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신상품 등 다양한 제품 특가로 선봬

토탈뷰티케어 브랜드 오제끄가 겨울 시즌 최대 할인 기간인 '케이세일 데이(K-Sale day)'를 맞아 오는 12월 1일(화)부터 15일(화)까지 약 15일간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제끄가 동참하는 케이세일 데이(K-sale Day)는 유통산업연합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기획재정부, 중소기업청에서 후원하는 대한민국 유통산업주간 쇼핑데이로, 지난 코리안블랙 프라이데이에 비해 브랜드 참여율이 높아 역대 최대 규모의 세일이 진행될 전망이다.
 
오제끄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클렌징, 헤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라인별 대표 제품으로는 클렌징 카테고리의 더 클렌저, 메이크업 라인의 하이엔터치 필러 파운데이션, 헤어라인의 헤어포레 등이 있다.
 
먼저 클렌징 라인의 대표 상품 더 클렌저는 단일 품목으로 1,300억 매출신화를 이룬 오제끄의 밀리언셀러 상품으로, 신개념 산소젤리 거품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하는 천연성분 올인원 클렌저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오제끄의 개발팀 최경미 부장은 "오제끄는 브랜드 런칭부터 지금까지 유용성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기획, 개발해오고 있다"며 "이번 케이세일 데이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오제끄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제끄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사사(SASA)'와의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매달 1억원 가량의 물량을 지속적으로 수출하고 있는 오제끄는 아시아 전역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