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법인카드 사용 현황을 한 눈에 확인 우리카드 법인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  

  • ▲ ⓒ우리카드
    ▲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비즈플레이와 함께 법인카드 이용 고객의 경비처리 업무 간소화를 위한 '우리카드 법인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법인고객에게 ▲스마트폰 기반 전자 영수증을 통한 경비지출 관리 ▲법인카드 실시간 카드 승인내역 제공 ▲종이영수증 사진촬영 보관 ▲다양한 분석 리포트 제공 등 카드 결제 시점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 업무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법인카드·현금경비 등 법인의 경비처리를 모바일 기술을 활용, 전자 영수증으로 처리가 가능해 기존 종이 영수증 보관과 관리를 위해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 회사의 대표, 재무책임자, 감사 담당자 등이 회사의 경비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법인카드의 부정사용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종이 영수증 대신 전자 영수증을 활용함으로써 법인카드 경비처리 관련 업무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며 "비즈플레이와 함께 법인카드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전자 영수증을 통해 친환경 문화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플레이 관계자는 "이 서비스는 자체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이 없는 회사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ERP 시스템을 도입한 경우에는 다양하게 연동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고 말했다.

    서비스는 우리카드 법인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우리카드 비즈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