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6일 서울 성북구 동덕여자대학교 동덕100주년기념관에서 열린 '동덕여학단 창립 107주년 및 동덕여대 개교 67주년 기념식' 행사에서 대학 관계자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덕여대
    ▲ 26일 서울 성북구 동덕여자대학교 동덕100주년기념관에서 열린 '동덕여학단 창립 107주년 및 동덕여대 개교 67주년 기념식' 행사에서 대학 관계자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덕여대


    ◇ 동덕여학단 창립 107주년·동덕여대 개교 67주년 기념식 개최

    동덕여자대학교는 서울 성북구 교내 동덕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동덕여학단 창립 107주년·동덕여대 개교 6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30년·20년·1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공로 표장창 수여식 등이 진행됐다.

    김낙훈 동덕여대 총장은 "어려운 교육 환경 속에서 대학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도와주신 구성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삼육대 '챌린지 프로젝트' 시상식

    삼육대학교는 서울 노원구 교내 요한관 홍명기홀에서 '챌린지 프로젝트 시상식'을 25일 진행했다.

    챌린지 프로젝트는 삼육대 학생들이 학기 중 한 주간을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상 6개팀, UCC상 3개팀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 등을 수여했다.

    ◇ 서울사이버대·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MOU

    서울사이버대학교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양 기관은 보건복지 인재 육성을 위한 정책개발, 교육기획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

    ◇ 인천대 'INU 드론 챌린지 2017'

    인천대학교 정보기술대학은 'INU 드론 챌린지 2017 대회'를 27일 개최한다.

    인천대 송도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도전트랙 레이싱, 모험트랙 레이싱, 드론영상 챌린지 등 3개 분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