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65명 편의점 상품권·10명 모바일 상품권 증정
  • ▲ ⓒJT저축은행
    ▲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멤버십 서비스 도입 1주년을 맞아 오는 5월12일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선착순 365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멤버십 고객을 위한 정기적금 상품 금리 우대 쿠폰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2018년 4월18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2개월 이상 정기적금 상품 가입 시 연 0.1%p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멤버십 가입 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JT저축은행 창구를 방문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멤버십에 가입한 신규 고객은 가입과 동시에 이번 이벤트에 응모되며, 기존 고객은 멤버십 사이트 로그인만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최성욱 대표는 "지역 내 소상공인과 개인 고객들께 대형 금융사 못지않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해 왔다"며 "앞으로도 서민 금융기관으로서 고객들을 위한 금융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JT저축은행의 금융 상품과 멤버십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JT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저축은행 멤버십 서비스는 지난 1년간 약 8300여명이 가입했다.

    금융거래 시 사용할 수 있는 금리우대 쿠폰과 금융사기 피해로 인해 금전 손실이 발생할 시 최고 1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금융사기 피해보상 서비스 등을 제공해왔다.

    실제 가입 고객 중 약 37%가 금융상품 이용 시 금리 혜택을 받았으며, 약 60%가 금융사기 피해보상 서비스에 가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