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 견본주택 개관 기념 쌀 2000kg 기부
  •  

  • ▲ 이강복 장위홀딩스 회장(오른쪽)과 노기태 부산강서구청장이 '사랑의 쌀' 기부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위홀딩스
    ▲ 이강복 장위홀딩스 회장(오른쪽)과 노기태 부산강서구청장이 '사랑의 쌀' 기부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위홀딩스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 위탁사 장위홀딩스는 지난 10일 견본주택 개관을 기념해 저소득가정 등 불우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전달식은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 견본주택에서 진행됐으며, 이강복 장위홀딩스 회장을 비롯해 노기태 부산강서구청장·구청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증된 쌀은 2000kg 규모로 부산 강서구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기초수급자 및 저소득 주민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강복 장위홀딩스 회장은 "이번 기증을 통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희망을 선물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작은 나눔이 우리사회에 널리 퍼져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견본주택을 개관한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은 전용 24~38㎡·총 519실로 구성됐다.


    단지가 위치한 명지지구는 풍부한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으며, 명지IC·신호대교·을숙도대교~장림고개 지하차도(예정)·거가대교·남해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