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토목·기계·전기·원가관리 모집… 11월1일부터 온라인 접수
  • ▲ 한미글로벌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포스터. ⓒ한미글로벌
    ▲ 한미글로벌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포스터. ⓒ한미글로벌

    한미글로벌은 그룹사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와 함께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오는 11월1일부터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최근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중국 등 해외사업을 중심으로 회사의 지속 성장을 위해 지난해보다 규모를 확대해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1년간 해외현장에서 해외 선진 PM 업무 경험의 기회가 주어지며 글로벌 인재로서 지속적인 경력 관리와 성장 기회가 제공된다.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 관련학과(건축·토목·기계·전기·원가관리) 전공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19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성은 병역을 필(2018년 전역 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받은 자이다.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연령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 한미글로벌 본사 및 그룹사가 주재한 전 세계 지역을 포함하며 해외근무 희망자는 적극 채용한다.

    지원을 원하는 인재는 11월1일부터 12일 자정까지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와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동완 한미글로벌 기획인사팀장(상무)은 "국내를 넘어 해외 건설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과 함께 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가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대내외 경제상황, 세계 건설시장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지속성장 엔진을 창출하는데 관심 있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