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에 협찬금 4000만원 전달…국민은행 이동점포·리브 홍보부스 설치 예정
  • ▲ 송인성 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왼쪽부터)와 김동일 보령시장이 지난 19일 충남 보령시청에서 20회 보령머드축제 성공을 기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민은행
    ▲ 송인성 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왼쪽부터)와 김동일 보령시장이 지난 19일 충남 보령시청에서 20회 보령머드축제 성공을 기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민은행

    국민은행이 충남 보령시청 대표 행사인 20회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며 협찬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동일 보령시장과 송인성 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 손갑헌 국민은행 대전·충남5(당진)지역본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민은행이 지원한 협찬금 4천은 보령머드축제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재원으로 쓰일 계획이다.
 
이번 협찬과 함께 국민은행은 축제기간인 내달 21일부터 30일까지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축제를 찾은 고객들의 금융 편의를 위해 이동점포도 운영한다. 

KB금융 계열사인 국민카드에서도 행사기간 중 KB금융지주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할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이용한 물품보관함 이용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트리는 행사 종료 후 전액 보령시에서 추천하는 비영리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송인성 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대표는 "성년을 맞는 보령머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은행과 카드사가 공동으로 협찬하게 되어 대단히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보령머드축제를 통해 KB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