킨김밥은 메인 토핑으로 닭가슴살을 매콤한 불닭 치폴레소스에 버무렸고 대파 간장구이로 풍미를 더했다. 이어 오는 17일에는 '치폴레대파닭파스타'와 '제육치즈독'을 추가로 선보인다. -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TV·라방 넘나들며 크리스마스 셀렉션 공개롯데홈쇼핑은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최유라쇼’ 크리스마스 특집전을 TV, 라이브커머스 2개 채널에서 동시 진행하고, 프리미엄 추천상품과 최유라 애정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11일에는 명품 커트러리로 꼽히는 ‘부가티 커트러리’의 단독 모델, 최신 라인을 선보이고, 13일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토마토를 사용한 ‘카사마라조 토마토소스’, 대표적인 영국 명품 도자기인 ‘포트메리온 뉴베리에이션’ 라인 등을 판매한다.‘최유라쇼 온에어’는 매달 1회 라이브 방송전 편성으로, 이달 라방은 특집전 기간인 11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한다. 지난 방송에서 1분 만에 완판된 미국 친환경 가방 브랜드 ‘백올’의 파우치를 비롯해 트래블팩 세트 등을 물량을 확보해 연말 기프트 특집으로 진행한다. -
- ▲ ⓒG마켓
◇ G마켓, 21일까지 크리스마스 ‘빡세일’…올해 마지막 빅 세일G마켓이 연말 쇼핑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오는 21일까지 ‘빡세일-크리스마스 편’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품목을 엄선하고, 특가에 판매한다.이번 행사는 주차별 쇼핑 테마를 나눠 인기상품을 제안한다. 14일까지 장난감/디지털기기 등 선물용 인기 상품군을 모은 ‘선물위크’를, 15일부터 21일까지는 식품/홈데코 등 연말 홈파티용 상품군을 모은 ‘파티위크’를 진행한다.특가 상품도 풍성하다. ‘24시간 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중 33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매일 3~4개씩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10일 대표상품으로 ▲콩순이 말하는 핫도그 트럭 ▲크리스마스트리 고급 PET 트리 풀세트 등이 있다. -
- ▲ ⓒGS25
◇ GS25, 화제의 ‘데이지에일’ 11일 정식 출시GS25가 사전예약 ‘1분 컷’으로 화제를 모은 ‘데이지에일’을 오는 1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식 출시한다.‘데이지에일’은 일본 명문 양조장 ‘히타치노네스트’의 양조 기술을 기반으로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디자인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필스너 맥아와 카라필 맥아를 베이스로 한 ‘데이지에일’은 시트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아마릴로 홉의 오렌지 꽃 향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산뜻한 풍미를 구현했다. 도수는 4.8%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으며, 첫 모금부터 은은하게 퍼지는 데이지향이 특징이다. (가격은 4500원)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캐리어도 ‘하이엔드’ 열풍CJ온스타일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최근 3개월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40만 원이 넘는 단품 캐리어의 주문량이 전년 대비 약 24% 늘었다고 밝혔다.이 같은 변화는 해외여행 빈도가 늘면서 내구성·경량성·수납력 등 기능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비싸더라도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을 고른다”라는 가치 소비 경향이 강화된 영향으로 풀이된다.‘코르딕스(Cordix)’는 이러한 트렌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브랜드다. 대표 상품 ‘론 캐리어 24인치’는 정가 40만 원을 훌쩍 넘지만 1위에 올랐다. 강화유리 대비 150배 강한 고강도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로고 노출을 최소화한 미니멀 디자인이 패션업계를 강타했던 ‘스텔스 럭셔리’ 선호와 맞아떨어진다. -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K-뷰티 열풍에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클래스 열어신라면세점이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실장을 초청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12월 한 달간 신라면세점을 이용한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인도를 완료한 고객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1월 15일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열리는 뷰티 클래스에 참여하게 된다.클래스에서는 박태윤 실장과 함께 2026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보고,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인다. 또한, 개인별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Q&A 세션도 진행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샤브샤브 페스타’ 전개홈플러스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샤브샤브 페스타’를 전개하고, 육류, 육수, 소스 등 샤브샤브 재료들을 특가에 제공한다.