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벅아들:부모님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위해' 영상 인기몰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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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는 실버 계층 특화 상품인 '부모안심 IoT' 패키지 영상 '꾸벅아들:부모님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위해' 조회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200만건을 넘겼다고 11일 밝혔다.

    '꾸벅아들:부모님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위해' 영상은 LG유플러스 김현섭 고객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3년 전 뇌출혈로 쓰러져 지금까지도 후유증을 앓고 있는 어머니와 그런 어머니를 모시는 직장인 아들이 등장한다. 아들은 어머니와 연락이 안되면 걱정이 앞서곤 했지만, 부모안심 IoT 패키지를 설치한 후 달라진 모자의 일상을 잔잔하게 담아냈다.

    실제 부모안심IoT 패키지는 '열림알리미-가스잠그미-플러그-홈CCTV'로 구성돼 부모님이 집에 잘 계시는지, 식사는 잘 하시는지 등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

    영상을 접한 고객들은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감동을 준다", "뭉클해지는 영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다림 IoT마케팅팀장은 "실제 고객의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된 진심이 많은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