먼저, 샤브샤브와 함께할 수 있는 육류, 해산물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우둔, 차돌박이, 목심 등 ‘농협안심한우 냉동 샤브샤브용 3종(300g)’은 최대 40% 할인하고, ‘초간편 만능 냉동 우삼겹(700g)’은 50% 할인한 9900원, ‘호주청정우 앞다리 불고기&샤브샤브용(600g)’은 5000원 할인한 1만4900원에 내놓는다.샤브샤브 필수 재료인 국내산 채소도 최적가로 준비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해 ‘청경채(500g)’와 ‘새송이버섯(팩)’은 각 2990원에 판매하고, ‘팽이버섯 3입(봉)’은 40% 할인한 1194원에 내놓는다. 또, ‘심플러스 아삭한 숙주나물(300g)’은 1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 ⓒ11번가
◇ 11번가, 12월 '월간 십일절' 실시11번가가 2025년을 마무리하는 12월 ‘월간 십일절’을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대표 상품으로 11일 자정(00시) 인기 카본매트 ‘경동나비엔 EME500 더블사이즈’를 정가 대비 36% 할인한 18만9720원에, 오후 1시 가벼운 선물로 좋은 ‘노티드 스마일 이뮨 멀티 비타민 1박스’를 80% 할인한 1만900원에 판매한다.이어 오는 12일 자정(00시) ‘호주어그 숏부츠’를 13% 할인한 4만9900원에, 오전 11시 ‘프롬비 100도 가열식 가습기 FD233’를 44% 할인한 8만8000원에 선보인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꼬모’ 리뉴얼 첫 상품으로 ‘말보로소비뇽블랑’ 선봬이마트24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가볍게 음주를 즐기는 ‘저도수 트렌드’에 맞춰, ‘꼬모’ 리뉴얼 첫 상품으로 화이트와인을 선보인다.이마트24가 이달 11일(목) 선보이는 ‘꼬모 말보로소비뇽블랑(750ml/1만2900원)’은 뉴질랜드 유명 와인너리 ‘생클레어’에서 생산한 소비뇽블랑 품종 100%의 화이트와인이다.해당 와인은 부드럽게 어우러진 과일 맛과 자몽, 레몬 제스트, 사과 등 상큼한 향이 특징으로, 관자와 생선 등의 해물요리와 페어링하기 좋다. -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홀리데이 감성 담은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 사전 예약파리바게뜨의 대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베리밤’과 함께 연말 파티 테이블을 완성해줄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의 사전 예약이 10일부터 진행된다.‘베리밤 고블렛잔 세트(2개입)’는 일반 와인잔보다 짧은 손잡이의 고블렛잔에 베리밤의 패키지 디자인 요소인 반짝이는 황금색 파티클 패턴을 담았다. 280ml 용량으로 와인∙샴페인∙주스 등 다양한 음료용 컵은 물론 과일∙스낵 등을 담는 디저트볼로도 활용할 수 있다.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7일까지, 파바앱·해피오더·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19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2만원 이상 파리바게뜨 제품 구매 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22일부터 선택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전 매장에서 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
-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 위한 ‘원더플 캠페인’ 시즌6 성료한국 코카-콜라가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시즌6가 성공적으로 여정을 마무리했다.이번 시즌은 ‘난 다시 태어나도, 나로 태어날래’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투병 음료 페트병이 ‘보틀투보틀’방식으로 순환되는 과정을 알리고 일상 속에서 자원순환을 위한 재활용을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데 집중했다.그 결과, ‘원더플 캠페인’은 올해 10.5톤의 투명 음료 페트병을 수거했으며, 수거된 페트병은 재활용 혁신 전문 기업인 테라사이클코리아의 꼼꼼한 선별 과정을 거쳐 지정 재활용 업체로 인계됨에 따라,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재생산되는 ‘보틀투보틀’ 순환 체계에 포함될 전망이다. -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몰트락의 첫 번째 한정판 ‘몰트락 네버바운드’ 출시디아지오가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몰트락’의 한정판 신제품 ‘몰트락 네버바운드’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몰트락 네버바운드’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담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원액 생산 과정에서는 구리 접촉을 최소화해 복합적인 스파이스와 진한 육즙, 다크 프룻의 풍미를 이끌어냈다. 원액은 리필 엑스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한 후, 프랑스 코냑 지역에서 4년간 자연 건조한 프랑스산 오크통에서 마무리 숙성해 감칠맛을 더했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저당 닭가슴살’ 2종 출시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저당 닭가슴살’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데리야끼맛’과 ‘숯불치킨맛’ 2종으로, 각각 단백질 21g과 23g을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 권장 하루 단백질 섭취량의 38% 이상을 충족한다. 또한, 닭가슴살과 잘 어우러질 수 있는 맛의 다양한 소스를 입혀 맛있고 건강한 식생활을 원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이번 신제품은 CJ제일제당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대체당 소재를 조합해 당류 함량이 2g인 ‘저당’ 제품으로 설계됐다. 볶은 야채와 간장의 풍미를 살려 자연스럽게 달콤하고 짭짤한 맛의 특제 소스를 사용하고, 깨를 더해 먹음직스러운 외관을 완성했다. 직화 오븐에서 구워 그윽한 숯불향과 함께 육즙이 가득한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냉장 제품으로 출시되어 더욱 신선하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
- ▲ ⓒ롯데GRS
◇ 롯데GRS, 발달장애인을 위한 희망 온정 잇는다롯데GRS가 지난 8일 올해로 개최 3회째를 맞이한 발달장애인의 재능을 발현하는 기적의 오디션 ‘쇼케이스’에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음료와 도넛을 후원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달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희망 전달을 이어가고 있다.롯데GRS는 자사 브랜드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카노, △허니레몬, △고흥유자 음료와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등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를 1100명에게 전달했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제32회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동아오츠카는 9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32회 기업혁신대상’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ESG 경영 실천 성과를 인정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국내 이온음료 시장점유율 1위 동아오츠카는 플라스틱 저감과 친환경 생산체계 구축을 통한 지속가능경영 실천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왔다.동아오츠카는 ▲PET 및 CAN 경량화 ▲지속가능 PET 원료 사용 확대를 위한 환경부와의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시범사업 업무협약 체결 ▲‘2050 화석유래 플라스틱 ZERO 시대 실현’ 선언을 통한 탄소중립 로드맵 구축 등 기술·제품 혁신을 지속해왔다. -
- ▲ ⓒNOL
◇ NOL,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NOL 미식 여행 가이드’ 출시NOL이 국내 최초 레스토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계절별 ‘NOL 미식 여행 가이드’를 발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1년간 이어지는 연간 시리즈로, 사계절에 맞춰 다양한 지역과 테마를 선정하고 풍성한 식도락 콘텐츠를 큐레이션한다.첫 번째 NOL 미식 여행 가이드 ‘겨울편’은 ‘따뜻함 속 특별한 맛’을 테마로 구성했다. 서귀포, 기장, 속초 3개 지역을 선정해 각각 등산, 온천, 설산 콘셉트에 어울리는 제철 겨울 음식을 조명했다.블루리본 서베이와 NOL 검증단의 추천을 바탕으로 각 지역 고유의 맛과 경험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선별해 여행 몰입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그 결과, 서귀포 중문해녀의 집, 기장 남항횟집, 속초 단천식당 등 지역마다 40여 곳의 맛집을 엄선해 공개했다. -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2025 소비자 중심 제품혁신 대상’ 수상오비맥주가 한국소비자학회 주관 ‘제18회 2025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 중심 제품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이번 수상은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음용 환경을 면밀히 분석해 이를 기획·개발에 반영하는 오비맥주의 제품 혁신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오비맥주는 건강 지향 소비 확산, 맛의 다양화, 새로운 음용 경험 등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포트폴리오 혁신으로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 재패니즈 다이닝 ‘호무랑’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점 리뉴얼 오픈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재패니즈 다이닝 레스토랑 ‘호무랑’이 프리미엄 푸드홀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오프닝에 맞춰 새단장을 마치고 10일 새롭게 문을 연다.2012년 SSG 푸드마켓 청담점과 함께 첫 선을 보였던 호무랑은 이번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오프닝과 함께 1층에 리뉴얼 오픈하며 인근 비즈니스 수요와 다양한 모임과 식사에 적합한 다이닝 공간으로 재정비했다.최대 6명이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확대해 캐주얼한 약속부터 비즈니스 미팅, 가족 모임까지 다채로운 성격의 모임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특히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고객의 취향과 식사의 목적에 따라 격식을 갖추면서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메뉴를 강화한 점이다. -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독거어르신 위한 기부 및 우유안부 캠페인매일유업이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챙기기 위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이번 우유안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개인 후원을 독려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개인후원자로 정기 후원 신청 후 인증을 하면 매일유업이 준비한 ‘안부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안부키트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미니 오리지널 120mL 4개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미숫가루 190mL 6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네임택 △어르신의 인사를 담은 감사카드로 구성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2% 할인혜택 및 쿠폰도 제공한다. -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실리콘 빨대컵·에코젠 트레이닝컵 출시
유한킴벌리는 자사 육아용품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를 통해 첫단계 양손 실리콘 빨대컵(이하 ‘실리콘 빨대컵’과 에코젠 트레이닝컵(이하 ‘트레이닝컵) 2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제품은 젖병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적용한 제품인 만큼, ‘퓨어베이비’ PA 젖병을 잇는 스테디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퓨어베이비’ PA 젖병은 자사 최초로 일반 플라스틱 대비 탄소 배출량을 80% 저감한 식물(피마자) 유래 원료를 젖병 본체에 45% 적용한 혁신 제품으로 환경성과 제품력 모두를 갖추고 있다. -
- ▲ ⓒ락앤락
◇ 락앤락, 연말 맞아 한부모 가족·베트남 수재민에 생활용품 기부
락앤락이 연말을 맞아 한부모 가족 지원을 위해 NGO단체 지파운데이션에 생활용품 1000여 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는 락앤락이 국내외에서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기부 물품은 전기보온밥솥, 미니가습기, 텀블러 등으로 구성돼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한부모 가족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베트남에서도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최근 폭우와 홍수로 수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한 베트남 중부 지역에 필수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구호물품 약 2000세트를 후원했으며, 락앤락 베트남법인에서 지원 인력을 파견해 기부 물품을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비디비치 펩타이드 버터틴트밤 올리브영에서 터졌다
비디비치는 올해 11월 출시한 ‘펩타이드 버터틴트밤’의 총 10가지 색상 중 7개 색상이 올리브영에서 품절돼 12월 13일부터 순차 배송을 준비하고 있다. 출시 한달만에 2호, 4호, 5호, 6호, 8호, 9호, 10호가 품절됐으며, 그 중 2호와 5호는 미니 틴트를 추가 구성해 올리브영 단독기획세트로 선보여 더욱 높은 판매량을 나타냈다.
최근 입술 화장은 아이돌 메이크업의 영향으로 유리알 같이 빛나는 광을 연출하는 것이 트렌드인데 이 제품은 ‘4세대 아이돌 멜팅광 립밤’이라는 애칭이 붙으며 비디비치의 새로운 인기 제품으로 떠올랐다. -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취약노인 보호 유공단체 선정 ...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유니클로는 지난 4일 보건복지부가 주최하는 ‘2025 사랑 나눔의 장’ 행사에서 취약노인 보호 유공단체로 선정되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표창은 취약노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및 사회안전망 구축에 공헌한 자원봉사자와 기업에게 수여되는 것으로, 유니클로는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인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캠페인을 통해 지난 2년간 국내 독거노인의 겨울 한파 대비를 위해 11만 장의 히트텍을 기부했다.
유니클로의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인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캠페인은 전 세계 난민과 아동, 자연 재해 피해자 및 기타 취약계층에게 매년 히트텍 100만장을 기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